메뉴 닫기

이익을 얻으려면 직업도 없고 활동도 할 수 있다.

만약 그것이 이익을 낸다면, 당신은 직업이 없고, 활동을 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이윤을 얻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그것의 중요한 제품이고 이익이지만, 무엇이 부과되고 있는지 보고하라. 당신은 확실히 과대충전을 돕지 않을 것이다. 결국, 당신이 취하고 있는 기업가적 위험에 대해 당신에게 보상하기에 충분하지만, 완전히 함께 살고 있는 새로운 숫자를 찾아야 한다.

때로는 천천히 목공에 접근하고 싶다는 것도 기억해야 한다.

완벽을 목표로 하 원목침대 지 않더라도 적어도 최선을 다해야 한다.

분명한 성취는 실제로 당신의 기술이 당신을 가능하게 하는 속도를 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단지 목공예를 위해 주 안에 특정한 시간을 따로 두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프로젝트를 끝낼 시간이 많다. 당신은 매우 좋은 하루를 따로 보낼 수 있다.

고객은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면밀히 들어주고, 명확하고 간결한 그림을 그리고, 디자인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다.

왜 내가 더 높은 목공 벤치 계획을 요구했을까? 벤치를 짓는 것은 간단하지만, 당신은 계획하지 못하고 실패할 준비를 하고 있고 이런 종류의 공예품에 완벽하게 맞는 가이드라인 트럭 작업으로서 일련의 건축 계획을 필요로 할 것이다. 아마도 그것은 단지 평범해 보이거나 그냥 내버려둔 단순한 프로젝트일 것이다. 그러나 rrt는 몇 가지 계획에 더 편리하게 갈 것이다. 한 단계씩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가이드라인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목공예는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취미이고 결과는 매우 보람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단계별 가이드를 가지고 있다면, 약간의 인내심으로 목공예에 즐거움을 느끼는 사람은 당신이 원하거나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을 짓는 것이다!만약 여러분이 집 주위의 큰 갑판이나, 아마도 여러분의 아이들을 위한 멋진 놀이집을 꿈꾸고 있다면, 목공예는 엄청난 돈을 줄일 수 있다.

갑판을 짓기 위해 누군가를 고용하는 데 드는 비용, 또는 철물점에서 멋진 나무 놀이집을 사는 비용이 더 비싸고, 그 나무를 사서 스스로 목공예가 보람 있고 독특하게 만드는 비용이 더 들 것이다!

목공 계획의 알 수 있는 컬렉션에서 전문가들은 아주 작은 문제들을 아주 잘 제시한다.

예를 들어, 손톱과 나사가 고정 목재의 대부분을 함께 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목재 접착제는 틈새를 밀봉하고 채우는 데 필요할 것이다. 그것은 다른 것을 만들 수 있다.

마터 조인트는 엉덩이 조인트와 많이 닮았다. 부착되는 목재의 끝은 45도 각도로 절단되고, 그 끝은 함께 배치된다. 이것은 약한 조인트지만 엉덩이 조인트만큼 빨리 달성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플라인 A 스플라인은 동일한 홈에 삽입된 나무 줄무늬다. 조인트에 대한 눈은 분명히 스플라인 미터 조인트다.

웹사이트에는 1만 2천 개가 넘는 목공예 계획이 있는데, 이 계획은 마스터 목공예사가 되살려낸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목공예 계획과 프로젝트는 언제든지 직접 다운로드를 위해 만들어진다. 정말로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 프로젝트가 이용할 수 있는 많은 계획을 찾기 위해 당신이 만들고 싶은 프로젝트를 찾는 것이다. 그리고 그 프로젝트가 가능한 많은 계획을 찾기 위해 버튼 위에 마우스를 누른 다음, 당신이 DVD 사본을 사용할 수 있다면 쉽게 휙휙휙 열어보거나 인쇄하기 위해 개인 컴퓨터에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그 도구가 날카로운 것이라면, 그것은 심한 상처나 구멍이 날 수 있다.

만약 그 도구가 일반인으로서 그것을 본다면, 당신은 그것을 막기 위해 팔이나 다리를 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너무 피곤하고, 몸이 좋지 않거나, 이미 술을 마시고 있다면,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정원 창고를 조립하는 데 금이 가고, 당신의 정원 창고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도구

우선, 치젤은 나무, 금속, 돌과 같은 무수한 튼튼한 재료의 가장자리를 자르는 데 있어서 가장 전통적이고 중요한 손 도구 중 하나이다. 치젤은 끌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두 가지를 강조해야 한다.

치젤 손잡이의 적합성과 강철의 교정. 많은 나무 조각가와 장인들은 특히 일본 끌을 위해 간다. 팔각형 모양과 비슷한 박스우드 손잡이를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강철이 날카롭고 정직하게 연마되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어떤 사고도 없애기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금속 클램프를 다룰 때, 나무를 들고 있는 치아나 표면은 종종 재료를 자르거나 찌그러뜨릴 수 있다.

나무와 관련된 스크랩을 사용하여 작업 손상을 피하기 위해 사이의 완충 장치로 사용한다.

어떤 사람들은 큰 나사로 조여진 나무 두 블록을 포함하는 나무 손 나사 클램프를 사용한다.

파이프도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