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회적 관점에서 보면, 그것은 여러분이 지구상의 어느 곳에서도 그것들과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회적 관점에서 보면, 지구상의 어느 곳에서나 10명까지 초대받아 다른 참석자들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다는 뜻이다. 결혼식이나 기념일, 아기의 탄생에 참석할 경우 가능성을 생각해 보라. 참여할 수 있는 가능성은 많다

유튜브에서는 동영상을 올리고, 그 뒤에 프로모션을 하고, 구독자를 얻고, 그리고 유튜브 구독자들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에 도움이 될 동영상을 만드는 것 뿐입니다.왜냐하면 유튜브는 여러분이 온라인 사업에서 원하는 트래픽 국산야동 , 판매, 수익을 얻는 훌륭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이 비디오에 구워진 링크 이상을 클릭하거나 이 비디오 아래의 시장 설명 상자 링크를 클릭하면 이 보고서를 사용자가 가장 좋아하는 전자 메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유튜브를 마케팅 도구처럼 작동시키는 또 다른 쇼는 당신의 비디오 광고가 얼마나 좋은지에 대해 무관심한 사람들의 감사를 쌓는 것이다. 만약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한다면, 사람들이 고려해야 할 잃어버린 원인은 이 사람들이 단지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싶어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그것을 보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하룻밤 사이에 유명인사를 만들었던 비디오와 정보 베이스에 그냥 앉아 있는 다른 비디오들 사이의 미세한 선을 정의하는 것이다. 유튜브 마케팅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 – 효과가 있는가? 그래, 대신 네 머릿속에 그것을 작동시키기 위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간직해야 해.

YouTube는 지구가 가장 활발한 온라인 커뮤니티라는 것을 명심하라. 하나는 주제 중심의 그룹에 가입하고 다른 비디오에 대한 논평을 함으로써 그들의 이름을 알아내야 한다.

구글의 온 에어는 흥미진진한 세계로 생중계될 때 크게 설정될 수 있다.

당신은 최대 9명의 다른 사람들을 진행자로 초대할 수 있지만, 나머지 전 세계 사람들은 당신의 방송의 활발한 흐름을 시청한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 중 사실상 어떤 형태로든 피드백을 받았는가? 그렇다면 가서 이것들을 파내라. 왜냐하면 그것들을 비디오 증언으로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화면에 글을 보여주고 추천을 크게 말할 수 있다.

이것은 물론 당신의 비디오 웹사이트에 추가될 수 있다.

상자 이론에서 정말 벗어난 것은 정보를 뒷받침하는 데 유용하다. 카드에 있는 이 모든 훌륭한 비디오를 추가로 공유하라. 그리고 만약 당신이 어떤 사람이 최고 수준의 백링크 유튜브 URL로 돌아갈 것을 걱정하기 전에 동료, 가족 또는 친구들을 기부하기 위해 유튜브에 그것들을 올렸다면, 당신은 실제로 웹과 마찬가지로 유튜브 URL로 백링크를 보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포스트를 제작할 때 당신은 실제로 유튜브 URL로 백링크를 보낼 수 있다.

마케팅을 위한 제품 및 기사는 YouTube 비디오와 관련하여 이전 기간에 관련 앵커 텍스트 백링크를 만드는 데 특정됩니다

녹음 방법 선택: 세미나나, 강의, 또는 책이 작업하는 주제를 토론하는 비디오 테이프: 예를 들어, 요리책을 가지고, 서명 식사를 준비하는 비디오를 만들고, 무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화면을 완전히 기록하고, 파워포인트 제작을 할 때 이미지 사용 및 책의 한 장을 읽어라.

팁 4는 프로필과도 관련이 있으며, 모든 키워드를 포함하도록 하고, 더 나아가 비즈니스를 얻는 것과 관련된 것이 아니라, 게시하는 비디오에도 포함되도록 하십시오. 검색 결과에 대한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더 많은 뷰를 의미한다.

유튜브를 사용하는 방법 중에는 검색에서 더 높은 순위를 얻기 위해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최적화하기 위해 테스트하거나 기존 웹사이트의 콘텐츠 출처로 유튜브를 사용할 수 있다.

목적과 함께 게시하십시오!동영상 게시를 시작해서 동영상을 올리지 마라. 전략을 미리 생각해보고 그 전략을 따라라. 길을 위해 전략을 바꿔야 할 수도 있고, 자기 수조화기가 바꾸어야 할 수도 있지만, 계획과 계획을 위해 무엇을 목표로 하는가? 브랜드 인식을 더 얻으려고, 잡지와 비슷한 곳에 더 많은 관광객들이 등록하려고? 당신이 원하는 최종 결과가 무엇이든 항상 그것을 염두에 두고 맹목적으로 비디오를 게시한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웹사이트나 착륙 페이지에 더 간단하게, 여러분의 전환율을 높일 수 있도록 관심이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비디오에 이어 강력한 행동 요청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튜브는 여전히 격려할 만한 훌륭한 원천이다. 우리는 단지 우리의 오래된 형태의 광고를 조정했을 뿐이다. 내가 보기에, 여기 항상 유튜브 마케팅을 위한 해결책이 있다.

골프 DVD를 만들기 전에 키워드 연구를 활용하는 것은 제출물이 어떻게 찾고 있는지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많은 다른 팁을 제공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