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니요와 함께

NBA 드래프트에서 11위를 차지함에 따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제안을 받을지 알 수 있지만, 9일 이내에 드래프트 주식이 하락하고 오를 가능성이 있는 게이머들이 많이 있다.

게다가,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로 돕고 있다.

그 그룹은 현재 5위에 있고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다.

그 초보자는 그가 프라임 타임 쇼를 할 준비가 되어있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다.

그는 공으로 훨씬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것을 배우고 있다.

이것은 다른 동료 제닝스에게 더 나은 움직임과 터치로 귀결된다.공연은 아마도 다른 선수들이 대학을 건너뛰고 해외에서의 경험을 얻는 단계를 설정할 것이다. Life는 누군가에게 적절한 방법을 조언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명백하게, Brandon은 해외로 가서 그의 차례를 기다릴 자격이 있는 방법을 선택한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삶 저 너머에서 소풍을 할 수 없다면, Brandon은 아마도 그 어떤 소풍도 할 수 없을 것이다.지금 그가 NBA의 생활방식에 적응하고 있는 지금 좋은 삶을 소중히 여긴다.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젊고, 재능 있고, 영감을 받고, 기묘하게 젊었을 때, 이러한 요소들과 지구상에서 최고의 게이머들이 그들을 위해 뛰고 있다는 현실을 결합하면,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서양을 쉽게 이기면서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입니다.나중에 벅스는 알킨도르를 받은지 겨우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에 진출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게이머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플레이오프에서 66-16의 인상적인 기록으로 이끌었다.이후 4-1로 뒤진 미국프로농구(NBA) 결승에서 벅스는 볼티모어 글러브를 밟으며 4경기 연속 비디오게임에 휩쓸었다.# 3 – 코비 브라이언트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한 명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정말로 소개가 필요 없다 31년 151일 만에 사실상 25,000의 커리어 포인트를 도달한 최연소 게이머가 되었다 – 주로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인 코비가 창조할 수 있는 큰 업적이다.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12에서 3가지 지침,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nba 올스타는 보람있고 성공적인 사업가와 어떻게 비교되는가? 처음에, 프로 게이머들은 원칙들에 능숙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무엇보다도 팀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끊임없이 팀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최고의 선수들은 농구의 기본에 숙달되어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NBA 비디오 게임을 걸었을 때 가장 격렬한 액션이 후반전에 일어난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 행동의 대부분은 마지막 2분에 일어난다 이것은 스포츠 책들에 의해 설정된 약한 전반전 라인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기회이다. 처음에, 그것은 비디오 게임 전체를 위해 설정된 라인을 발견한다.

그것은 낮은 점, 지표.스포츠북에서 가까운 결과를 생각하시나요? 서류상으로는 한 팀이 다른 팀보다 확실히 더 강한가? 전반전에는 약체(또는 일반인의 눈에는 덜 인기 있는 팀)가 잘 걸리기 마련인 상황. 전반전에는 이 팀들은 대체로 강하지만 후반전에는 기진맥진할 수밖에 없다.NBA는 당신을 전 세계에서 라이브 농구 액션을 제공하는 가장 인기 있는 협회들 중 하나입니다. 협회는 마찬가지로 미국에서 많은 팀과 선수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등록 절차인 Derick Favores, PF/C, Georgia Tech – Favores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높은 흥분으로 인해 Wall에 의해 동등하게 되었습니다.월이 켄터키에서 성장하는 동안, 프라이즈 시즌은 오히려 불만이었다. 그는 그의 엘리트 기술의 번뜩이는 점을 드러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에 문제가 있었다. 인프라이즈 수비에서, 테크에서의 가드 플레이는 때때로 완전히 형편없었다 – 특히 그 자리를 먹여 살리고 매우 뛰어난 기술을 위한 기회를 개발하는 일본야구중계 그들의 능력.Fortuneally for Friends, 그의 신체 도구는 프로 게임을 위해 만들어진 재단사였다. 그의 운동능력과 바구니 주변의 폭발력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대한 남자들과 비교될 수 없다.벅스는 1968-1969시즌 내내 성장군으로 NBA에 차출됐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첫 번째 싸움에서 89-84로 패했다. 시카고 불스 더 벅스는 27-55의 기록을 세우며 초연 시즌 내내 요정처럼 경기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부의 최하위에서 마무리될 가망이 있었다.벅스는 다음 NBA 드래프트에서 그들에게 가장 먼저 선택권을 준 동전 던지기에서 승리했다. 그 팀은 UCLA 올스타인 르우 알킨도르를 뽑았다.The Great O라는 별명을 가진, 1971년에 그는 역대 NBA 그룹 중 두 번째로 많은 당선자를 얻었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실제로 NBA에서 27,710점을 득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