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데론 윌리엄스의 계속되는 상승

내가 가장 좋아하는 5명의 선수들 중 한 명에게 속해 있고 현재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는 데론 윌리엄스의 지속적인 상승은 그의 결점(테를 충분히 공격하지 않고, 그의 머리카락 등을 공격하지 않음)에 대해 무엇을 가질지 말하라. 하지만 윌리엄스는 그가 가장 좋은 휴식 시간에 코트에 뛰어드는 것을 보면 평가하기에 재미있다.

그가 세 개의 긍정적인 고개를 끄덕이고 소중한 시간마다 미소를 짓는다.

넷스는 2001-2002시즌 동안 팀에 합류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최고의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넷스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넷스의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는 것을 도왔다. 그들은 확실한 52-32의 기록으로 정규 시즌을 마쳤다. 그들은 인디애나 페이서스(3-2)를 능가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다. 하지만 뉴 저지 레이커스는 보스턴 셀틱스(4-2)를 제치고 nba 결승전(4-0)에서 네츠를 제압했다.

내년도에 광범위한 자유계약선수(FA)나 제한 자유계약선수(FA)가 있다.

데릭 로즈, 케빈 러브, 다닐로 갈리나리, 에릭 고든, 브룩 로페즈, 러셀 웨스트브룩 A 유한 자유계약선수(FA)는 본질적으로 관심 있는 팀으로부터의 제안을 접대하기 위해 현재 수와 관련된 자유계약선수(FA)이다. 현재 팀은 어떤 제안과 일치하거나 판매의 10% 이내에 도달하기 위해 7일을 가지고 있다.

샤킬 오닐과 같은 이름이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회사 파트너십과 충분히 어울릴 시간이 걸린다고? 아마도, 샤크의 건강이 유지된다면

비록 체육관을 향해 워리어스가 모리스를 11번으로 고르는 것보다 훨씬 더 잘 할 수 있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졸업생들이 테두리 아래 있지만 멋진 앞코트를 굳힐 수 있었다.

2001년 후기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 스퍼는 NBA와 함께 라스푸틴이 될 수도 있다.

그들이 이미 탈락할 때까지, 당신은 그들의 타이트한 플레이와 완전히 연관된 그들의 경기를 결승전에 가져올 수도 있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한 군인들이 팝의 작은 토니 파커스의 부상의 조용한 강도를 자극하게 할 것이다. 하지만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 지노브의 재등장 일리는 위성 TV에서 셀틱스의 20점 만점에 대한 타격도 단지 맛이었을지도 모른다고 암시했다.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배려 없는 생활방식을 살았다. 그는 지프의 나라를 순항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수많은 정치적 참여자로 활동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사업이었다. 그는 팀워크 태도를 전체 경기에 가져왔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가 있었다.

둘째, 최고의 선수들은 드리블을 하고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사업주들도 코트를 따라 공을 미친 듯이 움직일 수 있어야 한다!30~60년 만에 최고의 전망을 끌어낼 수 있는가? 이의를 극복할 수 있겠는가?불행히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자신이 될 수 있는 긴 경기를 치르지 않았다. 1년 전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다.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최근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으며,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댈러스 스퍼스는 항상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위너스를 방어하고 있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사업, 공장 같은 것을 시작하고, 팀 던컨이 다시 한번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의 첫 번째 반복을 원하는 팩을 이끄는 것이다.

2009년으로 돌아가자. 경제 독립 조사 위기가 미국을 강타했을 때, nba All Stars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다. 모든 사람들은 그 게임이 어떻게 불사조에게 어떤 것을 가져다 줄지 바라고 있었고, 게다가 그것은 단지 그것을 성취했다!이 가난한 교외에 큰 재정을 가져다 토토사이트 주었다. 지난 몇 년 동안 NBA 올스타가 이 도시에 가져온 0640억 달러의 사람들이 정확히 얼마나 큰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가? 여러분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3 –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데즈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1 151일 만에 그는 25,000개의 커리어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인 개인에게 큰 업적입니다. 코비는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입니다. 코비는 12명의 3 포인터와 관련된 샷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 게임의 유일한 악력은 옵션 해설이다. 때때로 강화되기 위해, 논평은 복잡할 것이다. 해설자(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만성적인 기간 동안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 (알라 매든 2006) 스포츠의 해설은 다소 로봇적이었다. 트레일 모드가 돌아왔고, 시즌 게임 플레이에 덜 몰두하고 있다.

팀 도나가 있다.

도박 훈련 모드 개인이 당신의 삶을 도박으로 날려버릴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