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클리블랜드의 지위와 그 남자

클리블랜드 더 캐벌리어스의 지위와 또한 르브론이 탈 수 있는 한 그 남자도 타고 있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일가우스카스와 수직으로 결합하여 큰 남자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Shaqs의 엄청난 부상에 따라, 독특한 자신감으로, Oneal은 모든 사람을 제거하기 위해 매우 잘 돌아올 것이라고 맹세했다. 불행하게도 뼈는 항상 그는 아니다.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이 클리블랜드의 남자 상황을 감시할 수 있도록 조언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만큼 빨리

5 – 덴버 너겟의 작은 포워드인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는 1월 2010 NBA 올스타전에서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와 함께 아름답게 파트너링을 하면서 많은 선발 투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올해 또는 11월에 Billups가 30점을 기록한 게임에서 50점 이상을 득점했습니다. NBA 듀오의 지위를 부여했습니다. 이전에 같은 포커 게임을 50점과 30점 이상 득점하려면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 대해 이상적이라고 말하지만, 수비는 종종 웨이드와 제임스가 모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한 수비수라는 것만큼 중요하다. 하지만, 나머지는 큰 질문이다. 누가 상대팀을 방어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방어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뛰기를 행운을 빈다. 만약 당신이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사람들을 막고 싶다면, 히트 팬들이 보쉬를 예측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높이지 않는 것이 좋다.

NBA에서는 부상하기 쉬운 nfl에 비해 농구 경기에 참여하는 남성이 더 적다. 이러한 이유로, 퀘스트에 대한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기 위한 것이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농구 라인을 아웃할 때를 제외하고 포인트프레드는 축구보다 높은 정확도를 조정할 수 있으며, 손상 정보는 과거의 라인을 반영할 수 없는 최신 상태가 아닐 수 있다.

라인 이동으로 정보를 얻는 것 장애인에게 큰 이점으로 간주될 수 있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65경기를 치렀고, 올해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특정 5블록을 매 경기당 약 30분 동안 확인할 수 있는 일련의 경기를 이미 치른 적이 없다. 하지만 그는 부상으로 인해 사용했고 매 경기마다 몇 분씩 변화하는 경기를 하지 않았다.

오늘날, 대부분의 베터들은 NBA 약자를 중심으로 베팅을 하는데, 이것은 플러스 포인트나 형편없는 예측이 될 수 있다.

많은 입찰자들이 특정 팀이나 개인에게 베팅하면 혼란스러워 한다는 것은 분명히 새로운 베터들이 분명하지 않다는 것은 받아들여지는 사실이다. 그 이유는 새로운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사람이 카지노에 대한 훈련을 받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또한 어떤 팀이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모른다. 경험 많은 베터들은 그들만의 전술과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장담한다.

그래서 NBA 약자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 한다.

NBA 역사상 이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그들의 우세에 대해 윌트 체임벌린이 카림 압둘-자바를 멋진 경력으로 만들 수 있는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경기에 혁명을 일으켰기 때문에 두각을 나타냈지만, 경력 내에서 대부분의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그리고 위대한 센터들이 유산인 NBA NBA의 글로벌 지구를 떠났기 때문에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 하우스와 관련된 이름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첫 번째 종류의 농구 리그가 이미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들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K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지 3달러의 엄청난 수!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을 사용하여 NBA 시즌을 마쳤다.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필요로 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NBA의 모든 선수들을 앞으로 내세울 것이다. 그들이 조금 성취하고 싶을 때, 그들은 케네스 패리드를 따라 이동한다.

지난 시즌 대학의 리바운드 선수였던 무어헤드 주에서. 그러나 68세에, 드래프트에서 긴 손이 될 수 있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완성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반면, 5초 이상의 실패한 퀘스트 45초 후에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획득할 수 없다면, 그 선수는 2, 3, 4개의 목표에 많은 에너지를 제공한다.

시도는 해결되어야 하고 당혹스럽게 남아있지 않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추가 패딩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제공할 것이다.

제임스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으로 들린다 #1;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의 일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