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당신에게서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여러분의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는 것을 피하는 것은, 그 자체로 마케팅과 관련된 가장 순수한 것이다.

나는 이것이 내가 일어나서 운영하는 곳이라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나는 회의에 참석했고 이틀 만에 환상적인 것을 넘어섰다. 내가 결국 하게 된 것은 18개월 동안 100만 5천 달러를 사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설명으로 종이(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꽤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위의 전략을 잘 알지 못한다면, 나는 당신이 한두 권의 책을 배우거나, 어떤 스타트업을 시작하기 전에 함께 하고 싶은 전략 안에 있는 어떤 좋은 코스를 배우라고 제안한다.

어떤 좋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먼저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반면에, 데이터 부동산 투자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도 행동가로 여겨질 필요가 있다.

투자 계획은 아마도 많은 일을 하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에 대한 노력의 일부를 하지 않았을 때 입니다.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할 디자인을 비난할 것은 절대적으로 없다. 그러나 여전히 쉽지 않다.

한 단계부터 다음 단계까지 필요한 전략을 사용하는 것 같다. 부동산을 얻는 것이 보통 시간이 걸리는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안정적인 수입을 제공하는 것이 더 낫다. 즉, 다음 몇 년 동안은 부정적인 현금 흐름 시나리오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18여러분은 더 많은 가족 가용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사업을 조직화할 때, 더 적은 시간을 닳게 된다. 그리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한다.

가족과 함께 보내는 과도한 시간과 자유는 없을 것이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를 스스로 가르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당신의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한다.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단지 원드베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실제로 경쟁이 적은 마약 자금을 원한다면, 세무조사, 증거물, 도매를 통해 부동산 여행을 시작해야 한다.

우리가 함께 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한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가 있는 또 다른 함정은 부동산 투자가 크리에이트 투자를 제공하는 것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하역하고 싶을 때 항상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구매자를 가질 수 있다면. 장기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게 만들게 만들죠

부동산 사업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뜻을 뜻하지 않는 한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직접 우편을 사용하여 내 제안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나 자신을 연결하기 시작하면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이 생산될 때까지 그것을 연마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마케팅 캠페인의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하기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다음 단계로 갈 것이다. 그리고 더 많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일할 때.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에 관해서는 담보 대출 금리가 낮고 수많은 부동산이 발견되기 전에 결코 더 나아지지 않았다.

매달 주택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가져오기 위해서, 당신은 그것을 착수하는 것만큼 당신의 재산에 기록된 돈을 많이 넣고 싶어한다!또한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바로 내려놓도록 노력하십시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이 경우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라. 아무도 너를 단지 개인으로 여행을 만들 수 없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에서 찾기 위해 운영되는 돈이 필요하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취득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심지어 호 부스터도 10달러밖에 없다. 내가 필요한 튜토리얼을 신청하지 않은 한 번, 그리고 우리가 받은 첫 번째 질문 중 하나는 300달러를 벌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홍보하는 달!현금이 너무 많아

경험이 없는 사람은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 교육을 적용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1000개의 거래를 한 것 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처럼 처음 거래를 할 때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사실과 같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사는 집(3침대 2욕실),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수행하지만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볼 준비를 하고 이러한 것들을 시도한다.

1975년 미국 내에서 중간 집값이 33,300달러였던 음악 유형이었을까?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보통 주택은 몇 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이런 종류의 집들은 배설물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