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기 당신이 하는 소식이 있습니다

반 고흐스 해바라기를 네 개의 다른 화면에서 보고, 네 개의 다른 컴퓨터를 원하고, 네 개의 다른 노란색 음영을 볼 수 있다는 뉴스를 소개한다!가구 웹사이트에서 찾을 가구에도 마찬가지다.

브로이힐 가구 기사에 오면 현대, 현대, 국가, 프랑스, 초기 미국을 얻을 수 있다.

이것들은 단지 존재하는 가구의 스타일들 중 일부일 뿐이다. 당신이 집을 위해 결정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스타일들이 있다.

그것은 당신의 결정이 될 것이고 실제로 당신이 확신할 수 있는 것이다.

너의 소파는 햇빛에 대해 희미해지기 시작했니? 현재 얼룩이나 눈물은 숨기는 것이 바람직할까? 가구용 슬립커버는 빡빡한 예산으로 낡은 가구를 교체하거나 다시 덮는 데 드는 저비용 대안이 될 수 있으며,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거나 심지어 이것을 명심할 수 없다. 가구 슬립커버로 모든 결함, 손상, 먼지를 숨기고 나서 당신은 구매 가격의 작은 부분에 대한 신선한 페이스리프트를 갖게 된다. 게다가, 그 편안한 낡은 리클라이너를 더 이상 그것의 모양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해서 처분하고 싶어하는 사람. 베스트

이제 질의 딜레마가 생겨난다. 중고 나무 가구 조각을 가지고 있으면, 긁힌 자국이나 변색, 또는 다른 종류의 점을 발견하게 된다. 어떤 종류의 결함이 가능한지 봐야 한다!집에서 쉽게 처리하고 치료할 수 있는 좋은 목재 크림으로 당신은 나무에서 거의 모든 긁힌 자국과 물 자국을 고려한다.

사람은 좋은 신선한 나무 모양을 얻기 위해 가구를 모래로 닦은 다음 당신의 생활방식을 다시 완성한다.

그것은 쉬운 과정이고 최고의 DIY 열성가들은 정말로 그 광경을 좋아할 것이다.

문밖의 나무 가구 조각을 페인트 롤러나 페인트 브러시의 도움으로 숙녀용 목재 얼룩을 위한 외부 기름 기반 포인트로 덮어라. 날씨가 밝고 화창할 때 재산 밖에서 도색하라. 비가 오거나 안개가 끼거나 비가 오면 가구의 물품을 페인트칠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첫 번째 페인트 코트를 가지고 있다면, 가구가 밤을 새워 말릴 수 있도록 한다.

2) 1쿼트의 따뜻한 물에서, 용액을 50 퍼센트테이블스푼의 염소 표백제 스폰지로 섞거나, 많은 사람들에게 얼룩 영역을 담그거나, 15분 동안 서 있을 수 있게 한 다음, 건조한 천으로 깨끗한 물 드라이로 헹구어 복합기렌탈 라. 유색 쿠션 직물에 대한 태양 테스트에서 건조를 극도로 성취하도록 허용한다.

가구 전시실 안에 있는 침대에 누워 있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없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살 수 있다면, 그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것이다. 보통 당신 배에서 잠을 잔다? 침대 근처에 기어올라가서 잠을 잔다면 누워있어. 그냥 어떻게 생각해? 가장 중요한 것은 괜찮다고 느꼈는데도 사지 마라. 다음은 기분이 나아질 수도 있고 세 번째는 여전히 기분이 좋아질 수도 있다!자신의 가구에 앉으면, 다른 사람의 팔이 몸의 바깥에 닿는 것을 느끼는 사람이 있는가? 아마 나무 접착제와 몇 개의 클램프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안전을 위해 오래된 의자에서 해방된다.

먼저 해야 할 일은 방의 색깔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사람은 이 방의 색깔을 알아내고, 그 다음에 당신이 좋아하는 가구의 색깔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것이다. 기본적으로 당신의 집에 다른 형태의 패턴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실제 다른 직물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것을 결정한다.

이러한 한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비닐이나 플라스틱 위커를 고려할 수 있다.

프레임은 천연 위커 가구처럼 래탄이 아니라 금속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 단단하다. 그리고 비닐이나 플라스틱 위커는 실제 진실과 현저하게 닮았다.

프랑스식 가구는 우아한 곡선으로 특징지어진다. 예를 들어, 돈방 소파는 팔걸이, 등받이, 발에 복잡하고 곡선이 있는 디자인을 가진 나무 프레임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전형적인 프랑스식 가구는 그 외관에서 실용적이지 않다. 그것은 항상 복잡하고 양각된 세부사항으로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기름을 바르기 전에 비누나 빗물로 가구를 청소해야 한다.

티크 오일은 먼지나 먼지 위에 바르지 말아야 한다.

가구가 완벽하게 건조하고, 기름의 광원 코팅을 바르기에 좋다. 새로운 부드러운 천은 가장 좋지만, 편안한 브러시는 너무 많이 사용할 수 있다.

모든 과도한 티크 오일을 닦아라. 나중에는 반드시 걸레나 브러시를 물에 담가두어야 한다.

손상된 상품이라는 용어는 품질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매장으로 배달하는 동안 약간 찌그러지거나 긁히기 위해 손상된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고객에게 배달하는 동안 손상되어 거절되었을 수도 있는 비용을 완전히 팔 수 없다.

의자와 테이블 높이 제안 요청 학교 가구 조각을 볼 때 크기가 모두 맞지 않음 초기 순서를 지정할 때 대학 가구가 어떤 연령대를 의도하는지 토론하여 적절한 s를 선택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