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팀이 잃은 돈은 실제로 도박꾼들이 아니라 주인들의 잘못이었다.

팀들이 잃은 돈은 실제로 도박꾼들이 아니라 주인들의 잘못이었다. 파울(때로는 불공정하게) 벌금을 부과한 모든 선수들에게 데이비드 스턴이 패한 팀을 사들이게 하는 것은 어떨까? 나는 그것이 종종 엄청난 양의 돈이라고 확신한다.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Xbox 전용 컴퓨터 게임이다. 2년 전, 2K 스포츠가 차세대 게임 시스템에서 첫 번째 시도를 한 것으로 기록되었다. 그들은 올해 적절한 첫 느낌을 주었다. 그들은 올해는 다르다. 그리고 NBA 2K 8은 얼마 전과는 달리 향상되었다. NBA 선수가 실제에서 하는 것을 보는 모든 사람들은 게임에서 잘 한다.

남작 데이비스와 스티브 내쉬의 트렌디한 패스는 다음과 같다.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하는 것은 유감스러운 휴스턴 로케츠 팬들이지만,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을 성공시켜 그것을 던질 때,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 온라인 게임과 공유할 것이다. 그리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볼 모든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진짜 NBA 스포츠를 보고 있을 것이다.

일곱 번째, 지구 NBA, 득점자들은 항상 여기에 몇 명의 훌륭한 어시스트맨이 있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욕구를 자신의 것보다 우선시하는 선수에게 달려있다.

그들은 공을 쏘기 전에 항상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꽤 훌륭한 어시스트 멘스인가? 고객과 전망이 당신의 주인보다 먼저 필요한가? 어떻게 그 회사의 원산지가 되십니까? 하인 주인이세요?

3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위해 당신의 이름이 필요하다면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필요가 있다.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위해 당신의 이름이 필요하다면,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 Yes와 같은 선수들과 함께 계속 할 수 있는 낮은 포스트 득점 기록이 있다.

외부 슈팅은 당신에게 좋은 것이고 보통은 다른 날 밤마다 경기에서 이길 수 있지만, 당신의 NBA를 설립하기를 바라는 동안에는 표준화된 방법이 아니다. 챔피언쉽 달리기는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양동이를 사는 것처럼 보이는 도로 블록을 가로질러 올 것이다. 때가 되면, 당신은 누군가를 지지하고 경기 중에 쉽게 바구니를 테두리에 가까이 두고 가져가기 위해 낮은 곳에 있는 그 큰 남자에게 갈 것이다.

에드 데이비스, PF, 노스캐롤리나 – 내셔널 챔피언 1학년 때 큰 약속을 한 후, 데이비스가 2학년으로 복귀하는 것에 대한 기대가 높았다. 불행하게도, 그의 타르헬 무료스포츠중계 스로 데이비스에게 실망스러웠다. 그의 공격 게임은 그가 주로 림을 통해 마무리하는 선수이기 때문에 여전히 상당히 제한되어 있다.

그는 공격 레퍼토리를 크게 확장할 필요가 있지만, 부인할 수 있는 기회는 없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할 것이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누군가를 해칠 어떤 것도 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미움을 받거나 매우 싫어했다. 또는 때때로 오만하지만 거울을 들여다보고 당신이 살아가면서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한다.

가장 중요한 돌을 던질 수 있는가?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이 달려 있는 것처럼 경기한다.

그는 잠재적으로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스퍼스 게임이 모든 상황에 더 가까울 뿐만 아니라, 그는 D 태도로 당신을 엉망으로 만들 수 있다.

그는 선수들의 피부 아래에서 얻고 싶어하고 한다.

그리고, 그는 nba와 함께, 그러나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에서의 휴일에 올림픽 골드로 이끌면서.

가장 중요한 질문은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수십 년 동안 이겨왔고 이미 다이아몬드 반지를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 있는 선수일 수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슛을 필요로 할 때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수 있을까,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가 될 것인가? 다섯째, NBA 스타 선수들은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고 어떻게 공을 배우러 갈 수 있는지 알고 있다!마찬가지로, 올스타 비즈니스맨들은 전망에 초점을 맞추고 판매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다!낙제하고 세일을 잃으면 반등도 가능하고 다시 올라갈 수도 있을까.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06년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고, 너겟 팬들에게는 불행하게도, 그들은 플레이오프와 관련된 2위와 1위 안에 졌고,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복귀하는 것은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일이었다.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통산 25,790점으로 출전해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올랐다. 32세의 나이에 브라이언트는 액션당 평균 270점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프로로서 5번째인 또 다른 챔피언쉽 시즌을 맞이하고 있다.

농구의 규칙은 모든 주요 팀 주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경기 사이의 흐름과 재능에 대한 질이 운보다 우세한 것을 바꾼다. NBA 일정의 길이는 베터에게 훨씬 더 많은 이익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카멜로 앤소니가 어느 쪽에 도착하나요? 그가 거래한 리틀턴과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