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 PHP 스크립트를 설치하는 방법의 또 다른 훨씬 쉬운 해결책은 사전 설치된 PHP 스크립트를 확실히 하기 위해 양질의 웹 호스팅 서비스에 등록하는 것이다

PHP 스크립트를 설치하는 방법은 사전 설치된 PHP 스크립트를 확실히 하기 위해 양질의 웹 호스팅 서비스에 등록한 다음 제어 패널로 쉽게 이동하여 미리 설치된 스크립트가 있는 섹션을 찾고 WordPress를 선택하십시오. 설치자는 모든 사용자에 대한 커리어 오프닝을 완료할 것이다. 설치하려면 설치할 스크립트를 선택하는 것만 있으면 된다.

나는 장치를 설치하는 데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하지만 지원 포럼과 함께 걸어서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 패널에서 MySQL 설정을 본 후 나는 WordPress를 올리고 실행하는 것을 가까스로 얻었다.

워드프레스는 웹사이트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아니지만, 워드프레스와 블로그의 기본을 배우기 시작하자마자 후드 아래에 많은 힘을 실어주며, 이러한 기능을 더 많이 이해하기 시작할 수 있다!

단점은 워드프레스 도트 COM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 지고 있다는 것이다. 워드프레스 도트 COM 사이트가 제공하는 도구와 개선을 얻는 것에 제한되어 있고, 전체 사이트가 다운될 경우, 여러분의 포럼도 금지되어 있다.

팬분들은 퍼멀링크를 사용하시고, 펼쳐진 메뉴에 있는 유엘 퍼멀링크 관리의 설정 버튼을 통과해 보십시오. 계속 클릭하십시오. 커스터마이크 구조라고 쓰여 있는 곳에 이 상자를 넣으십시오. /% 포스트네임/—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믿는다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지만, 이것은 내가 가장 사용하는 구조입니다. 간단할 것이기 때문에

워드프레스는 검색엔진 최적화(SEO)를 사용하여 프로그래밍된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블로그 기사를 블로그 사이트 기사를 가리키는 URL로 변환하는 기능이다.

이제 스크립트가 성공적으로 설치되고 브라우저를 Wp-loginph 파일에 단어 입력 폴더로 가리키고 사용자 이름 관리자에 등록하면 어려운 암호 중에 생성된 암호는 언제든지 프로파일 섹션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컴퓨터에서 호스팅 위치로 파일을 가져오기 위해 개인에게 잘 알려진 파일 전송 프로토콜 클라이언트입니다.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토콜입니다. 나는 두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페이지를 오버레이했다. 왼쪽, 510px 너비의 열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채워져있다.

오른쪽 열, 230px 너비, 파스텔 블루 컬러로 채워져 있다.

두 열은 전략 페이지 내에 들어맞으며, 그 주위에 있는 페이지 배경의 10px 경계를 사용한다.

블로거는 구글의 무료 소유일 뿐만 아니라 말 그대로 몇 분 안에 첫 번째 게시물과 함께 블로그를 만드는 가장 간단한 방법도 소유하고 있다.

하워, 그 특징은 다소 제한되어 있다.

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과 관련된 어두운 것을 먼저 시작합시다. 왜냐하면 이것을 하기 위해 웹 디자이너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무료다. 건강을 향상시키고 운이 좋다면, 워드프레스도 무료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가서 최신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를 할 수 있다.

그것은 아마도 길이가 2메가바이트 정도 될 것이다. 기억하라, 기능은 컴퓨터에 설치되고,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에 설치되고, Ill은 다음에 인터넷 호스트가 무엇을 하는지 설명한다.

그러니까 지금 당장은 다운로드만 하면 돼

물론 많은 템플릿들이 블로거를 제공하지만, 워드프레스는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의 상업적 특성에 따라 워드프레스 블로거들이 FTP를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워드프레스 테마의 실제적인 전체적인 모습과 느낌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워드프레스 테마의 거의 무제한적인 선택을 제공한다.

이 작은 변화들로 인해 WordPress가 있는 정적 웹사이트의 시작이 되었다. 핵심은 게시물과는 반대로 페이지를 사용하고, 사이트를 따라 Seo 내의 모든 사람들과 키워드와 설명을 추가하는 것이다. 정말 멋진 정적 웹페이지다. 위젯으로 사이드바의 외관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의 연설에 포함된 WordPress 27 버전 57의 라이브 데모는 2008년 11월 중 언젠가 발표 될 예정이며 현재 13,000개의 블로그가 테스트 중입니다.

블로거 계정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개선하는 Shout Boxes와 같은 추가 기능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핵심 템플릿 파일에 추가할 수 있는 예쁜 테마와 작은 도구를 얻을 수도 있지만, 먹튀제보 저자와 함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실제로 조금 더 믿는 부분이 온다. 일단 여러분이 플러그인과 관련된 두 가지를 모두 활성화하면, 설정 탭과 방금 선택한 플러그인 탭 바로 근처를 확인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