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기 당신이 직면해야 할 문제가 있다.

첫째, 부동산 가격에 대한 큰 하락이 있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해 보 https://www.smatch.kr/ 면 주택가격 하락이 큰 지표로 거의 상태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째, 폐업한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이번 크리스마스에 39%로 증가했다. 비록 압류된 부동산이 낮은 비용의 결과로 구매자들에 의해 주로 이해되고 있지만, 그것은 주택가격 하락을 알 수 있다.

장기 금융 상황에 영향을 미치는 능력. 대부분의 압류된 모기지 대출자들이 실제로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것을 염두에 두는 것은 수익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관여하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또 다른 하나는 이전과 책이라고 불린다. 이것은 기존 주택이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사는 곳이다. 다시 한번 주인이 점유한 자금 조달의 혜택이 크게 악화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은 각각의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당신의 집에서 20%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오늘날 당신은 단지 어떤 사람이 멋진 집을 구입하고 모험을 중단할 때 발생하는 매수 & 덤프를 막기 위해서입니다. 옛것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양의 전화 수요를 창출하는 1이다. 실제로는 업무량이 1톤에 불과한 것은 당신의 부동산에서 비즈니스 디스커버와 다르다. 노란색 편지와 같은 일부 마케팅 캠페인은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지만, 또한 엄청난 양의 무자격 통화도 생산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그들이 쉽게 운동할 수 있다는 것이다. 처음에, 그것은 약간 정신이 없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보통 까다로운 분야에 있는 훌륭한 집을 고려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다면, 당신은 계약자들이 상황이 잘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보장해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지루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세입자를 찾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일단 이 모든 것을 다 하고 나면, 휴식은 표준이다. 사실,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재산도 보관할 수 있는 가정 관리자를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단순히 체크아웃 증가 수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것이다.

이제,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사업주들 중 2명 이하에게 믿을 수 없는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그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처음에 나는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어했다. 나는 그 능력이 후속 19가지 기준을 충족시킬 조직을 시작하기를 원했다.

플립 산업은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한다.

그 다음에 실제로 부동산에 투자하기를 원하는 투자자는 8,000달러라고 말한다.

시작할 현금이 없는 현금을 만드는 기술, 그리고 대개 지속적인 손실을 상회하는 내외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좋다. 단점? 거절당한 제안과 짜증나는 소녀들을 만드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아직 도움이 되는 부동산 중개업자가 되는 열쇠가 될 수 있고, 위치의 전문가들이 당신의 사업에서 어떤 종류의 시장 품목을 알아내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우리는 아마도 꽤 안정된 분야가 될 것이다. 빌링스 몬태나는 다른 시장이 얻은 장점과 단점을 보지 못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적은 양의 하락 추세를 알아차렸지만 여전히 많지 않다는 것을 지적할 것이다. 주택 구매자 신용이 마침내 끝난 첫 번째 시간 우리는 조금 더 하락할지도 모른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벌금을 부과한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두라. 나는 1마일 간격으로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린 같은 집을 보았다. 왜 하루를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당신에게 말하는 불편함을 이용해서 달러 전체에 50센트를 지불하거나 그들의 집이 내려갈 수 있는 임대 옵션을 받는가?

개인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일 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 답이 똑같이 작동하고, 예,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은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일단 구입하면, 당신의 새로운 부동산과 관련된 보류 시간은 당신이 포기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주거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당신의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거나 비용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을 계획하지 못하는 곤충들이 당신의 부동산을 재정적인 악몽으로 만들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 다른 주택 계획, 누군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의 네트워크화와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근거에 대한 스트레스가 있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실제 다른 방법 도매상/소매상이라고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십시오. 도매상은 심층적인 디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는 사람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