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다음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다음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즉,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은 다양한 종류의 바닥을 보는 것으로 시작한다.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보고, 다른 종류의 바닥 커버로 전환한다.

당신은 또한 이 바닥을 위한 디자인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가장 간단하게 유지되길 원하지만, 결국에는 당신의 선택이 가능하다.

당신이 어떤 작은 회사에 고용되거나 자영업자가 되면, 근무시간은 크게 달라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필요에 따라 당신의 근무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이 거대한 디자인 회사에서 직업을 가지고 경력을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면 당신은 작업시간이 더 강하고 예측가능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유연한 일을 설정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자기 직업에 대해 살펴봐야 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설정된 작업 일정의 규칙성과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디자인 회사를 좋아합니다

페이지 생활 공간을 보고 어떤 로맨스를 정말로 간직하라.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좋아하지 않거나, 이것이 그곳에 있다는 것을 덜 신경 쓸 수 있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그것을 버리거나, 자선단체에 기부하거나, 가족 추정치가 있다면 위로 상자를 상자에 넣으세요. 단지 그것이 원래 델라일라 대모의 것이었다고 해서, 다음 세대를 위해 그것을 보존할 필요가 없다고 해서, 아니면 그것을 가족 전체의 다른 사람에게 건네줄 수 있다.

좋은 실내 디자인은 많은 과정을 포함합니다 :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및 가구가 현대 실내 디자인의 이름을 그릇 짓는 것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는 70년대의 전형적인 목장 집과 정확히 같은 집이 이상하지 않을까요? 새로운 디자인은 과거의 디자인들 중 일부를 완전히 재현하지 않고 고려해야 한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으며, 당신은 오픈에서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디자인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어보십시오. 사람은 아마도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에 대해 알고 있을 것이고, 그리고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정확히 지적하는 것은 아마도 진지할 것이다.

사람들은 핑크 공주 벽지가 실제로 16세인 모든 어린 소녀에게 효과가 있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아파트와 사무실 공간이 바뀌기를 원한다.

그것은 결국 작년에 시대 변화를 고려했을 때 겉보기에는 호의적이지 않아 보이는 80년대의 화려한 크롬은 하지 않을 것이다. 이 글에서 우리는 디자인이 어떻게 변화하고 그것이 공간을 따라 당신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다룬다.

기존 디자인의 사진과 측정을 촬영하십시오. 보관(있는 그대로 작업할 생각), 재장착, 재장착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 – 제거) 및 이를 이해하고 폐기해야 할 경우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다음 단계는 카운터탑, 바닥재 및 캐비닛의 개별적인 측면을 정리하는 것이다. 나무 바닥을 검사한 다음 타일링을 검사하고 바닥 커버의 종류를 숙달하십시오. 또한 바닥 내의 디자인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명성 있는 사람들은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기를 원하지만, 하루가 끝날 때 그 선택을 할 것이다.

방의 목표는 야외 오븐으로 궁극적인 결정자가 될 것이며, 그것을 할 수 없다. 현명한 디자인을 할 필요가 있지만, 이것은 너무 제한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거실이나 응접실을 추가하는 추가 기능을 추가하고 흥미로운 초점 장소다.

벽색에서 꽃의 위치까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창의성을 발산할 수 있는 자유가 다층 아파트로 이동하고 있고, 집은 동일하며, 개인은 여전히 실내 디자이너를 집과 결합함으로써 한 학급을 따로 고려하고 있다.

당신의 집은 단지 당신의 집을 장식하는 것에만 한정되어 있다.

그들의 해결책은 당신의 집을 장식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그들의 공간으로의 효율적인 진입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저장 솔루션을 제안할 것이다.

한 가지 더 중요한 것은 낮은 비용을 창출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만족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지불일 대출의 과제를 기술한다.

다음으로, 여러분의 집과 인테리어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자신에게 던지는 것이 중요하며, 어떻게 하면 실제 필요한 결과를 가장 잘 얻을 수 있어야 하는지에 대해 스스로에게 질문해야 한다.

갤리 주방은 최적의 효율을 위해 확실히 설계되었습니다!부엌에서 나오는 많은 기능들이 명백히 주목할 만하다는 것은, 어떤 사람들은 그것들을 채택하는 특별한 생각이 그들의 꽉 찬 배치에서 비롯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테리어 디자인 세계에서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이 특히 뜨거웠는데, 이것을 염두에 두고 올해는 노랑의 음영이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노랑이 가벼워질수록 중성화될수록 매우 다재다능한 색으로 만들 수 있다.

그러나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주의하라, 그것은 베이지색으로 보이게 한다.

물론, 더러운 직업으로 물리적으로 바닥 공간을 추가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