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의 일부는 방에 속하는 음향이다.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의 일부는 방에 속하는 음향이다. 만약 당신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방이라면, 벽과 바닥에 사용되는 어떤 재료들은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더 친밀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다른 회사와 함께 전문직 종사자들은 대형 디자인 비즈니스 회사와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기회에 맞는 방법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가정 장식 경력을 시작한다면, 기업들은 자택 기반 사업을 여는 것보다 큰 디자인 회사들과 함께 가는 것이 더 낫다.

몇 가지 간단한 질문을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객실 디자인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당신이 새로운 장소에 있을 때, 당신의 주변 환경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하는가? 설계 기상 조건 외에 집이나 아파트를 자주 바꾸는 사람? 창의적이고 예술적인가요? 교활한가요? 팀에서 잘 일하나요? 개인은 새로운 질문이나 이 모든 질문에 그렇다고 대답했고, 장식 학교 학위는 단지 당신이 훌륭한 출발을 할 수 있는 경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최고 디자인 대학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수많은 보람 있는 전문 캠페인에서 고용하는 능력과 기술을 준비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디자인 회사를 위해 가고 싶은가, 아니면 스스로 이용되고 싶은가? 미국 노동 통계국은 현재 26%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개인이라고 추정한다.

두 종류의 직업은 많은 단점과 함께 몇 가지 혜택이 있다.

당신이 가장 잘 어울리는 종류의 직업에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청동 형상, 화병, 변목된 나무 물체, 조각품과 같은 물체는 속도 조각을 디스플레이하기 위해 똑같이, 맨틀이나 선반의 결과로 선반이나 테이블에 성공적으로 전시되거나 심지어 지상에서조차 크기에 따라 많은 집 실내 디자인 행동을 위한 6가지 방법을 결정할 것이다. 예를 들어, 큰 동물 조각품을 들어올리는 것에 얼마나 비현실적인지와 상관없이, 만약 여러분이 큰 동물 조각품을 획득한다면, 표면은 잔디밭에 훨씬 더 극적인 효과를 남길 것이다. 나는 네가 그의 집에 처음 들어갈 때 너를 맞이하는 큰 호랑이 조각으로 유명한 사람이 있다.

이것은 항상 나의 관심을 끌게 하고 내가 그것을 추적하고 싶게 만든다. 내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후에 물리고 싶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가정 디자인에 압도되어 있고 전문가와 함께 일할 수 있는 돈에 적합하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실내 디자인 소프트웨어가 당신의 객실 실내 장식 소프트웨어를 어떻게 디자인할 것인가에 대해 단계적으로 안내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마스터 침실을 사실상 디자인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색깔을 만들기 전에 그것이 어떻게 보이는지 볼 수 있고 다른 장식 프로그램 또한 당신에게 색깔과 바닥 색조에 대한 제안을 줄 것이다.

예를 들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유리를 가정 장식의 기회로 선택하는 것은 내적 아름다움, 연약함, 부드러움, 그리고 높은 것에 관한 속성에 대해 말한다고 믿는다. 로맨틱한 성격에서 티파니 램프나 크리스탈 샹들리에를 선택하는 것은 좋지만, 이것들은 많은 우리들의 작은 인테리어 장식을 시험하는 것이 좋지 않을 것이다.품질은 돈을 쓰고 있다.

수십억 달러의 맛 LG렌탈 을 내는 것과 같다. 디자이너 브랜드의 패션 산업에 관한 거의 모든 쇼 가구와 장식용 억양에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진정으로 당신을 대표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인테리어에 반영되기 위해 질 좋은 사람이고 그 품질이다.

좋은 실내 디자인 조명을 제어할 때 또 어떤 것이 새로운 관심을 끌어야 하는가? 형광등의 활용은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강도를 크게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 이제, 당신은 작은 집에 필요한 경우 조명 페인트 색상을 사용해야 한다.

주된 목적은 무료지만 넓은 효과를 밖으로 가져오는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 룩을 만들기 위한 명확한 아이디어로 시작하십시오. 각 항목에 대해 너무 구체적이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모든 디자인에 대해 창의적인 라이센스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것이든, 심장에서 오는 긴 시간 동안,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얼굴을 기꺼이 생각하는 개인에게 보람을 줄 것인가? 트렌드를 따라가고, 리스트에서 보는 것을 흉내 내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전문가다. 그들은 현금을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따른다. 심지어 원하는 사람을 고용한다.

그러나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의 말을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정말 환상적이야! 하지만 누구를 위한 시장을 조사하고 있는 거야? 그렇게 하는 것은 자신의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가정을 만드는 것 – 잘 알려진 사실 주택 소유자들은 단지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고, 현대적인 가정 생태학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그들은 슬림 다운 레인지에서 디자인에 집중하는 미디어 소스로부터 모든 조언을 들을 수 있다.

그들은 완벽한 주거지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핑크 왕자의 나이를 먹으면서 그들의 거주지와 사무실 공간이 바뀌기를 원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