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벽 색깔에서 꽃의 배치에 이르기까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그들의 창의성을 발산할 수 있는 자유를 허락한다면 당신의 집과 관련된 마법을 부릴 수 있을 것이다.

벽색에서부터 꽃의 배치에 이르기까지 실내 디자이너들은 창의성을 발산할 수 있는 자유를 허락한다면 당신의 집과 관련된 마법을 부릴 수 있을 것이다. 비록 세계가 다층 아파트로 이동하고 있고, 집은 동일하지만, 실내 디자이너를 참여시켜 집을 이 예술가들을 위한 캔버스로 만드는 것은 여전히 중요한 것으로 간주된다. 그들의 해결책은 단지 당신의 집을 꾸미는 것에만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그들의 공간의 효율적인 사용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저장 제공을 제안할 것이다.

가정의 개성은 실내에 반영되어야 한다.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그들의 실내에서 많은 선호와 혐오, 취미, 그리고 소중한 전통에서 생산되는 많은 선택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디자이너는 당신의 독특한 개성을 포착해야 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당신의 거주지를 볼 때, 나는 이것을 당신의 꿈 디자인이라고 부른다. 디자이너들의 꿈 디자인과는 대조적으로, 나는 이것을 당신의 꿈 디자인이라고 부른다.

이 시스템은 몇 년 전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 중 하나가 몇 년 전에 일어났지만, 그것은 성취되기 전에 몇 년 전에 일어났다. 우리는 특정한 크기, 모양, 그리고 당신의 마음 속에 있는 거울과 연관되어 있다.

그것은 골동품이라는 것을 알고, 나는 내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눈을 뜨고 기다렸다. 나는 창문 쇼핑, 골동품 깡충깡충 뛰기, 차고 세일을 멈추게 했다. 나는 내 거울을 엿볼 수 있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경계할 것이다.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은 많은 과정을 포함합니다 :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및 가구 몇 가지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 요소는 집을 갖는 것이 70년대의 전형적인 목장 집과 똑같이 이상하지 않을까요? 새로운 디자인은 항상 과거의 디자인들 중 가장 위대한 것 중 일부를 전부 다시 만들지 않고 고려해야 한다.

가정 디자인에 몰입하는 것이 가장 좋은 흥미로운 점은 연구입니다. 가십 칼럼과 독서 책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탐구하십시오. 이것은 개인에게 가정을 위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즐기거나 가정 내의 어떤 사랑이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일하는 인테리어 디자인에 갇혀 있기 때문에 너무 단순히 가정 내의 어떤 사랑은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실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그리고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가족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을 사랑할 수 있다.

실내 디자인에서 가장 최근의 열풍이 무엇인지 정확히 걱정하지 마라. 단지 다음과 같은 스타일을 선택하라.

마지막으로, 예산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것은 부엌 공간을 설계하는 가장 기본적인 부분 중 하나이다. 어떤 사람들은 부엌이 얼마나 많은 물자, 부엌 안에 모든 것을 설치하는 데 드는 비용, 그리고 가전제품의 실제 비용을 생각하는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렌탈 것으로 나타날 것이다. 꿈의 부엌에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드는지 이해하고 수당과 일치하도록 타협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십시오.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 사용은 현대 장식에 잘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을 모두 내장하고 있는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 장식이 완전한 방이나 집에 적합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가구, 색깔, 테마 또는 배치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당신이 장식하기 위해 기록된 주장을 측정하기 전에, 당신의 집과 관련된 것에 중점을 두어라. 시간이 촉박하고 이것이 당신의 첫 번째 장식 경험이라면, 주변 벽을 측정하고, 바닥 대각선을 보고, 바닥에서 천장까지 살펴보라. 이 시점에서 당신의 장식은 본질적으로 너무 많은 측정을 가질 수 없다. 바인더나 노트북에 모든 것을 적어라. 그리고 만들어진 모든 측정은 디자인 프로젝트를 볼 것이다. 만약 마침내 구매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다시 건강하지 않다.

품질 결정적 투척 가구는 투척 자금 품질은 테마와 같다. 수십억 달러는 일반적으로 디자이너 브랜드에 소비된다. 쇼의 표준은 가구와 부착물에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진정으로 당신을 반영한다면, 당신은 질 좋은 사람이고 당신의 인테리어에 품질이 반영되어야 한다.

집에 관한 한, 질은 벽과 바닥과 같은 더 큰 특징에서 난간이나 액세서리 같은 더 작은 세부 사항, 사용된 재료의 질과 장인정신 모두 가정의 인테리어 디자인이 어떻게 그것을 이끌 수 있는지 보장할 뿐만 아니라, 좋은 선택 맞춤 가죽으로 남는다는 것은 사람이 그것의 완전한 전망에 가장 적합한 가죽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레드는 몇 년 전에 인기가 있었다. 복수심으로 다시 한 번 그 등. 단 한 가지 색조로 정착하지 마라. 아니면, 당신은 많은 다른 색조의 붉은 색조를 발견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