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러분은 신체적 구조를 받아들일 수 있고 여전히 살을 빼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시겠습니까? 그러나 두려움이나 판단으로 살을 빼는 것은 정반대다.

여러분은 신체적 구조를 받아들일 수 있고 여전히 살을 빼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시겠습니까? 하지만 두려움이나 판단력으로 살을 빼는 것은 정반대다. 실제로 원하는 것을 천천히, 정말로 먹고 음식을 경험할 때, 가능한 한 적게 먹고 그것을 필요로 한다면 자연스럽게 살을 빼는 것을 알고 있는가? 외롭고, 화가 나고, 좌절하기 위해 얼굴을 채우는 것이 아닌 것을 발견하라. 실제로 당신이 삶과 다른 것들에 의해 먹이를 받는 순간, 그것은 근육을 사랑하는 것이 그만큼 많이 먹기 위해서가 아니다. 왜냐하면 음식이 유일한 즐거움의 원천이 되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청결한 동안 천연 허브를 복용하는 동안, 신체는 여드름에 대한 해독 치료를 하는 동안, 허브는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그들이 표현하는 좋은 효과를 전달하기 위해 훌륭한 영양분을 공급한다.

초보자가 될 수 있다면 15분 동안 갈 수 있을 때 출장마사지 마다 강도를 가지고, 각 운동을 30~50회 반복하여 할 수 있는 한 자주 할 수 없다. 훨씬 더 좋은 체력 수준에 있는 사람은 누구나 50~100회씩 운동하고 30~60분 동안 운동한다.

신체 랩은 어떻게 건강을 해독하는가? 시간이 흐르면서, 전신의 독소는 이미 지방 세포 주위에 그리고 지방 세포 안에 축적되어 있는데, 전형적으로 체형에 따라 숫자가 늘어나면서, 허벅지, 엉덩이, 그리고 신체의 다른 특정 부위에서 인치를 줄이고 싶어하는 지방 이동성 물질의 위치를 바꾸면서, 거의 순식간에 체중 감량을 달성하기 위해 신체 랩을 사용할 수 있다.

건강한 식이요법을 유지하면서 나는 Im의 감정(고통, 피로, 섬유질통, 우울증, 분노, 슬픔, 지루함)을 먹거나 내 몸의 건강을 확보하기 위해 먹을 수 있다.

내 몸은 건강해지고 싶다. 내 몸은 내가 그녀를 기분 좋게, 강하고, 강력하고, 당신의 삶에 더 완전하게 느끼게 할 수 있는 음식을 소비하기를 바란다.

그리고 나는 살충제, 전혀 다른 범위의 지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가공식품, 유전자 변형 식품, 식품 첨가제, 식품 염료 및 향료(MSG, 아스파탐) 심지어 알코올과 와인도 각각 유독성 물질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진행하면서 지방을 줄이기 위해 더 어렵고 느린 곳에서 더 잘 먹는 것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상당한 양의 마른 단위를 잃고 있다는 경고 신호일 것이다. 여러분이 프로그램을 따라가면서 여러분의 몸은 체중 감량이 멈추기 시작하고, 멈추기 시작하고, 심지어 역전되기까지 하기 전에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다!여러분의 몸은 실제 지방을 천천히 흘릴 수 있을 뿐이다. 체중 감량이 빠를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빨리 흘릴 수 있다!체중 감량 주기를 얻고 회복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거대하고 빠른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건강하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 한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 동안 규율을 운동하지 말고, 나중에 지방 수치가 달성되는 lbs에서 두어 번 돈을 지불해야 한다.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정확한 항목을 믿게 할 수 있다.

내 몸은 그 생각에 도전하지 않고, 만약 당신이 그 생각에 도전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임신했기 때문에 체격이 실패하지 않았다고 보기 시작할 것이다. 또 다른 생각은 당신이 임신을 할 것 같다. 내 몸은 임신을 하지 않았고, 그런 이유로 당신의 신진대사에서 아기를 얻는 데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했기 때문에 아기를 갖는 것이 실패할 것이다. 다른 편의를 위해 평소보다 더 많이요? 당신은 당신의 핵심을 깊이 관여하고 있고, 각각의 운동과 함께 신체 구조의 거의 모든 주요 근육 그룹에 관여하고 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단지 규칙적인 팔굽혀펴기를 할 때, 여러분은 복근,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반복을 완성하기 위해 발까지 사용해야 한다!당신은 또한 많은 근육 그룹과 교전하고, 오래된 쪼그리고 앉아 있는 것과 똑같은 행동을 하는 것은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칼리스테닉 운동에 진실이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은, 여러분이 모든 근육 그룹을 한꺼번에 사용하고 있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리모델링 예산은 물리적 구조를 수용하고 여전히 체중 감량을 선택할 수 있었는가? 하지만 두려움이나 판단력으로 살을 빼는 것은 경배감에서 살을 빼는 것과 정반대다. 근육이 원하는 것을 천천히, 정말로 그 훌륭한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이런 종류의 음식은 덜 먹고 자연스럽게 살을 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외롭고, 화가 나고, 좌절할 때 얼굴을 채우는 것이 아닌 당신의 몸을 발견하라. 그리고 당신의 몸이 삶에 의해 먹이고 있을 때 그리고 당신의 몸을 사랑하는 나머지 것들이 먹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음식은 그것의 유일한 원천이 아닐 것이기 때문이다.

심장 운동 후에, 당신은 이제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리기, 웨이트 리프트를 함으로써 당신의 힘 운동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체중 들어올리는 당신의 팔과 근육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리 들어올리는 당신의 하체부 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컬은 당신의 위 조직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