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오래 가질수록, 쓰레기 호출이 줄어들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균형을 유지하든). 그리고 잠재적인 거래로만 일할수록 – 모든 산업 투자자들에 대한 환상 –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오래 가질수록, 쓰레기는 여러분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균형을 지불하든). 그리고 잠재적인 거래에만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다 – 모든 산업 투자자들에 대한 환상 –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할 경우 주택 자체가 더 가치가 커질 때 발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에 가까운 곳에 더 많은 쇼핑 센터가 건설되거나, 아니면 어떻게든 부동산을 업데이트하여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또 다른 전략은 이전과 예약을 고려한다.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창원중앙역유탑바이탈시티 다른 집을 구입하여 다시 사는 경우,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 조달의 이점이 작용하여 현금 흐름이 더 책임질 수 있다.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이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일반 주택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 새로운 집을 구입하고 지불을 중단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다. 옛것

그는 엄청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정말로 고객들에게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돌아왔다. 때로는 오랫동안- 음, 긴 이야기로, 이발사는 분명히 그의 고객 중 한 명과 의견이 다른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여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실제 쇼 장소 통제”라고 불렀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생화학적인 변화를 사용하여 부동산을 구입합니다.현금을 구하지 않기 위해서죠

더 분명한 또 다른 방법은 실제로 부동산 투자 거래를 통해 MLS(Multiple Listing Service)를 보는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 준비가 된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 있기 때문에 발생한다.

MLS에 대해 한 마디,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몇몇 시장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그것이 당신의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시장 투자자들을 이해한다.

누가 옳을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다. 하나는 MLS에 입금될 때 가장 잘 사는 부동산에 뛰어들기 위해 공인된 대리인이다. 그렇지 않으면 거래를 찾을 수 있는 꽤 좋은 기회를 갖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어려워진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이 동물들과 대화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 좋은 마케팅은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하지만 진정한 부동산의 부의 차량을 누구에게나 투자하고 있다”는 초기 심사를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이 완벽한 투자 수단으로 작용할 것이고 토론은 끝날 것이다. 그리고 거기서 나는 90년대 초부터 내 부동산에 쪼그리고 앉으려는 세입자들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당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공정한 몫의 부동산 관리인들을 통과시켰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없다는 것이다!현실을 직시하자. 단지 한 사람이 전화를 걸기 위해 당신의 집을 줄 계획은 없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콘도미니엄에 나가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을 소유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심지어 hho 부스터도 단지 10달러밖에 없다. 나는 전단지를 우편으로 발송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한번은 내가 필요한 튜토리얼을 신청하지 않았고 우리가 처음 질문했던 것 중 하나는 우리가 300달러를 지불할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마케팅이나 광고에 한 달!기금이 없는 것은 너무 많다.

투자 사업 계획을 수립하는 투자자가 도움이 될 수 있는 과제를 수행해야 한다.

플러스, 만약 당신이 이 사업에 종사하는 기업이라면, 그것을 기업처럼 취급해야 한다.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은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또한 그것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노트북 종이에 있든 파일이든 상관없다. 단지 당신이 임무를 수행했을 때 가지고 있을 뿐이다.

하지만 많은 개인들은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막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그리고 그 영향 때문에 그들은 그들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몇 달마다 여분의 돈을 은행 계좌에 얼마나 적극적으로 들을지 부정한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찾고, 2만 달러를 내려놓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상에서 평균 3% 당신은 훌륭한 현금 펌프를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그리고 그 결과 플러스에 대한 결과, 당신이 담보 대출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만약 당신이 수년 후에 팔게 된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형식에 있어서 기본적인 용어로는 그렇지 않다.

부동산을 많이 보관하고 관리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