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온라인 사기는 전세계에서 쇼핑객들에게 악몽이다.

온라인 사기는 쇼핑객들에게 세계적인 악몽에 처해 있다.

온라인 쇼핑객들로부터 사기와 양털돈의 일부가 되는 몇몇 피싱 웹사이트들은 그들이 사는 제품에 도달하지 않는 한 그들이 사는 제품을 확인할 수 없다. 만지고 느껴야 하고 종종 어려운 유형 제품들은 전세계의 웹 온라인 상점에서 현금과 수표를 받지 않기 때문에, 신용카드나 채무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디자인은 쇼핑 웹 기반을 할 수 없다.

내 카탈로그가 나왔나요? 많은 쇼핑객들이 잡지를 뒤지고, 원하는 옷을 찾고, 중요한 전화를 걸어서 물건을 구매하는 데 익숙해져 있다.

온라인 쇼핑은 누구나 큰 마인드 게임을 하는 것이었다. 이 쇼핑객들은 이미 그들이 좋아하는 판매업자들이 제공하는 옷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이 쇼핑객들은 이미 카탈로그 사업에서 자리를 잡고 있다.

그들은 물리적 시설에 투자하지 않았다.

내 입장에서 보면, 온라인 쇼핑은 백화점이나 전문 매장에서 쇼핑하는 것과는 다른데, 일단 시작하면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것에 대한 긴박감이 든다. 반면에 매장에서는 판매할 다른 많은 것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환경 자체가 내가 어떤 특정 매장을 확인했기 때문에 내가 보고 있는 것을 찾는 것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오히려 나는 그것이 많은 정차나 쇼핑 해안 여행의 수를 필요로 할 것이라고 기대한다.

세 번째 이유는 온라인 쇼핑이 지역 상점으로 운전하는 데 필요한 기간을 연장하는 데 필요한 제한을 주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다른 대륙에 위치한 온라인 상점에서 쇼핑을 할 가능성이 있고 그것은 당신이 그들의 상품을 숙독하는 것에 대해 당신이 여전히 덜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거래가 있는 코너 스토어로 개별 드라이브를 가져가고, 세계적인 웹을 통해 그곳에 가서 그것들을 이용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휘발유 가격은? 만약 당신이 양질의 여성복 가게 근처에 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중한 너구리마트 담배직구 가스를 쇼핑하러 갈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인터넷 상에서 그 상점을 라이브로 달성하는 데 필요한 가스는 전혀 없을 것이다.

전문가 리뷰와 고객 제품 리뷰를 읽는 연습을 개발하라. 이 작업은 다시 시간이 많이 걸리고 검토자가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는 기대를 한 가지 서두를 필요가 있다.

그러나, 당신은 몇 가지 제품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정보에 입각한 동의서에 서명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그 생각을 완전히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어쨌든 당신이 조사를 시작했을 때보다 구매 필수적이고 더 나은 정보를 완성할 수 있다.

비교 – 옷을 사려고 쇼핑할 때, 많은 사람들이 비교하기를 좋아해서 돈을 절약할 수 있고 그들이 정확히 필요한 것을 수집하는 것에 대해 토론한다.

인터넷은 몇 분 동안 어떤 것과도 비교하기 위해 간단하게 만들기 때문에 당신의 옷 구매를 쉽게 결정할 수 있다.

도시 관광이 필요하다면 여행상품은 여행사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선택사항이 될 수 있다.

방콕으로 가는 휴가상품은 다양한 관광과 관광과 함께 쇼핑지역을 포함할 것이다. A 패키지는 선택적 쇼핑몰이나 쇼핑몰, 금융시장으로 안내함으로써 쉽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다. 선택한 지불방식을 확인하라. 그러나 신용등급 카드 식사로 헌신하는 것이 속임수가 아닌지 확인하라. 구매와 관련하여 분실된 경우 현금 이전이 제출한 방법 추적을 유지하려면 포함

내 재산에 직접 제품을 선적하는 능력은 훌륭하다. 문제의 물건을 사려고 서두르지 않는 한, 나는 보통 같은 물건을 직접 구입하여 심각한 양의 가스를 소비하는 것보다 적은 배송을 주선한다.

쇼핑 바우처는 어느 가게나 쇼핑몰에서나 환불할 수 있는 수표가 많다. 쇼핑 바우처가 있는 경우 며칠 동안 온라인 온라인 쇼핑 온라인 쇼핑에도 해당 쇼핑 바우처를 사용하십시오. 소매점을 방문할 시간이 없다면 온라인 쇼핑에도 해당 쇼핑 바우처를 사용하십시오.

온라인 쇼핑은 좋은 시간 단축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말에 쇼핑한다.

전통적인 쇼핑몰에서 많은 쇼핑 경험은 하루 종일 온라인 쇼핑을 한다.

온라인 쇼핑은 당신의 주말 내내 당신의 시간 계획을 절약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평일 동안 당신의 현재 제품 온라인 상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은 시간이나 밤이 되는 경우에 쇼핑한다.

가구를 구입하는 방식을 택한다면,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 다양한 매장에서 다양한 매장으로 이동해야 한다.

전통적인 쇼핑을 가정하는 많은 노력이 있다.

그것은 그렇지 않다. 당신은 그것을 선택하고 나서 아마도 가장 효과적인 가구를 찾는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선택된 가구에 대한 지불을 하고, 곧 가구가 배달될 때 그냥 앉아서 휴식을 취한다.

이것은 개인에게 엄청난 시간 절약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