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편리함 – 만약 여러분이 많은 사람들처럼 될 수 있다면, 긴급 기금으로 저축을 유창하고 할 수 있는 한 유창하게 만들기 위해 어떤 일에 참여하십시오.

편의 – 많은 사람들처럼, 비상 기금으로 저축을 유창하게 만들고 개인 금융 기본을 코칭할 수 있는 것에 참여한다면, 그것이 쉽지 않든, 그것이 성사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도 은행과 인터넷이나 지점에서 저축 계좌를 개설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긴급한 현금에 맞는 계좌는 사람들의 시력 요금이 훨씬 높지만, 그것은 그가 잘 알려진 쉬운 계좌다. 사람은 순식간에 설치될 수 있다.

비용은 다양한 분야에서 평균 사용 지출을 얻는 것과 같다. 예를 들어, 식품 가격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을 추가하고, 몇 개월(3)로 나누어 시간당 평균 500달러의 식품 청구서를 만드는 것이다.

프로그램 수입을 쓰지 마라. 즉석에서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 현명하다. 급여를 받을 때 가장 먼저 달성해야 할 일은 이상적으로는 20퍼센트를 최종 저축의 일부로 적립하는 것이다.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소득이 중단되면 개인 금융의 좋은 관리가 현금을 갖는 것으로 시작된다.

개인 금융 Id의 한 부분은 은퇴 준비에 대한 권고안을 논의하는 것을 선호한다.

당신은 은퇴 준비를 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 당시 더 이상 큰 그린백 공급원이 없기 때문이다. 재정적으로 준비하기 위해서는 매우 중요하다.

돈 위에 머무는 것 자체가 꽤 큰 일이고, 확실히 긴 약속과 아무것도 무시해서는 안 되는 일. 만약 당신이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당신은 운이 좋게 창조된다!현재, 여러분이 마침내 고용해야 할 때 아마도 채용해야 할 최고의 개인 재정 팁을 종합해 보았다.

그것은 매우 어려운 조건이다. 그래서 어떤 비용으로든 빚을 피하는 것이 매우 현명하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훌륭한 예산을 만들 수 있다면, 실제로 불필요한 재료에 대한 지출을 덜 요구할 것이다. 원치 않는 것에 대한 이 비용을 피하는 것이 금융 보안 특징에 대한 첫 번째 해답이 될 수 있다.

불필요한 부채를 피하라. 특히 부채에 들어가는 역병은 당신이 그 재정적 의무와 관련된 이자 및 기타 수수료에 더 많은 돈을 잃는 경향이 있음을 암시한다.

이것은 바로 그 돈이 오용할 기회조차 얻지 못한 것이다. 그들이 나가는 동안과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한 개인 금융 ID의 한 부분은 은퇴 훈련이다. 여기서 논의하기 위해 은퇴 준비를 해야 한다.

더 이상 1차 수입원이 없기 때문에 은퇴를 준비해야 한다.

그 때, 당신이 재정적으로 그것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순간 쉽게 신용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이 그것을 크게 절약할 때까지 더 큰 아이디어는 당신이 새로운 트레이너나 청바지나 60캡슐의 전체 비용에 이자를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신용 카드에 모든 구매를 넣지 마십시오

개인 예산은 더 나아가 새로운 재정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고, 적절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나 집을 구입할 계획이라면, 그리고 또한 이것을 단기적인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그에 따른 적절한 계획을 재정에서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너의 건강은 지폐에 의해 인수되 바이비트 고 있어!주목하라, 당신의 개인 재정 문제는 당신의 실체를 희생시키고 있다!그것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모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망연자실한가?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집단적으로 정서적인 안녕감과 얽혀 있는 좋은 거래이며, 임상 우울증과 불안을 일으키는 시간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개인 재정에 종사할 때, 인내는 많은 사람들을 절약한다.

많은 사람들이 비용 없이 방금 출시된 전자 장치를 구입한다.

사람들은 그들의 가격이 급격히 하락하는 것을 볼 수 있고, 생활 방식과 제공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구매에 저축을 적용할 수 있다.

개인 재정 월경을 감시하라 소득과 비용을 감시하는 것은 예산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안내해 줄 것이다. 지출과 파산을 경험하는 예산을 항상 감시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현금흐름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반드시 당신의 돈이 어디로 가고 어떤 비용 항목이 항상 우선시되는지 알아야 한다.

정확한 문서집이나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당신의 수입과 비용을 기록할 수 있다.

선택의지는 당신의 선택의지에 의해 결정된다. 어떤 도구가 당신에게 편안하고 편안함을 줄 수 있는지. 사람이 가지고 있는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또 다른 개인 금융 기본 규칙이지만 이것을 충동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목록과 정확히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으니, 쇼핑하기 전에 판매 디스플레이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찾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