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괜찮은 수리점을 아는지 물어봐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괜찮은 수리점을 아는지 물어보세요.친구들은 친구를 돕고 그들의 조언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특히 당신이 가지고 있는 비슷한 종류의 차량을 가지고 있을 때 말이죠

책 형태로 공개된 매뉴얼을 단순히 잃어버리는 문제가 있다.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수리를 하고 있다면, 사용 사이에 4분의 1 정도 앉아 있을 수 있도록 지어진다. 그것이 필요한 셔플 재료에서 옮겨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이 20달러를 지불한 누군가가 수리 매뉴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청소년기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 준비: 정비 책자와 대면하는 것부터 간단하게 시작하라. 일단 학생이 차량에 대한 일반적인 정비에 자신감을 갖는 것처럼 보이면, 보다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논의하라. 개인 상해나 심각한 경우에 할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10대 청소년이 이 도움과 조 중고차할부 언으로 극도로 편안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들은 때때로 수천 달러가 드는 꽤 많은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거대하고 비싼 장비와 기계에 대한 책임을 지불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진단에 대한 요금을 부과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완전히 무료로 실행되지만 그것은 오직 읽기 코드만을 위한 것이다. 진단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당신 자신이다.

자동차 서비스 샵의 품질에 속하는 좋은 지표는 자동차 관계의 잘 알려진 구성원이라는 점입니다. 국가 구성원 자격은 일반적으로 승인된 자동차 수리 시설 회원을 매우 엄격한 기준으로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의 지표입니다. 또한 소유 및 운영 서비스 샵이 ASE 또는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 공인 기술자를 고용하는지 파악하십시오.

점화 플러그의 기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시나리오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된 경우 너무 멀리 변경되어야 합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 자동차의 제목을 사용하여 무료 자동 매뉴얼을 찾습니다. 더 나쁜 수리를 시도하는 경우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최적의 수리 매뉴얼을 얻습니다. 필요한 매뉴얼에 대한 탐색을 확인하십시오. 일반 수리 매뉴얼에서 진단 매뉴얼 등 선택할 수 있는 많은 항목이 있습니다.

차량을 수리하는 부품과 관련된 것은 수리점이 도매점에서 다양한 부품을 구입하면 받는 거래에 의존할 것이다. 만약 이러한 종류의 제품이 신규이거나 수익을 크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보통 마크업인 경우, 이것은 분명히 30~40%일 것이다. 그렇다, 어떤 돈은 직접 보고 획득함으로써 절약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들은 고객으로부터 제공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보증이 있는 한, 회원이 어떻게 부품을 구입하지 못하는 경우, 시설은 고객을 통해 상점에 제공된 부품이 제공되지 않으면 고객이 처음부터 노동력을 지불하고 보증 대체품을 취급하게 된다. 그러면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당신의 병든 전차를 수리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에 관한 질문. 임대할 때, 그리고 연장된 보증을 특징으로 할 때, 당신은 그것을 딜러에게 가져가게 될 것이다. 당신이 받는 곳과 같은 장소 오일이 바뀌고,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함께 가끔 타이어 스핀이 발생함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가장 좋은 추천이 도착한다.

아마도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다는 놀라운 작은 이웃의 차이를 인식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한동안 주변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차를 몰고 지역까지 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브레이크와 바퀴가 매서운 간격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장치의 일상생활을 연장시킬 것이다. 이 장치의 중요한 청소 제품은 이웃 자동차 부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동차의 권한 부여는 바로 이것이다.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은 보람 있고 재미있을 수 있다.

어떤 시간과 돈은 자동차 보닛 밑에서 일하는 대신에 절약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개인 수리하는 것을 볼 때 그들만의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

사람은 충격과 스트럿을 하기 위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단지 그들의 액체를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이런 경우, 웹 사이트 사람들은 자동차와 관련된 것을 배움으로써 스스로 힘을 얻고 있다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자동 서비스 우수성) 실제로 표시되지 않은 경우, 언제 표시되었는가? 자동차 수리 문제에 관한 시험이다. 또한 그들이 몇 년 동안 경험했고 얼마나 오랫동안 함께 있었는지를 물어 보라.

자동차 지하세계를 위한 팁과 제안은 표면적으로만 긁힌다. 물론, 어떤 포인터들은 정말로 필요한 것이 경험 있는 내부자 개념이다. 소비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하고, 쉬워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