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야구 픽스 & 예측 : 애너하임이 올해 다시 패배 기록을 세울 것이라는 것은 절대적으로 있지만, 82-85 승리가 4시즌의 마지막 주말에 이 클럽을 경쟁하게 할 것이라고 확신하지는 않습니다.

야구 픽스 & 예측 : 애너하임이 올해 다시 패배 기록을 세울 것이라는 것이 절대적으로 있지만, 우리는 82-85 승리가 4시즌의 마지막 주말에 이 클럽을 경쟁하게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Halos는 모든 규제가 끝나고 춤이 끝나면 춤을 차지할 수 있는 선택권이 없지만 냄새 팀을 이길 것입니다.

탬파베이 레이스(96-66, 2010년 1위 AL 이스트): 레이스는 지난 3시즌 동안 2부 리그 타이틀을 보유할 수도 있지만, 올해 같은 반복적인 공연을 기대할 수는 없다. 이 팀은 소유권이 급여를 삭감하면서 취임 연도를 마감하여 제이슨 바틀렛, 맷 가르자, 카를로스 페나, 칼 크로포드, 그리고 기본적으로 당신의 불펜 테레스와 같은 남성들의 출발을 야기시켰을 것이다. 탬파베이의 인재들과 조 매든 감독은 닭고기 똥을 치킨 샐러드로 만드는 데 있어 실제 세계 최고의 비즈 리스트에 올라 있지만, 이 일은 너무 힘든 일이다.

만약 여러분이 매우 좋은 소식을 발견한다면, 레드삭스는 정말로 레이스가 끝나는 것만큼 실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보스턴이라면, 여러분은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에 대해 조시 베켓으로부터 8이닝 동안 완봉승을 거두었기 때문에, 여러분이 완전히 큰 양키스를 끄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시러큐스 대학 NFL 저지 그들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수한 오렌지색 NFL 유니폼은 비웃음을 받았고 호박에 대해 불렸다. 때때로 나는 그것이 튤립으로 유명한 네덜란드 팀이라고 거의 생각했다.

약점 :이 주제 팀에는 현란함과 매력이 없습니다. 아마 30개 이상의 홈런 타자가 있을 것입니다. 100 타점 이상의 타점이나 득점 선수가 없는지 여부는 물론이고, 현재 대다수의 팀에서 자주 알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팀에서 한 사람이 거의 오클랜드를 던지지 않아도되는 1명의 남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포수들에게 있어서, mlb 시도는 팝의 시대에 관한 것이다. 스카우트는 포수가 되기 위해 스톱워치를 클릭한다.

그리고 나서 포수가 도루 상황을 시뮬레이션하여 2차전에서 공이 목표물 장갑에 도달하자마자 2차 정지를 시키므로, 여기서 다시 컷은 20초 이상 유혹적이다.

마피아 전쟁을 할 경우를 대비해서 즉시 알게 될 한 가지는 관중들의 효과가 얼마나 더 현실적이어야 하는지, 관중석에 있는 판지 컷아웃 팬은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인다. 이것은 게임에 깊이와 신뢰성의 요소를 더한다.

18 오클랜드 애슬레틱스(27-27) – 오클랜드는 아메리칸리그 서부팀에서 당신의 물건을 움직인 또 다른 팀이다. 애슬레틱스는 리그에서 최소 득점 팀 중 하나이지만, 최소 득점 팀도 오클랜드에 282개의 자책점을 포함시켰으며, 또한 애슬레틱스의 최고 등급 선발 투수가 트레버 카힐일 수 있으며, 6승 202개의 자책점까지 기록되어 있다.

코코 크리스프, 거의 타율 272를 기록하고 있다.

음, 당신은 단지 재미를 위해 내기를 할 수 있고 지금 흥분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성공할 수 있는 정확한 내기를 할 수 있다면? 손실을 확실히 승자로 바꿀 수 있고 현금이 올 것이다.

볼티모어 오리올스(66-96, 2010년 5위 AL 이스트): 벅 쇼월터 감독은 지난 시즌 마지막 50경기 동안 모든 리그의 다른 팀보다 더 좋은 공을 칠 수 있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오리올스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었다. 물론, 몇몇 질문들, 특히 위에서 아래로 투수진들이 있지만, 이 라인업은 지금보다 더 많은 수의 선수들을 찾고 있다.

이 젊은이들은 결국 이 부서에서 새로운 팀이 되고 다가오는 팀이 되었다.

약점 : 회전이 대단한만큼,이 팀의 불펜은 지난 해 퍼즐의 모든 조 무료스포츠중계 각이 문자 그대로 해체된 나쁜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클럽은 다시 다시 시작합니다. Jason Isringhausen은 6 ~ 7년 전에 이 팀을 더 가깝게 만들었습니다.

어떤 스포츠에 돈을 걸든 간에, 기관과 개인에게 적용되는 특정 기술과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트렌드 정보의 한 조각을 항상 사용하는 특정 선수들에게 갈 것이다. 또한 팀이 홈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고 있는지 아닌지를 관리한다.

가능한 모든 지식을 사용하여 정보를 얻은 베팅 선택은 저녁에 자금을 창출할 수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

말린스가 야간 화장품 재단에서 무엇을 할 계획인지 정확히 예측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올 여름 내려갔고, 올 여름 그들은 도로를 사용하는 것보다 집에서 훨씬 더 잘 뛴다. 하지만 그것은 차이가 아니다. 말린스는 타격에서 평균일 뿐, 평균자책점에서는 한리 라미레즈와 조시 존슨과 같은 과체중 선수들이 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