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대학살리기 방안에 관한 연구

현재 시장에서는 다양한 장점을 제공하는 다양한 유형의 대학 저축 계획이 있습니다. 연구 및 요구 사항에 맞는 최상의 것을 선택하십시오.이 계획은 재무 고문에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도움이 될 수 있는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의 예금증명서나 CD에 투자하기로 선택한다.

이것은 약간 더 낫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CD가 당신을 가두고 즉시 현금으로 바꿀 수 없기 때문이다. 여기서 문제는 CD가 지불하는 불쌍한 작은 수익이다. 특히 당신이 인플레이션을 계산할 때 당신은 그 돈을 매트리스에 넣는 것만큼이나 잘 할 것이다.

교육대학의 추세에 반하는 관점에서 생각하다. 고용주들은 더 많은 남성 엔지니어들과 여성 간호사들이 그들의 노동력에서 더 나은 균형을 갖는 것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공학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과 간호에 관심이 있는 남성들은 고용에 약간의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유사하게, 남성들은 초등학교에서 가르치는 가능성을 조사하기를 원할 것이다. 상자 밖에서 생각하라.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렇다면 대학 장학금과 보조금은 정확히 무엇일까요? 그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어려운 개인에게 재정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민간 기업이나 재단, 대기업 또는 심지어 연방 정부에 의해 운영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이 제공하는 돈은 결코 갚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2500 달러의 장학금을 받으면 교육 대출과는 달리 졸업한 후에도 그 돈을 갚을 걱정을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우리가 버거를 뒤집거나 책상에 종이를 밀어넣는 막다른 골목에 갇히고 싶지 않다면, 대학 학위가 필요하다. 생각해봐, 우리 사회에서 빈부격차가 증가하고, 빈부격차는 점점 더 커지고, 중산층은 점점 줄어들고 있어.

대출을 빼는 것은 대학 재정 계획의 또 다른 선택이 될 수 있지만, 대출을 갚을 능력이 있는 경우에만 효과가 있다.

대출을 요청하기 위해 금융기관에 갈 수 있다.

문제는 금리 때문에 시간이 지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부모들이 일관되게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는 한, 이것은 나쁜 생각이 아니다. 일단 아이가 졸업하면, 그들은 또한 빚을 갚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이것은 균형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더 빨리 계산서를 갚는다

이 범주에서 평균 상금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보조금은 공립 또는 사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고 싶은 지원자에게 연간 최대 4,000 달러의 기금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저소득층 학생을 서버로 제공해야 합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학기 중에 4000달러다: 3명과 4명의 지원자는 펠 그랜트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40개 척도의 높은 학점 점수 외에 그것은 낮은 위험 투자이다. 선불 대학 계획은 국가가 처리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투자할 돈이 정부에 의해 보장되기 때문에 당신의 투자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걱정을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할 돈이 그 가치에 걸맞게 이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확신할 것이다. 지금부터 몇 년 후 등록금 인상 이런 종류의 투자 박람회는 예금증명서 같은 다른 저위험 투자 기회보다 더 잘 열린다.

또 다른 것은 선불 대학 계획을 구입하고 결정을 철회하는 것이 애초에 당신의 결정을 그렇게 잘못하게 만들 더 많은 재정적 피해를 야기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는 것이다.

다른 강좌를 수강하면 여러분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강한 교양 과목을 개발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더 시장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과목별 강좌를 수강해야 한다.

매달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정기적인 저축을 하면 급여에서 자녀 대학 교육 대학 기금에 고정된 금액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또는 금전 인센티브를 받을 때, 당신은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연간 기부금 한도 내에서 유지하기 위해 그 저축 계좌에 그 중 일부를 넣어야 합니다.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다. 재정 지원(보상해야 하는 것)도 받을 수 있다.

재정 지원 중 일부는 졸업 후 6개월이 지나서야 갚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수업에 등록하는 동안 이자가 발생하지 않는다. 이것은 또한 당신 https://xdenglish.net/ 에게 큰 이점을 준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재정 상황에 따라 수여된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인 필요가 있다면, 당신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을 받지 못할 수 있는 시나리오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가장 중요한 팁은 속도라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지원서를 제출하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나는 재정적인 문제에 한 명 이상의 학생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