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보통 돈을 초과하거나 예상치 못한 재정 지출이 발생할 경우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저축 계좌를 만드십시오.

보통 돈을 초과하거나 예상하지 못한 재정 지출이 발생할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즉시 예금 계좌를 만드십시오. 자신의 재정 관리에 관한 한 긴급 자금을 확보하면 급료나 당좌 예금에서 자동 이체를 통해 쉽게 이 계좌에 자금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난스어떻게 운영 및 투자 기간을 관리하십니까? 평균적인 남자는 자유자재로 6시간을 가지는데 접근은 성장 시스템이 우리가 원하는 것을 할 때 대중화되었다. 일, 잡일,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이 SV를 보고 값비싼 스포츠 행사에 참석하고, 식당과 영화만 가지고 식사하는데 돈을 쓸 것이다. 내가 어디로 가는지 알겠는가? 개인 금융 예산 책정 업무를 하세요?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유년기에 그것을 마스터하지 않았을 때 당신의 부모님 때문에 배웠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하지 않았다면, 그것은 너무 지나치지 않은 만기일이 아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찾았다.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사람에게 당신의 재정을 영양을 공급하게 하는 것은 간단하다.일단 당신이 돈 마스터의 개념에 많은 기초들을 마스터하고 나면, 일단 내가 지금 나의 초점은 일, 놀이 그리고 일상에 대한 새로운 개념들을 가르치는 책들에 있습니다 단지 내가 흥미를 가지고 있는 책을 발견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큐에 넣고 대신, 나는 항상 그것을 우선 순위를 매기고 내가 가진 자료들을 공부한다.

이미 있습니다; 만약 그 책이 30일안에 적절하다면, 나는 그것을 구입하고 검토하기 위해 나의 활동적인 대기열에 넣을 것입니다.만약 당신의 개인 금융에 계속 일이 계속된다면, 금융을 찾을 때 당신은 단지 주류 대학 대출 대신에 보증인 대출을 보아야만 한다.

이것들은 나쁜 신용 점수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되는 반면 가장 좋은 선택은 당신의 재정상태를 정돈하고 의존할 필요가 없다. 그들을 위해그들은 특정 은행과 신용카드의 상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과정을 시작할 때 했던 것에 비해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금융 기관으로 가야 할 또 다른 위치에 있다.

당신의 수입의 퍼센트가 당신이 그것을 얻기 전에 당신의 고용주가 적절한 저축 계좌를 두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급여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소비할 가능성이 매우 적다는 것을 누구나 회피하기 위한 노력으로 할 수 있는 개인 금융에 대한 이 훌륭한 추천 중의 하나 입니다. 또한 이것은 단지 말이 됩니다. Ma당신이 이 특별한 저축예금을 사용하는 것을 확실히 확실히 하고 그리고 당신은 그것이 많은 지연없이 실질적으로 증가한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자, 이제 월별 청구서 목록을 준비하세요. 인터넷, TV 케이블 요금, 휴대폰과 같이 당신의 정기적이고 피할 수 없는 청구서에 대해 별도로 만드세요. 당신의 연예계 추가 청구서에 대해 다른 청구서를 만드세요. 축하해요, 당신은 어떻게 일반적으로 당신이 월급을 받으며 생활하고 있는지에 대한 생각을 정리하기 위해서만 할 것입니다.aycheck, 일상생활에서 중복되는 제품을 줄이는 쉬운 방법 찾기 당신이 즐거운 활동을 줄이려고 노력한다면, 예를 들어 외식하는 것에 관련된 즐거운 활동을 완전히 줄이려고 노력한다면, 아마도 당신은 몇 달 후에 예산을 포기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매 달 저녁식사 반을 줄이는 것이 현명하다면, 당신은 돈을 절약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식하는 것을 즐긴다.첨부한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투자 기회를 피하라 장기 투자하는 중개인들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총 수익은 이 금액으로 크게 증가할 것이다. 그들의 서비스에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많은 계정 관리 비용을 쌓는 중개인들은 제외될 것이다.정상적인 기타 지출 이상의 예기치 않은 재무 지출이 발생할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막대한 예금 계정 시작 개인 재무 관리에 관한 한 긴급 자금을 확보하면 개인 신용 정보나 기타 부채를 증가시키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자동 자금을 통해 이 계정에 자금을 조달하는 것 상품권현금화 은 간단합니다. 당신의 급료 또는 체크 사이트로부터의 이전들6) 저자의 언어 스타일이 맞습니까? 전형적으로 1990년대 개인 금융 서적은 30대 후반과 개인들을 위해 쓰여졌다. 오늘날 개인 금융 서적은 Genes, Geny, Geny, Gen Whatever를 위해 쓰여졌다. 텍스트 스타일은 훨씬 더 공격적이다.4) 네가 소리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는 만큼 돈을 많이 쓰지 마. 왜 나한테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것을 말하는 거야? 자, 여러분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는 사람들의 양에 매우 놀랄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소비합니다. 이것은 재정적인 면에서 볼 때,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쓴다는 개념은 생각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들을 피하세요.그것은 특히 개인의 가격 및 수입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당신의 삶의 개별적 예산 단계의 재무 상황을 더 명확하게 하는 것을 돕는다.왜 시간은 필수적인 측면인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