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러분의 몸의 90%는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몸의 90%는 물로 구성되어 있다.

물은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몸을 계속 유지시켜준다. 물 없이도 반드시 물은 없어질 것이다. 물론 탄산음료, 주스, 커피는 여러분의 몸에 약간의 물을 공급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여러분의 세포에서 발전하기를 기다리는 설탕이 많은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여러분의 세포에 다른 것들로부터 설탕이 든 지방을 채우려고 시도하라. 음료

한 달 동안 이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실제로 평생 동안 당신이 실제로 원했던 종류의 몸을 개발하기 시작할 것이다. 란, 운동, 그리고 잘 정의된 당신은 깊이 자고 피곤한 것보다 기운을 차릴 것이다. 당신은 과거에 결코 하지 않았던 것처럼 계단을 뛰어올라라. 당신은 빨리 체중을 떨어뜨릴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시는 입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옷에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그리고 당신이 내면으로부터 깊은 체력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피부조차도 더 젊고 더 활기찬 색깔의 팔스와 동료들을 다룰지도 모르며, 당신이 어떻게 그것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눈 깜빡임이 높으면 불안이 나타난다. 어떤 것에 대해 긴장할 때, 눈 깜빡임의 비율은 증가한다.

침착하고 눈 깜빡임의 비율을 줄이려고 노력하라. 특히 긴장으로 눈을 깜빡이기 시작할 때, 그것은 당신이 토피 눈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너무 불편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엘리트 개인이 되고 싶다면, 만약 어떤 연관성이 없다면, 목적지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여러분의 몸짓 언어의 힘으로 개인들과 연결해야 한다.

누군가와 너무 가까이 서 있으면 불쾌감을 느끼게 된다. 최소 4피트의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이제 자연스럽게, 당신은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또는 당신의 팬과 함께 있을 때, 이 국경을 넘을 수 있다.

그래서 우리가 매일 계획된 식사 일정을 따르는 한 가지 이유는 우리가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확실히 제공하고 있고, 적절한 양으로 우리는 건강 클럽에서의 노력을 극대화하고 트랙이나 링에서 다음 치열한 싸움을 위해 치유를 가속화하기를 원한다.

신체의 독성 물질이 증가하면, 여러분의 몸은 오염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시스템을 가속화한다.

만약 우리의 몸이 모든 것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없다면, 여러분의 몸은 단지 오염물질을 절약할 뿐이다.Fats는 빠른 체중 증가에 극도로 동기를 부여하는 음식의 주요 구성 요소다. 그러한 이유로, 여러분이 특정한 종류의 음식을 즐기는 만큼, 음식에 존재하는 지방의 양을 항상 검사해야 한다.

체내에 지방을 넣어서, 훌륭한 체형을 보존할 수 있는 가능성이 더 크다

어떻게 하면 내 몸을 해독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까? 해독의 첫 번째는 매일 먹는 음식을 거치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식단에 나타나서 단지 건강한 식사를 하고 있는지 봐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기름진 음식을 먹는 것을 즐긴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상 식단 계획에 야채와 과일을 추가하고 싶을 것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가장 효과적인 해독 식단은 5일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주스 클렌징을 포함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클렌지 사실 우리 몸의 모든 독소를 제거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해독 주스는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 줄 것이다.

그들은 또한 심근경색과 역도의 조합을 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체격을 칭찬하는 하체를 상당히 톤화했다. 그들은 또한 바삭바삭한 것처럼 배를 조이는 운동을 할 수 있다.

실제로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나면, 자신의 새로운 생각과 신념을 보여주고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사고방식을 바꾸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몸에 대한 불리한 생각이 멈추는 것을 보고 자신에게 더 친절한 것으로 대체하고, 신체 이미지와 전반적인 건강과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행동을 취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또 다른 혜택은? 당신은 당신의 핵심과 깊이 연관되어 있고, 각각의 운동으로 당신의 몸 안에 있는 거의 모든 중요한 근육 집단을 생각해 보라!예를 들어, 단순히 오래된 팔굽혀펴기를 할 때, 복부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 대밤 어 발까지도 반복해서 사용해야 한다!당신은 또한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키고, 기본적인 쪼그리고 앉는다.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칼리스테닉 운동에도 정확히 똑같은 적용된다!그리고 또 다른 장점; 모든 근육 그룹을 동시에 사용하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유지시켜준다. 물 없이도, 당신은 물 없이도, 확실히 지나갈 것이다. 부드러운 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수그로 가득 차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