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국에서는 15초마다 절도가 일어난다

미국에서는 15초마다 도난이 발생하는데, 도둑질은 주택 소유자들에게 연간 평균 1700달러의 비용을 지불한다.

종종 사람들은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경보 시스템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당신의 집과 가정이 실제로 위태로워지는 순간, 어떤 양의 보안도 당신이 손해를 본 안일함을 보상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가족이 실제로 위반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무료 보안 시스템을 얻을 수 있다는 광고에 속지 않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한 비용이 끊임없이 있다.

완전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하고 비용은 당신이 메인 스테이션 모니터링을 위해 지불할 정기적인 월 요금으로 발전한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돈의 양에는 많은 선택권이 있지만 항상 비용이 있을 것이다.

주택보안제도는 사회구성원들에게 궁극적인 안전을 제공할 수 있지만, 많은 기성세대들은 혁신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경우 그들이 시스템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보안 회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가정용 보안 컴퓨터 구축 절차에 관한 몇 가지 핵심 팁과 지침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이 포인터는 귀하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기 회로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어떤가? 이것은 가장 일반적인 시스템 중 가장 간단한 시스템이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들은 침입자가 당신의 집에 접근하기 위해 사용하려고 시도할 수 있는 입구로 구성된 당신의 집 외관을 보호하는 환상적인 일을 한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의 두 가지 종류의 전기 회로 경보가 있다.

지연과 충전 – 이것은 곧은 거래 킬러가 될 수 있다!대부분의 주택보안회사 http://cogjw.kr 딜러십 프로그램은 수수료의 일부를 유지하는데, 이 금액은 일반적으로 귀하로 인한 총 수수료의 5%-10%이다. 또한, 모든 프로그램의 대다수는 1년 이상의 기간 동안 딜러십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될 것이다. 이는 귀하의 고객이 청구 기간 내에 계약을 취소하면 귀하가 수수료를 상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극도로 극도로 충전 및 보류가 있는 홈 시큐리티 제휴 딜러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것에 대해 신중함. 그것은 당신의 회사를 빠르게 침몰시킬 수 있다.

물론, 집에 부적절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은 별로 좋지 않다. 모든 출입 지점에 대한 철저한 평가를 하라. 모든 창문, 다락방, 지하실, 폭풍 지하실, 뒷문, 옆문, 차고 출입구 수를 세어라. 경보에 대한 광범위한 재고 응답 시간은 여러 요소에 의해 움직인다. 첫째, 추적 서비스를 생각할 때 사용하는 추적 서비스의 효율성이다. 과거 반응시간을 관찰할 기회

이 시스템들 중 많은 것들이 침입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일련의 전화번호를 누르게 될 것이다. 어떤 시스템은 당신이 도청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전화 번호가 확실히 범죄행위가 있는지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전화 번호는 당신 자신에게, 이웃 사람, 심지어 회사를 감시하는 보안이 될 수도 있다.

가정 보안 대안이 많다. 그렇다면 어떤 것이 당신의 집과 당신의 생활 방식에 가장 좋은지 어떻게 결정할 수 있는가? 가정 보안 시스템은 특정 종류의 개인에게 맞추기 위해 다양하다.집 경보 시스템을 선택할 때, 모든 집 주인은 이러한 것들을 이해해야 한다.

그러면 시스템에 필수적인 포브를 설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시스템이 무선이라면, 키 포브는 당신에게 팔짱을 끼고, 공황과 무장해제 경보를 제어반으로 보낼 수 있는 능력을 준다. 또한 의료 비상 상황 경보를 제어반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의료 펜던트도 있다.

주역으로 발송되는 각 경보는 독특한 종류의 경보다. 그들은 의료 비상사태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적절한 당국을 파견할 것이다. 이 장치들은 보통 함께 온다. 팔찌나 손목 밴드와 같은 펜던트를 연결하는 다양한 방법들 또한 내수성이 있어서 샤워기에 착용할 수 있다.

당신의 소유든, 가정의 안전이든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를 고려한다면, 당신은 보안에 대한 계획이 있는가? 만약 당신의 집이 침입한다면, 주택 보안 경보는 당국에 경고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러나, 경보에 대한 반응 시간은 도시에 의존하는 것, 이전의 거짓 경보 수, 그리고/또는 도시에서 일어나고 있는 다른 것들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더 최근의 비디오 혁신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면, 당국이 신속한 방법으로 반응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집을 강도질하거나 파괴한 사람의 사진을 가질 수 있다.

주택 보안에 대해 우려한다면 주택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을 조사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당신의 집이 w에 들어가면 당국에 경고할 근본적인 감시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