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은 1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심각한 피해에 대한 비용을 절약한다.

1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심각한 손상에 대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대부분의 정비사가 24시간 이내에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쿠폰 찾기: 많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고객들에게 스마트 쿠폰을 제공한다.

이것들은 가게, 근처 신문 또는 심지어 온라인에서 제공될 수도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사업 웹사이트로 가서 매주 또는 월별 특별 또는 커미션을 확인하거나 쿠폰 시간을 전후하여 특정 서비스에 대한 약속을 계획하라.

자동차를 만드는 데 전문적인 자동차 가게를 더 많이 시도해보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일본에 기능을 하는 자동차가 있다면, 여러분은 일본 자동차를 수리하는 전문점을 만드는 수리점을 고려해야 한다.

햄버거는 큰 차이를 만든다.

자동차 수리 – 도로 주변에 차가 있는 것보다 더 긴, 당신은 누군가가 그들에게 준비를 하는 것에 대 에어샤프트 한 중요성을 발견할 수 있다.

오늘날 자동차는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과 관련된 거의 하나의 외부에 있는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다.

현재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소비자들은 잘 갖추어진 부티크를 위한 고객들의 정기적인 흐름을 의미하는 것처럼 그들의 차를 마지막으로 시도하고 있다.

B&M 오키나와 빌의 빌 시커트 사장은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 중 일부는 계약에 따라 운영되는 동안 가격이 약간 비싸고 솔직히 독점에 약간 의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외부에서 보기 좋고 전문적인 접근으로 환영받는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시설을 선택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좌석을 제공받을 것이고 지원자가 실제로 당신과 함께 갈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에게 커피나 차를 제공할 것이다.

브레이크의 오일이나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

또한 브레이크가 고가의 정도로 과열될 때, 금속이 반점을 발생시켜 브레이크 패드로부터 마찰을 억제한다.

이 반점들은 브레이크 파워의 손실로 이어질 것이다. 노란색 페이지를 통해 미끄러지는 것은 선택과 함께, 당신의 차가 통화 보안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필수적인 어떤 종류의 상점으로 나올지 결정할 수 있다.

제정신을 언급하기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의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정보를 필요로 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차를 구입하면, 당신은 실제로 많은 것을 새로 할 수 있고 수리나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운전하고 기분이 좋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일상적인 자동차 서비스에 적합한 특정한 장소를 찾고, 운이 좋게도, 몇몇 주요 자동차 교정을 지연시키는 것이다.

이 지역은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역일 수 있다.

당신을 알고 공정하게 대할 준비가 되어 있는 정비사에게 당신의 차량을 확실히 할 수 있도록 하라. 물론, 수리점을 찾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시기는 당신의 차가 고장나기 전이다.

자동차 정비 정기 검진, 모든 액체(매주 한 번 정도 검사),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 및 적절한 연료 등급 유지를 위해 가장 중요한 일

만약 당신의 문제가 이 평범하지 않다면, 예를 들어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때때로 경험하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같은 경우, 그에게 당신이 연설해야 할 것을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한다.

그에게 어떤 문제가 있는지 추측하게 하지 마라. 그는 당신에게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알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인건비를 절약하고, 의심할 여지 없이 불필요한 정비 업무를 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평균 비용은 딩당 약 50달러 또는 덴트당 약 50달러다. 분명히 많은 재고를 포함하는 자동차 대리점은 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덴트 페인트리스 덴트 제거당 약 30달러의 낮은 볼륨 가격을 가질 것이다. 종종 자동차 사업은 많은 기업들이 실제로 그들의 마지막 단어를 돕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마진 사업이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신체 훈련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매일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그 일에 속하는 친밀한 이해를 진정으로 발전시킬 것이고, 당신은 그것이 옳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가장 좋은 추천은 가까운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이웃과 관계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주변에 가게가 있는 교외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그들은 지역에 있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를 선택한 상점으로 가져가면, 가게 자체가 깨끗하고 정리된 경우, 당신이 스스로 필요로 하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당신이 스스로 제공할 수 있는 가능한 서비스에 대해 그들에게 이야기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이름이 필요한 항목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하라. 어떤 자동차 수리점은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 이외의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모든 것이 w를 해야 할 때 브레이크를 변경하거나 기름 누출을 경험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