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수입에 관해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당신은 정말로 충격을 받을 것이다.

수입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정말로 놀랄 것이다. 왜냐하면 이 품목들의 일반적인 주문 가치는 100달러 이상이고 커미션은 일반적으로 35%이기 때문이다. 나는 약물과 의약품 품목에 대해 강조하며 말하고 있다.

이 수수료율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품목들이 있지만 제약제품은 꽤 쉽다.을 제공하다공급업체의 경우, 판매의 일부를 받게 되고, 매출로 끝날 수도 있고, 고객 이름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고객에게 반복해서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숙련된 공급업체는 이러한 고객을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투입하고 이러한 고객으로부터 더 많은 매출을 빼돌릴 것입니다.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당신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취미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을 수 있는 하나의 주제에 기반하여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이유이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많은 독창성을 고안하고 자주 필요로 하는 열정을 가질 것이다. 개선하고 평가하며 또한 그렇게 하는 것을 즐깁니다.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자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홍보하는 당신의 능력이다. 이것은 항상 쉽지는 않지만 당신이 알고 싶다면 당신은 환상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판매당 지불 수많은 제휴 프로그램 간단히 말하면, 방문자가 가맹점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불하고, 구매 후 이 커미션을 당신의 당좌 예금, 페이팔 계좌 또는 수표로 이체할 수 있다.

방문자가 영업소에 갈 때마다 리드로 결제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웹사이트와 레지스터를 기다리는 동안, 당신은 일정한 수량을 지불받게 될 것이다. 이 금액은 미리 결정되어 있다.

이것은 당신이 프로그램에 등록하기 위해 등록할 때 당신이 이 액수에 동의한 것을 암시한다.

왜냐고요? 완전한 무료 정보는 결코 특별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경쟁사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알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해는 힘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은 무료이다. 만약 당신이 돈을 벌려면 당신은 고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데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이 시간을 절약하고 모든 좋은 상인들을 한 장소에서 고르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간단히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조사해서 많은 다른 것들로부터 수천개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등록하는 것이다.좋아요, 그건 상대적으로 어리석은 걱정처럼 보이지 않나요? 하지만 여기에는 한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이 일을 진정으로 하고 싶은가, 아니면 단지 돈을 빨리 벌고 싶은가?나는 미친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극도로 분석적인 내 친구들 중 한 명이 나에게 리뷰에 대해 알려주었다. 우리가 제품을 만드는 현금의 양에 대해 정말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그에게 특히 도도그래프 http://graphgame1.com 내가 경험했던 이후로 큰 실수를 말했다.제휴 마케팅은 웹 마케팅의 가장 많이 검색된 유형들 중 하나이다. 진입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 과정은 회사를 위한 단순한 광고이다. 그리고 그들에게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단지 그렇게 쉽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극도로 수익성이 높은 게임을 찾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는, 어떤 타입이든, 침대를 놓을 필요가 있는 일이 있다.

그것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한 하나의 요소, 간단히 제휴 마케팅이 무엇이고 그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이곳이 당신이 있는 이상적인 장소인지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이다.음, 그건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당신은 제휴 제품에 대한 조사를 하고 그것이 얼마나 잘 수행되고 있는지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제휴 아이템을 조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측면들이 있습니다. 이것들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 제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에 얼마나 쉽게 순위를 매기는 것이 될 것인가 입니다.플래티넘 포인터!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지 못하게 되면 당신은 항상 손해율을 겪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들을 변화시킬 방법을 끊임없이 고려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항상 그들에게 최고의 반응을 일으킨 당신의 이메일을 보낸다;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접촉에 그들을 끌어들일 것이다.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당신이 참조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프로그램에 긍정적일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를 위해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 개인들이 시스템에 남아 있는 기간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이것은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그것을 만들기 위해 다시 돌아오기를 원하는 일부 방문자들.그는 Know를 구매한다 만약 그것이 특정한 날로부터 몇달동안 행해진다면 여전히 당신은 판매에 대한 크레딧을 받을 것이다.하루에 500달러를 벌 수 있나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