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확실히 그런 것 같아!소셜 미디어 정보 교육을 받고 또한,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할 수 있는 그런 것들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지시를 준수하는가?

일단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어떤 것을 사용할지 가장하고, 당신의 홈 베이스로 많은 트래픽을 돌려보내자.우리는 그것이 당신의 블로그라고 가정할 것이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소셜 미디어 정보 교육을 받고 또한,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할 수 있는 그런 것들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지시를 준수하는가?

일단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어떤 것을 사용할지 가장하고, 당신의 블로그라고 가정하는 당신의 홈 베이스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그들과 참여함으로써 이것을 실행할 수 있고, 미묘하게 웹로그로 향하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답을 얻었을 때, 더 자세한 설명은 이 블로그에 sns 마케팅이라고 말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멋진 블로그를 만드는 경우 어떤 웹사이트에도 링크를 올릴 수 있다.

여러 사이트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마케팅을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를 아는 것은 에너지를 가장 잘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더 나은 결과 1 사이트를 얻을 수 있고, 그 사이트에 사람을 바치기로 선택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연결 기능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지만, 3G는 보이지 않는다. 모든 나라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우리 모두를 상록 GPRS/EDGE에 맡겨 우리를 지원하지 않는다.

우리는 여러분의 최고 소셜 미디어 통신 플랫폼에 대한 매우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 중 몇 명이 계속해서 우리의 후속작을 만들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은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에 대해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에 관한 책갈피를 만들어 검색 엔진이 이러한 링크를 정말 좋아하는 것을 보게 한다.

왜냐하면 사이트가 품질이라는 정말 좋은 지표가 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취급에 대해 생각조차 할 수 있다.

당신은 거기에 일반적인 목록이 지침으로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플러스친구 친구추가

소셜 미디어 매체마다 만족스러운 것을 나눠주십시오.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라 달라지십시오. 만약 당신이 광고 및 마케팅 회사라면, 당신은 웹사이트 판매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의사라면, 단지 개를 위한 분홍색과 파란색 칼라를 나눠주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산업과 관련된 것을 공유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과 용돈에 의해서만 제한된다.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매체를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사람들이 이용해야 할 기회다. 그것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깨닫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것과 당신이 그들을 위해 더 잘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평가하는 것이다. 당신은 코멘트 게시물을 통해 당신의 상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미디어는 고객의 반응을 감시하고, 사회적으로 얻는 몇 가지 이점을 검토할 수 있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그것은 몇 가지 간단한 세부사항을 따르기 위해서일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메인프레임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인 친구,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몇 가지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개선하도록 하라.

훌륭한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는 당신에게 배꼽 팁으로 제공할 수 있지만, 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할 수도 있지만, 요즘은 시내에서 화제가 되어야 한다.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태양 에너지의 첫 번째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당신의 노력을 통해 이름을 선택해야 하고, 결코 변하지 말아야 한다.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시장이 개인에게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즐거운 의제를 따르십시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트윗과 같은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Applied가 비디오, Google Places, 플랫폼과 함께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위해 그에게서 몫을 받는 것을 짧게 하기 위해서, 비록 나는 그 당시에 우리가 일하고 있던 또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단지 마케팅을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소셜 미디어에서 정말로 원하는 것을 사용하기로 결정한 순간, 여러분이 고려할 수 있는 것은 액션 계획을 기업에 전제조건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현재 sns 마케팅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대한 당신의 사업 미래, 어떤 경우든, 개별적인 시작을 위한 윗몸 일으키기는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트위터 팔로워들과 적어도 5개의 작품을 닫는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겁니다.

거실에서의 과거의 시절, 10명 이내로 짐을 꾸릴 수 있었는데,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우리가 네투일 수도 있기 때문에 독성의 표적 시장으로 활용할 가능성이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