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것은 단지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단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만약 당신이 이미 훌륭한 학생이라면, 당신의 위대한 일을 유지하라. 그것은 결국 모든 것이 성과를 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훈련생이 아니었다면, 당신이 일을 되돌리기 시작하고 결국 당신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될 때까지 얼마나 오래 기다릴 것인가?

공유하고 단어를 꺼내는 것은 간단하다 – 당신은 당신의 야후, Gmail, Linkedin 또는 다른 주소록 연락처 정보를 수입하는 대안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에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자녀들의 대학 교육에 돈을 지불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경고할 수 있다.

그 대답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째, 당신의 주와 함께 완전히 무료인 529 대학 전략을 열어라. 당신은 온라인에서 약 529개의 계획을 찾을 수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그것들은 대학 목적으로 활용된다면 당신의 아이에게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투자하는 방법이다.

대학 운동선수가 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첫 번째는 이 선수들이 투입하는 시간의 양을 많이 넣는다. 매일매일 그들은 수업에 남아 있다가 연습 후에 연습을 하고, 할 수 있다면 저녁을 먹고, 그리고 연구 공부를 하러 간다. 지금 이 모든 것은 당신에게 쉽게 들릴 것이다. 하지만 이 훈련생들이 투입하는 시간은 크다. 그리고 코치들은 더 많은 교육대학을 공부할 수 있고, 그들이 공부할 때 있을 수 있다.

운동 운동 강사가 학생 프로 운동선수로서 여러분의 학업과 운동 능률에 집중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여러분을 없애려고 할 것입니다

대학 프로 선수들은 그들의 학문과 싸운다. 많은 수의 대학들은 졸업하지 않고,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완전히 대학 운동 경기를 그만두는 것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며 많은 학생 프로 선수들은 그것을 자를 수 없기 때문에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하라!그들에게 시간과 노력을 다해 뭔가를 지불하라!

가계에 맞는 최고의 대학 저축 계획을 선택하기 전에, 이용 가능한 다른 계획에 대한 몇 가지 연구를 하십시오. 금융 투자 방법은 무엇인가?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자녀가 대학 연령에 도달하면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요소는 분명히 가장 많은 무게를 제공해야 한다.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말하는 것이 당신이 삶을 살면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세울 때 당신에게 필요한 것을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이런 종류의 계획은 서비스에 대한 것이든 수익 기업에 대한 것이든 상관없이 조직 계획이라고 불리는 조직보다 다양하지 않다. 어느 경우든 서비스에 대한 가치 있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하는 개인을 포함한다.

주요 목표는 소유주를 위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고, 이익 기업에 대한 것이 아니다. 더 높은 기능을 추구하라.A) 많은 부모들이 자녀 교육비를 위해 저축을 한다.

나는 이기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의 저축은 당신의 은퇴를 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교육에 저축을 투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한 현금이 없을 것이다. 때때로, 부모들은 충분한 비용 절감이 없기 때문에 은퇴를 연기할 필요가 있다.

이 S&P 500 에미니 선물 계약은 500달러입니다. 단 한 번의 가격 제안(틱)에 대해, 지급액은 1250달러 주(연수생이 하루에 4개의 진드기를 만들 수 있는 주(State) 입니다. 단 4개의 진드기만. 그리고 그들은 5개의 계약, 즉 2000달러의 투자로 거래되었다. 수수료와 손실 후에, 그들은 매일 200달러를 번다. 지금 연수생은 한 달에 20일, 즉 연간 4만 8천 달러를 벌고 있다.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쓰는 것은 성취할 수 있다.

단지 4개의 진드기들 그들은 하루에 15분 동안 일을 할 수 있다.

그러면, 대학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을 받는다면, 만약 게이머들이 돈을 벌고 있다면, 나는 더 많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대학에서 일을 열심히 할 수 있는 더 강한 동기가 있을 것이고, 더 큰 대학들은 그들의 성과에 따라 대학 코치들에게 더 많은 돈을 벌 필요가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대학을 졸업하도록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의 꿈의 직업은 무엇인가?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종류의 일을 선택할 수 있고, 가정과 다른 약속이 방해가 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 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꿈의 일을 추구해야 한다.

대학 운동은 힘든 경우가 많다. 종종 당신은 피곤하고 공부하는 것 같지 않거나 그들이 당신이 절대적으로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는 선수들을 위한 어떤 종류의 연구 테이블을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그들은 매일 일하러 가는 수많은 사람들을 생각해 보라. 그들은 오랜 시간 일하고 에스티유니타스 집마다 긴 통근을 할 수도 있고, 나는 많은 직장인들이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를 바란다. 긴장을 풀고, 맥주를 마시고, TV를 보고, 멈추는 것. 큰 차이점은 그들이 서비스를 위해 돈을 벌고 있고, 시간과 대학 무도회 선수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다른 강좌를 수강하면 언더스탄이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