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것은 위의 1번 제안에서 계획의 일부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 신뢰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위의 1번 제안에서 계획의 일부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 신뢰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하루에 30분, 두 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그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기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2차적인 성격이 될 것이다.

만약 직원들이 당신의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그들의 개별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직원들 블로그 사이트를 당신의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은 당신의 고객들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에 대해 신경쓰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사업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강하게 만들 것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비즈니스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고 믿는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고 있는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좋은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아라!

마케팅 기법을 실행한 후 소셜 미디어에서 생산된 급진적인 수정에 대해 평가하십시오. 긍정적인 영향이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재정 투자 가치가 있지만,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강조해야 할 요소가 있다.

이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결과를 측정하는 것은 실제로 이러한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선택하는 측면이다. 이것은 이에 대한 명확한 요구 사항이 없기 때문에 그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사실 때문에 매우 어렵다. 물질

휴가의 사진들은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그러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비자들이 자신을 더 잘 이해하도록 내버려둔다면.

2010년 여름, 지역 기업이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하는 것을 돕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한 사람에게 만족했다.

방문자 블로그 작성자가 되십시오 – 높은 트래픽 웹 사이트를 발견하고 방문자 블로거가 됨.이 웹 사이트 중 수많은 웹 사이트는 방문자 블로그 사이트에 제공되는 가치가 있고 가치를 포함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홍보할 수 있기 때문에 자료를 초대합니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는 것은 개인 브랜드 및 지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자료를 좋아해야 합니다. 고품질 웹 사이트에서 사이트로 완전히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개인은 이 기회를 위해 링크당 최대 5달러를 지불한다.

또 다른 마케팅 제안은 관심 있는 축하행사가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당신의 틈새에 있는 다른 개인 블로그에 대해 확실히 이야기하도록 하라.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팁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중단하는 더 더미를 위해 이것을 아주 잘 받아들이되, 이러한 단순하면서도 효과적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예절의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냥 정규직으로 돌아가서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요전 날, 포춘지 선정 500인 인기 있는 회사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업무 자리를 위해 SNS 마케팅과 협력하고 있으며 그들은 연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당신은 끊임없이 방문자의 정보 허브가 되려고 노력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에 대한 콘텐츠를 페이지에 게시하는 동안 매우 조심해야 한다.

그 자료는 청중에게 가치 있는 것 외에 적절해야 한다.

긴 이야기를 요약하자면,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엄청난 양의 돈을 받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운영하던 다른 회사가 있었지만, 내 시간의 상당 부분은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으로 옮겨졌다.

소셜 네트워크의 가장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많은 현금을 투자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분명히 그것은 당신이 어떤 투자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이 해야 할 투자는 시간과 노력에 남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채널에 참여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것의 가치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 당신은 그것을 위해 적절한 방법으로 해야 한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밝히는 것이

하지만 결국에는 이미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했겠지만, 예상한 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중요한 점을 놓치면 일어난다. 이것이 당신이 미립자를 따라야 하는 이유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