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첫 번째 질문은 “내가 새로운 컴퓨터 시스템을 어떻게 할 것인가?”이것은 당신이 가게에 뛰어들기 전에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이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묻는 첫 번째 질문은, 내가 내 새로운 컴퓨터 시스템을 어떻게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가게에 뛰어들기 전에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이다.

온라인을 통해 이러한 재조정된 시스템을 판매하는 수백 개의 웹사이트를 확실히 발견할 수 있다.

모든 것이 정말로 낮은 비용으로. 많은 경우 가격은 200달러에서 400달러 범위만큼 낮고 모든 컴퓨터는 검사되어 새로 작동하고 있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노트북 컴퓨터보다 데스크톱의 장점과 단점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데 있어 단점에만 집중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데스크탑 컴퓨터 시스템일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독립적인 개인용 컴퓨터 시스템 또는 PC이다.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보급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은 며칠 전부터 작은 버전의 컴퓨터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스타일과 모양으로 탑을 얻을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데스크탑 컴퓨터가 수평으 법인공인인증서발급 로 케이스가 있는 탑에 특별히 적용될 수도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탑의 꼭대기에 올려져 있다.

공간을 보존하다

가장 먼저 보게 될 것 중 하나는 매끄러운 디자인이다. 1400z는 광택이 나는 금속 마감, 깔끔한 곡선, 조명 억양을 가지고 있다.

타워 디자인 덕분에 모든 내부 부품과 포트는 시야에서 보이지 않는다. 슬라이딩 패널은 전면 장착 포트에 간단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하드웨어 요소를 변경하거나 포함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그렇게 하는 것이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른 개인이 자신의 암호가 아닌 컴퓨터 시스템의 암호 뱅크에 암호를 남기지 않도록 하여 다른 개인이 암호에 액세스하지 않고 새 데스크톱에 입력하도록 함

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것이다: 휴대성!데스크톱을 설치하자마자 수리된 장소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반면에 노트 패드는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일하는 것처럼 어디든 가져갈 수 있습니까? 문제없어! 노트북 컴퓨터를 가지고 나가!아마도 여러분은 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여러분의 친구들에게 공개하고 싶거나, 여러분의 동료들을 공개하고 싶은 토론을 하고 싶을 것이다. 어느 경우든, 노트 패드가 제공하는 이동성은 단지 중요하다.

6 – Sony Vaio RB60 : Sony의이 데스크톱에는 많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가 제공되며, 마찬가지로 17개의 LCD 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는 작업을 처리하는 훌륭한 홈 엔터테인먼트 PC와 인터넷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옵션입니다.이 제품은 절대적으로 견고한 옵션입니다. 2 – 입장 DX310 시리즈 : 이중 코어 프로세서는 이 유닛이 다른 더 비싼 경쟁 업체만큼 빠르다고 제안합니다. 입장은 믿을 수 없는 소비자 지원을 제공하며, 마찬가지로 비즈니스에서 가장 관대한 리베이트 사용도 몇 가지 있다.

또한, 그들은 무료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든다. 스스로에게 호의를 베풀고 입장권에 모습을 제공한다.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많은 휴대용 기기보다 훨씬 높고 좋다. 고해상도 화면은 배터리의 배수관을 쉽게 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휴대용 컴퓨터 시스템이 고해상도 화면을 갖기에 완벽하지 않다.

또한 핸드북을 가지고 있는 것도 도움이 된다. 데스크탑 플랜에는 매뉴얼이 포함되어 있으며, 컴퓨터 시스템을 제대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사진이 표시된다. 당신은 단지 행동을 따르기만 하면 되고 당신은 가기에 좋다.

기억: 가정용 컴퓨터의 메모리는 다가오는 혁신으로 인해 다양해질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따라 1G에서 4G의 메모리 메모리를 가진 데스크톱이 매일 다양한 혁신으로 인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기억을 고려할 때, 당신이 컴퓨터를 사용할 것을 고려하라. 당신이 더 많은 비디오와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기가바이트 수를 증가시킬 것이다. 최대 메모리 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 모든 중요한 것들을 위한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컴퓨터 시스템에 설치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경제적인 노트북이 많이 있지만, 사양을 살펴보면, 보통은 전체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다. 이미 듀얼 코어이고 메모리는 약 320GB 이상이지만 저비용과는 거리가 멀다.

노트북 컴퓨터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노트북 컴퓨터가 더 많은 이점이 있었고, 그것들은 너무 휴대하기 때문에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이제 데스크톱 교체인 노트북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과 거의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승인된 데스크톱, 데스크톱은 더 강력할 수 있지만 노트북 컴퓨터는 휴대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