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더 작은 크기의 구멍에 대한 또 다른 대안은 구동 기어와 크랭크 휠로 구동되는 핸드 드릴이다.

작은 구멍의 또 다른 대안은 구동 기어와 크랭크 휠에 의해 http:/www.rampaseu.com 구동되는 핸드 드릴이다. 1/2인치 이하의 구멍에 사용된다. 더 많은 압력을 필요로 하는 단단한 나무에 구멍을 뚫는 것이 직접적으로 유지될 수 있다.

짐렛은 못이나 나사의 파일럿과 같은 더 작은 크기의 얕은 구멍에 사용되는 휴대용 도구다. 그것은 T처럼 생겼고, 선두 전체에 관리되고, 샹크는 수직으로 확장된다.

목공 컬렉션의 장점 중 하나는 완벽한 컬러 사진을 특징으로하여 프로젝트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컬렉션은 또한 조류 공급 전략, 의자, 헛간, 벤치, 캐비닛, 동물 집, 어린이 공간, 책상 등 다양한 직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훨씬 더 많은 것으로 구성됩니다.

마찬가지로 목재, 하드웨어, 재료 완성, 접착제 등의 명백한 비용으로 시작하자는 제안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잡다한 것으로 생각할 수 있는 제품의 모든 비용을 대표할 수 있도록 팁에 청구서를 사용하라. 그러한 비용은 바니시, 사포, 공급 정리 비용일 수 있고, 더 많은 비용은 제품을 구입하는 곳에서 볼륨 할인율을 요청하는 것을 잊지 말라.

당신이 고를 필요가 있는 프로젝트의 종류에 대해 다른 계획을 확인하라. 당신이 당신 수준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몇 가지를 발견했을 때 당신은 정보에서 그것들을 검토해야 할 것이다.

훌륭한 초보 목공 계획은 잘 쓰여질 것이다. 정교한 목공인으로서 잘 쓰여지지 않은 전략은 괜찮지만 초보자로서 정보로 구성된 계획을 발견해야 한다.

당신은 작업 단계가 잘 논의되고 그 단계가 쉽게 따라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맞춤형 또는 투기적 작업으로 창의적 스타일 능력을 필요로 할 것이다.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에 대한 정말 기본적인 개념만을 가질 것이다. 그래서 맞춤형 작업을 위해서는 신중하게 듣고 간결하고 명확한 그림을 제작하고 문제를 피하기 위해 당신의 스타일을 분명히 설명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소비자들의 욕구를 해소하는 중요한 단계다.

목공 전략의 좋은 세트는 목공예에 대한 열정과 기술을 가진 디자이너와 장인들이 개발할 것이다. 그들의 주된 목표는 당신이나 어떤 목공예가 계획에서 그 일을 복제하는 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렇다면 훌륭한 목공 전략 제품에서 가장 먼저 찾아야 할 것은 무엇인가?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총 제품 목록 다음 두 개의 보조 목록을 가져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익을 얻지 못한다면, 당신은 직업이 없고, 취미가 있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수입 마진을 얻어야 한다고 믿는가? 아무리 경쟁사들이 어떤 요금을 부과하는지 조사해 보고 경쟁사들이 어떤 요금을 부과하는지 알아보는 것이 필요하다. 결국, 당신은 당신이 처리할 수 있는 숫자를 생각해 내야 하지만, 당신이 취하고 있는 기업가적 위험에 대해 보상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마스터 우드 노동자는 나무 계획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간단히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새로운 목공일 경우, 단계별 조치는 매우 중요하다. 독일어나 일본어를 배우려고 시도하는 것은 의미가 없으며, 더 나쁜 것은, 당신의 주요 언어가 영어라면 영어로 나무 전략을 세우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언어로 쓰여진 목공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웹에 접속하라. 인터넷과 요즘 목공 출판물에서 당신이 영어로 매우 비교할 수 있는 것을 찾을 수 있는 많은 계획들이 있다.

이제 당신이 원하는 첫 목공일을 선택하라. 일단 당신이 실제로 결정을 내리면, 당신은 필요한 모든 재료, 양, 나무의 종류를 리스트에 올릴 수 있고, 이 특정한 일을 완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들을 만들 수 있다.

이 리스트는 당신이 예산을 정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주머니를 통해 구멍을 뚫지 않도록.

당신이 깨끗하고 넓은 작업 환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은 일을 끝내면서 톱밥과 연기에 노출될 것이다. 특히 정교한 목공 디자인을 다룰 때, 당신이 당신의 도구를 구입하러 갈 때, 약간의 현금을 투자하고 훌륭한 품질의 것을 살 수 있지만, 라인의 꼭대기를 선택하지 않을 때,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먼지 마스크, 안전 고글, 장갑으로 구성될 필요가 없다. 구매 목록

만약 차고가 지역에 제한되어 있다면, 당신은 더 큰 부피의 목공 프로젝트를 건설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미리 고려해야 한다.

당신의 차고에서 일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도구의 유형을 제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공간이 제한된다면 당신은 단지 더 작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큰 동력 도구가 많은 소음을 내기 때문에 이웃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