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지 않는다면, 마케팅의 비범한 부분을 완전히 부정확하게 검색하십시오.

Social Media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지 않는다면, 모든 총기 규제가 떠들썩한 상태에서 완전히 부정확한 마케팅의 특별한 것을 검색하는 것은 단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따라서 당신은 단지 공동의 벽을 지지하기 위해 파티에 가는 타입이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도 사귀지 않을 것이다. 대화를 시작하다 오래 지속되는 사업 연애 문제를 만드는 모든 사람들이 얼마나 간단한지 보는 사업과는 관련이 없다.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면 비즈니스 자살이 된다. 시간 낭비, 교통량 증가, 개인이 신경을 쓸 것이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이제 당신은 고객이 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끝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하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팔로워에게 알릴 수 있다는 것을 모든 잠재 고객에게 알려준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반을 두고 있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적인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최소화하는 이유를 잘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샴페인은 프랑스 왕 유럽 왕족과의 제휴로 유명해졌고, 따라서 샴페인의 반짝이는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틈새 접촉 권위와 함께 왕족이 될 기회를 갖게 되었다. 당신이 당신의 현장 시장 내에서 무엇이 정당하고 건전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지 확실히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시오.

고객/독자 지원 – 비즈니스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경우, 고객이 원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고객이 원하는 모든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여 고객이 원하는 곳에 도움을 줄 수 없는 경우 다른 비즈니스의 리소스를 기꺼이 게시할 수 있음

성장하는 웹사이트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나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바로 기여하고, 내 조직으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매하는 많은 소상공인들을 돕는 책임을 진다. 나의 주요 목표는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것이고, 또한 우리의 고객과 전망과 대화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독특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그들의 요구와 모든 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경우에도 게시할 수 있다.

일주일에 두 번은 흥미를 유발하는 기술들을 만들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에서 성공을 거두도록 도와주는 많 http://sns-pro.net 은 다른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 팁을 만들어라. 또한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사용될 수 있는 자신을 통해 생각함으로써 비즈니스 이름을 갖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회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온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서 최소화하는 이유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 제출에만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유용한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르다. 중요한 핵심을 기억할 수 있는가? 개인 브랜드를 평가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피어와 느슨한 지위를 공유할 수 있는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그렇다면 큰 거래는 무엇일까?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서 이미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당신은 자신의 책 보관을 조사하는가? 구매자들을 위해 카펫을 깔았는가? 캐비닛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컴퓨터를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비록 일이 다음에 하고 싶지 않거나 할 수 없을지라도, 당신은 이미 당신을 돕는 사람을 고용하는 것은 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그렇게 하지 않는가? 특히 새로운 회사를 이끌지 말지?

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Tweepi에 서명하여 자신의 산업 특유의 사람들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과 사업들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사실 현재 비즈니스 분야에서는 한 사람만이 할 수 없는 스노 마케팅은 오늘날에도 비즈니스에 남아 있어야 하는 모든 과제를 포함시키고 있다.

그 결과 사이트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중요한 사실을 직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가 될 수 있고, 아웃소싱이 바로 그 방법이 될 것이다. 사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다양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명성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웹 2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당신이 발견할 수 있게 해준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