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파일에 여러 페이지가 있는 경우 페이지의 절반을 보내고 나머지 절반을 보냅니다

파일에 여러 페이지가 있는 경우, 페이지의 절반을 보내고, 나머지 절반은 이진 찹의 첫 번째 구현입니다. 매번 인쇄되지 않은 페이지를 반으로 줄임으로써 하나의 인쇄되지 않은 정보를 분리할 수 있을 때까지, 희망컨대, 두 개 이상의 인쇄되지 않은 페이지가 있는 경우, 서체 또는 그래픽이 공통적으로 가질 수 있는 것을 찾으십시오.

좋은 티 셔츠 프린터는 이 초과를 잘라낼 것이지만, 실질적으로 중요한 것은 티 셔츠가 인쇄되는 즉시 인쇄되지 않은 부품은 본질적으로 투명하며 이러한 주요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은 프린터/티 셔츠 전송 조합을 가질 것이다.

캐논은 매우 다재다능해서 같은 사진 인쇄 프린터에 관한 문서도 인 복사기렌탈 쇄할 수 있다.

캐논은 이전에는 사진지와 일반 종이까지 가지고 있었다. 캐논이 지금 이용 가능한 가장 멋지고 현대적으로 보이는 사무실 장비를 발명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이 모델은 분당 20페이지의 속도와 컬러 문서의 분당 흰색 16페이지의 속도만 인쇄하기 때문에 다른 모델만큼 전문적으로 설계되지 않았다. 그러나 비즈니스 목적으로 인쇄하려는 양을 빠르게 가져갈 필요가 있다.

당신은 또한 이 장치에 대해 자동적으로 양면 인쇄를 할 수 없다. 당신은 이 장치에 대해 한 면을 인쇄하고, 종이를 뒤집고, 다른 면을 인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인쇄할 경우 수많은 책자를 인쇄하면, 여러분은 그것을 하는 것에 좌절할 것입니다

이진 찹을 시도해본 결과 모든 것이 한 부분으로 인쇄되지만 전체로 인쇄되지는 않을 경우 전체 메모리 제한에 도달하거나 비거주 글꼴로 예약된 메모리 한계에 도달했을 수 있습니다

프린터에서 주의해야 할 또 다른 특징은 영수증 제거 옵션이다. 두 가지 유형의 영수증 절단 방법이 있다.

부분 및 광범위 프린터 내부에 영수증 절단 옵션을 원하지 않으면 수동 영수증 절단 옵션을 획득한다.

만약 당신이 계산대에서 구매자를 간소화하는 거대한 사업을 한다면, 그것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 자동 영수증 절단 옵션을 갖는 것이 더 좋다. 그러나 작은 식료품점이나 그 사업장 같은 곳에서는 고객이 많이 유입되지 않을 것이므로 수동 영수증 절단 프린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린터로 포장을 도울 수 있는 CD-Rom을 설치하십시오.이 소프트웨어 도구는 프린터 사용에 도움이 될 것이다. 지시사항을 참조하여 더 쉬운 시간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프린터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데 도움이 되며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프린터에 포함된다.

유령은 이미지가 제대로 인쇄되는 조건이지만, 이 이미지의 훨씬 가벼운 복사본도 이웃에서 인쇄된다. 이것은 전력 콘센트가 실제로 사진 프린터에 기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다.

이 종이 트레이는 또한 다른 크기의 표준에 대처하도록 설계될 것이다. 각 트레이는 더 많은 종이 옵션으로 종이를 처리할 수 있고, 더 많은 형태의 문서를 인쇄할 수 있으며, 모든 인쇄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내 경험상, 종이를 수직으로 고정시킨 다음 프린터를 사용하여 종이를 아래로 당기는 프린터는 항상 종이 잼에 실망하게 된다.

프린터에 거물급 이름이 있는 반면 HP, 캐논, 엡슨은 잉크와 종이를 상세히 제공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각 회사는 프린터로 제품을 사용할 때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주장하며, 기업이 판매하는 제품을 멀리하라고 경고한다.

엡슨 워크포스 600으로 설정이 매우 쉽다. 프린터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인쇄하기 위한 USB, 이더넷, WiFi 연결성을 가지고 있으며, WiFi 연결성을 가지고 있으며, 작업 그룹 내부의 프린터를 공유하는 것은 훨씬 덜 복잡할 수 없다. 프린터는 또한 27인치 LCD 화면을 통해 문서와 사진을 인쇄하기 위한 다양한 메모리 카드를 지원한다.

프린터 설정을 수정하고, 이미지를 인쇄하기 전에 사진을 미리 보고 편집할 수 있다.

상용 티 셔츠 프린터와 다른 상용 티 셔츠 프린터를 사용하는 열 프레스는 온도, 시간 및 압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이는 완벽한 프레스를 반복적으로 제공합니다

캐논은 매우 다재다능해서 같은 사진 인쇄 프린터의 문서도 인쇄할 수 있다.

퍼펙트는 사진지와 기계에 관한 일반 종이를 한꺼번에 가지고 있기도 한다.

캐논이 지금 이 순간에 이용 가능한 가장 현대적으로 보이는 사무실 장비를 발명했다는 것을 지적하지 마라.

당신이 살 티셔츠 이체 용지는 흰색 또는 연한 색상의 티 셔츠 인쇄 및 출판용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검은색 또는 어두운 색의 티셔츠에 인쇄하는 것을 돕는다면, 당신은 어두운 색으로 인쇄하기 위해 특별히 티셔츠 이체 용지를 넣고 싶을 것이다.

이 프린터 본체에는 일반 용지와 사진 용지를 위한 두 개의 종이 트레이가 있습니다. 사진 용지 트레이는 최대 125 장까지 운반할 수 있으며 사진 용지 트레이는 최대 20개의 침대 린넨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종이 트레이를 다시 채워야하지 않을 때이 장치에 대해 인쇄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