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책에 정신이 나가지 마라.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그 시스템을 잠시 동안 작동시켜라.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계속해서 책을 꺼내는 것은 결코 수입을 창출하지 못할 수도 있다.

책을 반복해서 조사하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알아낸 것과 함께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연구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좋다.

기업은 계열사를 활용하여 회사를 성장시키겠다는 생각과 같이, 보통 (75%)에 잠재적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한다.

그러면 회사는 수천 개의 계열사를 그들의 아이템을 홍보할 수 있고, 매각이 이루어질 경우에만 계열사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이제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 걱정된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정하면, 기본적으로 그 자체를 돌볼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다른 어떤 것 또는 같은 특정한 틈새를 개발하고 설정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그것은 가끔 달리고 있는 기계와 같고, 단지 그것의 운영과 일을 약간 유지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한 것이고, 당신은 나가서 다른 제조자를 설립할 수 있다.

다른 제조자는 완전히 다양한 틈새가 될 수도 있고, 다른 제조자로부터 다양한 제품이 될 수도 있다.

정확히 같은 특정 틈새시장, 모든 세계 제품과 서비스가 당신을 위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존재한다.

웹사이트 A가 웹사이트 B로부터의 기능 버튼을 제공하는데 동의하고, 사이트 A가 사이트 B에서 생산된 판매의 일부를 얻는 마케팅 시스템. 또한 마케팅 예산 계획이 극히 적은 창업 서비스 중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가 아니라 마케팅 정보를 찾으려고 할 수 있는 상황에도 사용될 수 있다.

품질 트래픽 생성: – 제휴 사이트에는 수백 가지 강력한 트래픽 생성 방법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의 가장 효과적인 기술은 짧은 기사 마케팅과 Facebook 마케팅 Short Acticle 마케팅이 매우 기본적이므로,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와 그 키워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그 후 옵션 박스에서 백링크가 있는 최상위 포스트 디렉토리에 제출하십시오.

어느 회사와 비슷한 계열사 마케팅은 성장에 시간이 좀 걸린다. 당신은 당신의 계열사 서비스로부터 많은 돈을 빨리 벌기를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계열사 버스가 성공하기 위해 준비와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노력했지만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불만족스럽지 않다.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그러나 사실, 당신은 이미 약간의 조치를 취함으로써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

계열사가 되면 원하는 만큼 수많은 기업과 함께 일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받은 후 필요한 것은 가맹점 웹사이트로 최대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가맹점 아이템과 관련된 수많은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30-50페이지 정도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후에 가능할 것이다. 그들은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게시물을 두어 개 설치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좋은 방법이다. 순위를 매기고, 2개의 게시물 등을 더 넣는 것.

다른 기사를 작성하여 게시물에 사용되는 키워드로 게시하십시오. 게시물 하단에 리소스 상자가 있으며 웹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습니다. 게시물은 다른 작가와 약간의 비용으로 계약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는 웹에서 검색 엔진에 참여하는 개인이다. 경쟁자가 거의 없고 트래픽만 충분할 뿐 키워드를 발견해야 한다.

키워드 연구에 활용할 수 있는 도구가 많다.

제휴 마케팅이 어디서 가능했는지를 믿고 계실 수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수많은 신입사원이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 인기 있는 틈새를 추구하게 만드는 엄청난 오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들이 너무 붐빈다는 것이다. 주로 당신보다 훨씬 더 박식하고 당신이 모르는 수많은 자원을 가진 개인들에 의해 말이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아이템은 빠른 부를 약속한다.

그렇게 많은 전문가가 그러한 아이템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마스터들은 단지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대부 http://muktihot.com 분은 그들이 파산한 이유에 대해 모른다. 임은 단지 진실이다.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사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올바른 마케팅 교육을 받지 않는 한 꼼짝 못하고 짜증을 낼 것이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제조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에 관심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과 유사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