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산부들은 운동의 많은 이점이 있고 운동을 하지 않는 것이 잠재적으로 위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임산부는 운동의 장점이 많고 운동하지 않는 것이 잠재적으로 위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어떤 상황에서는 입덧을 경험한다고 해서 운동을 중단해서는 안 된다. 사실, 운동은 입덧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잠재적으로 유익한 것으로 나타났지만, 두통, 현기증, 질 출혈, 고통스러운 수축을 경험하면 운동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해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더 건강하고 또한 최적의 체중을 유지할 것이다. 비록 임신 중에 운동이 중요하지만, 현명하게 운동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그것을 과도하게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팁톱 모양이 되면 임신과 출산 중에 문제가 생길 확률이 줄어든다.

사람들이 건강하게 PUPPP 먹어야 한다고 말할 때, 그것은 당신이 입에 넣는 모든 것을 덮는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선택한 음식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이것을 피할 방법은 없지만,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화장실에 가는 것은 잠을 조금 더 잘 수 있게 해준다.나는 아마도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적어도 밤에 한 번은 일어나야 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체중을 조절하고 건강을 억제할 것이다. 물론 운동을 지나치게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임신 중에 반드시 건강을 유지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이 유산의 위험을 낮추고 또한 전반적인 노동 합병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임신 3기, 마지막 3기는 28-40주 사이에 발생한다.

이 기간 동안 아기의 눈이 뜨고 빛을 볼 수 있다.

이것은 아기에게 큰 이정표다. 다른 임신 단계가 무엇인가?라고 물었을 때, 세 번째 3기는 출산 전 마지막 단계다. 마지막 발달은 이 단계 동안 일어나고, 보호 코팅은 두껍게 하기 시작한다.

출생 전

또한 만약 여러분이 다이어트를 선택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우유 질과 양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그렇게 하기 위해 여러분의 준비물에 의존할 것이고, 그리고 그들의 고갈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체중 감량 여행의 장애물을 증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다이어트는 임신 후 살을 빼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들 중 하나일 수도 있다.

시험을 언제 치러야 하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임신했을 때 몸에서 일어나는 변화 중 일부를 식별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므로 몸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이러한 변화를 조금이라도 알아차릴 수 있다면, 언제 그런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고, 따라서 시험을 일찍 치를 수 있을 것이다. 철분을 조절하는 것은 중요하다. 이 광물은 여러분과 아기에게 가장 중요한 영양소 중 하나이다. 철분 수치가 낮을 때, 여러분은 임신 중에 피로를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다. 여러분의 아기는 여러분이 식단에서 충분한 철분을 섭취하지 않을 때 저출산 체중을 가질 수 있다.

여러분의 일상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철분 보충제를 섭취하려고 노력하라.

지치거나 피곤함은 임신을 뒷받침하는 증상이기도 하지만, 이것은 또한 수면 부족, 바쁜 스케줄,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한 것일 수 있다.

임신 중 프로게스테론 호르몬이 증가하고 있어 피로감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 징후는 임신 후 첫 주부터 경험할 수 있다.

프로게스테론은 수정란을 받고 유지하기 위해 자궁의 안감( 자궁내막)을 준비하고 임신이 번영하는 것을 허용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그 기간이 지나면 계속 상승한다.

이전 분만 후 월경이 재개되면 가장 명백한 징후가 될 수 있다.

분만 후 성적으로 활동했다면, 그리고 배란을 했다면 임신 가능성이 있다.

대신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단을 선택하라. 당신은 당신의 식단에 전곡 시리얼, 과일, 야채, 생선을 포함해야 한다.

새로운 엄마가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적어도 8잔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이것은 당신의 상쾌함을 유지하고 탈수를 피할 것이다. 또한 당신이 더 잘 회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식단에 첨가할 것이다.

이 도구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웹사이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임신 달력은 여성이 임신 중에 경험할 수 있는 변화를 매주 기술한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시간에 경험할 수 있는 다른 변화의 이유를 알게 될 것이다.

임신했을 때 과식을 하지 마세요. 일단 아기가 태어나면 살을 많이 빼려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칼로리 섭취량을 두 배로 늘려서는 안 됩니다!임신 마지막 6개월 동안 하루에 300칼로리를 더 먹어야 아기가 자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