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쇼핑몰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당신의 선발 투자가 될 것이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쇼핑몰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는 지금 그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당신이 팔고 싶을 때까지 주식을 사고 보유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매 수수료에 대해 약 10달러에 단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수 있다.

당신은 돈을 이용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고, 그것의 완전한 투자를 할 수 있다.

몇 백 달러의 소액, 또는 현대인이 원하는 것

RRSP, 뮤추얼 펀드, 주식은 은퇴 후 부동산 투자를 위한 유일한 선택은 연금 유형을 계획할 때 선택하는 것이다. 매달 받는 꾸준한 수입은 당신의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다. 당신은 거래에서 파트너를 맺을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도 팔 수 있고, 훨씬 더 많은 거래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수백 장의 명함을 구성하고 그 모든 식사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나눠주는 명함이 얼마나 많은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Rei는 공정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제안을 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재산을 통해 빠르게 재산을 얻었을 것입니다.

정보회사를 투자해서 일주일 동안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정보회사를 추적하지 마라. 일주일 안에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런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돈을 버는 경향이 있는 것이 현명하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가장 큰 불만 사항 중 하나는 주로 좋은 고객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가지고 있는 것 중 하나. 당신은 돈을 받고 싶고 또한 당신의 재산을 제대로 돌보는 세입자를 생산하고 싶어하며, 어떤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도 개인적으로 어떤 사람에게도 만들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의 세입자들은 좋은 신용 점수를 필요로 한다.

가급적이면 650점 이상 그들은 좋고 사려 깊은 성격을 제공해야 하고, 그들은 당신의 시간에 돈을 지불하는 기술을 가져야 한다.

나중에 지불할 수 없는 경우 잠재적인 세입자에 대한 자격 증명 확인을 통해 문제를 최소화

장기 부동산 투자가를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단순히 그들의 기술 수익을 뒤집지 말라. 먼저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시스템하고, 그 시기가 사실일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모델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

• • 신입사원에게 신속한 설명: 그들이 누구와도 거래를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만 리드를 줄이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당신이 판매자와 대화하는 당신의 기술을 관리하기 위해 마지막 전화를 받기 위해서는, 당신이 당신의 스킬을 관리하기 위해 모든 전화를 받기 위해서는, 당신이 이 작업을 인용할 준비가 되었을 때, 이 작업이 비즈니스 기업에서 완전하게 전환하기 구리갈매 현대테라타워 상가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하는지 완벽하게 정확히 어떻게 계획하는가? 시간 투기자라고 불리는 이런 구루스는 그것을 매우 단순하게 보이게 한다.

투자는 돈, 시간, 바보 같은 것이 필요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돕기 위한 빠른 가이드가 있다.

여기 당신이 거대한 부동산 천사 투자자로서 이익을 얻기 위해 알아야 할 비밀들 중 하나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단서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내가 실제 단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은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시도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구해 주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의 큰 덩어리를 다시 찾았다. 어느 쪽이든, 상당한 승리.

이 산업 모델의 큰 점은, 시장에서의 자비에 경외심을 느낀다는 것이다. 당신은 손해를 볼 수밖에 없고, 다음 지불이 시작되기 전에 나가고 싶기 때문에 너무 적은 이득을 얻을 수 없다.

그것은 더 똑똑해서, 그것이 부동산 투자에 덜 위험한 공급을 하게 한다.

이것은 다른 사람이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고, 주식을 쌓고, 자기 지역의 시장이 그 달콤한 장소에 도달했을 때 집을 뒤집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그것은 엄청난 이익을 바꾸는 것에 훨씬 덜 스트레스를 준다.

만약 실제로 주거용 부동산 전체에 있을 수 있다면, 침체된 지역의 현금 문제 부동산과 같이, 그들의 가격 범위를 유지하기가 훨씬 쉬운 가치나 화이트 칼라 또는 상류층 부동산이 증가할 수 있을까?

사업용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하려면 사업을 구축해야 한다.

개인을 제거하는 기술은 시간을 돌보기 위해 진지하게 노력하지 않았지만, 누군가나 설립이 이전에 갈 준비가 되어 있는 선로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만약 그들이 대출하거나 지불하기를 원할 경우를 대비해서

투자 옵션에 대한 10년 동안 2만 달러의 투자를 허용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