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주택 소유자들은 많은 면에서 비용이 들지 않는 마음의 평화를 강화할 수 있다

주택 소유자들은 많은 면에서 그들의 마음의 평화를 강화할 수 있다.

비록 당신이 집에 있다 하더라도 모든 문과 창문을 먼저 잠근다. 지역 시계 학습 과정에 참여하라. 당신의 마당에 점성 경비견을 가지고 있거나 NRA의 회원을 가지고 있는 표지판을 놓아라. 이러한 문제들은 효과가 있고 따라서 무료로 비용을 부담하지 않을 수 있다.

가정 보안 필수 요소의 마지막 구성 요소는 관리입니다. 소음만 내는 경보를 얻는 데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경보 모니터링을 모니터링해야하는 시스템은 3030일 동안 발견 될 수 있으며이 훈련된 전문가는 제어 장치에서 어떤 형태의 신호를 수신하는지 적절한 당국에 알릴 것입니다.

권장 거리는 30피트 떨어져 있어 집의 모든 층에서 연기 감지기가 될 수 있다.

침실에 연기 감지기가 있는 것도 권장된다.

집을 감시하기 위해 고용한 매우 좋은 보안 서비스를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당신의 집을 감시하기 위해 고용된 온라인 비즈니스는 전선을 설치할 것이고 당신의 현관문에 의해 최소한 하나의 키패드를 설치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대부분의 도둑들이 현관문을 통해 집에 들어가기 때문에 창문을 연결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도둑들은 그들의 상품을 사용하기 위해 회사에서 작은 월 수수료를 청구받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회사를 바꾼다면, 당신은 오늘날 사람들에게 장비를 돌려준다.

노년층에게 가정용 도난 경보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다.

고령화에 따라 피해 발생 가능성이 증가한다.

보안 경보 시스템은 심각한 전표나 사고의 경우를 지원할 수 있다.

전기 회로 가정 보안 커뮤니티는 어떤가? 이것들은 가장 기본적인 시스템 유형으로, 그들을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악명 높은 단순 표현 중 하나로 만든다. 이것들은 보안 경보가 당신의 주거지에 접근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위치에 쓰일 수 있는 진입로를 포함하여 당신 자신의 것을 지키는 훌륭한 직업을 선동한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의 두 가지 유형의 전기 회로 경보가 있다.

무료 또는 저비용의 여러 가지 재료를 사용하여 주택 보안을 개선할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든 없든, 한 가지 효과적인 방법은 앞마당에서 악랄한 경비견의 경고를 표시하는 것이다. 정말로 개는 단지 간판 공연이나 이웃 감시 계획을 시작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이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이다. 그들은 지역 보안관 부서에서 일한다.

많은 기술로 그들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당신이 보통 집에 있든 없든 문과 창문. 이웃의 시계 요법에 동참하라. 당신이 점성 경비견에게 필요한 서명 성기구 을 마당에 두거나 NRA 계열사를 가지고 있는 카드가 있을 수 있다.

이 모든 일은 일반적으로 자유롭다. 완전히 사랑할 사람이 아닐 것이다.

귀중품을 보관하는 부동산의 창고와 차고에 자물쇠를 추가하십시오. 이러한 것들은 종종 간과되고, 가정 보안 기관의 커버리지로 인해 관례적으로 하락한다.

나무, 철, 철제 출입구를 주문해야 하나요? 목재, 철, 강철은 모두 가정용 보안문에 관한 한 훌륭한 선택사항이며, 실제 결정은 미적, 비용 면에서 정말 이루어지지만, 많은 주택 소유자들이 철문을 선택하는 것을 기억할 수 있는 몇 가지 것들이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비교적 낮은 가격의 보안을 제공하는 것이 더 비싼 선택이고, 심지어 고체 목재로 만들어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복합 자원 Wrought 철문은 추가적인 보안 층을 제시할 수 있지만 빛과 빛도 허락할 수 있다.

집에 공기를 주입하다

가정 보안 시스템 시스템은 노인을 공공 기물 파손과 강도로부터 쉽게 보호할 수 있는 가정에 더 좋다. 많은 도둑들은 나이든 방문객들이 강도의 쉬운 표적이 된다고 생각한다.

나이가 들수록, 그들은 집에서 일어나는 범죄에 대한 저항이 적다.

커튼을 열고 건물을 한 바퀴 돌면서 창문에서 가끔 나타나는 것을 보십시오.필요하다면 고가의 물건이 평범한 시선으로 볼 때 몇 가지를 재배치하십시오.

보안 시스템은 또한 누군가가 단지 경보가 자동으로 울린 후에 고장나고 싶다면 집에 보호를 추가한다.

경보가 자동으로 울리고, 전력을 감시하고 있는 보안 회사에 경고를 한다.

만약 도달할 수 없다면, 긴급 직원들은 순간 내에 침입에 대해 경고를 받는다. 이것은 당신의 집 안에 도난 경보가 있는 시간을 급격히 감소시키고, 그들이 개발될 가능성을 높인다.

좀 더 전문적인 강도 위기 대응 시스템은 창문 보안 시스템 센서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가정 보안 필수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항상 움직임 감지기를 사용하여 우리의 창문에 홈 보안 보호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어느 쪽이든 침입자가 들어가면 우리는 알고 싶을 것이다.

가정보안제도와 그 항목들이 무엇을 할 수 있고 그들의 한계에 대해 아이디어를 가진 약속 사람들을 일정에 넣는 것은 분명 좋을 것이다. 그런 사람들과 대화함으로써 당신은 특정한 소지품을 사는 것의 장단점을 따질 수 있을 것이다. 능력과 그것을 비교하는 데 시간을 들인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