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브랜드자신

브랜드 당신 자신은 대부분의 경우 브랜드의 10배 중 9배가 유(You)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사람들이 제품이 아니라 개인으로부터 구매하기를 원하는 것, 매력적인 작은 고양이의 사진, 그들은 당신을 이해하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 그리고 당신의 이름, 그러니까 당신 자신이 되어라, 당신 자신의 훌륭한 사진을 출판하고, 그것을 참여시키고, 당신의 바이오를 완성하라. 그러나 정직하고, 당신 자신을 A로 위치시키는 것이다. 전문적인 당신 분야

둘째로, 개인 프라이버시 설정을 처리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개인을 선택해야 한다.

게다가 이것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상자에 올바른 키워드를 포함시켜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많은 돈을 벌고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오피가이드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잘 운영하던 다른 조직이 있었지만, 내 시간의 많은 부분은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만 소모되었다.

SNS 마케팅을 노키아 C3와 접촉하게 하는 것은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고 통화 품질에 의해 잘 지원된다. 그러나 노키아 C3의 주요 결함은 3G의 부족이다. Wi-Fi 커버리지가 쉽게 제공되지 않을 때, 당신은 검색과 다운로드를 위한 낙담적인 GPRS/EDGE 속도에 화가 난다.왜?!또한, 내장 메모리 용량은 55MB로 제한되지만 2GB 마이크로SD 카드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정보가 PC로 자주 이동되는 것을 고려하여 사진 및 비디오를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팁 2: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 동안 그리고 이틀에 한 번씩 페이스북을 블로그에 올릴 필요가 있는 사람을 고용할 필요가 있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일주일에 두어 번 이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을 따라가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아웃렛에서 활동적으로 지내야 한다.

당신의 회사가 그들의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밝힐 것이다. 그들이 무슨 말을 할지 신경 쓰다

그것은 모두 공급자들에게 어떤 대가로도 요구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키는 도움이 되는 조언을 제공하고, 그들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고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호의를 돌려주기로 선택하는 것이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빠르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건설적인 정보를 슛 아웃하라.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짧은 기사 쇼 그들에게 훌륭한 웹 링크로 링크하도록 안내하라. 고객과 재미있는 컨퍼런스 콜 그들의 조직이 더 성공적이 되도록 도와주는 것들을 주고, 다시 MLM 리스트 구축을 강화할 것이다.

기업가로서는 하루 중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접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지만, 문제의 현실은 오늘날의 회사 현장에서, 한 사람이 오늘날에도 계속 서비스해야 하는 모든 과제를 꺼내기 어려운 것이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맞서야 할 때일 수도 있고, 아웃소싱하는 것은 지금의 회사 현장에서이다. 가장 많은 매체를 이용하면 서비스나 아이템을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이 인기가 있지만, 페이스북만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부족하게 하지 말라.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SNS 마케팅이 유능한 컨설팅 회사를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려면 다음과 같은 특성의 좋은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이 모든 품질은 아니지만 고용하는 회사가 가장 많은 품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당신의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평균적인 고객을 찾아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혁신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한 것 이상은 필요하오. 그러니 사람들이 그저 곁에 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파티라도 하는 것처럼 생각해라, 거기서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겠는가?

샴페인은 프랑스 왕 유럽 왕족과의 연관성이 샴페인에서 빛나는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하고 따라서 고급 및 권력과의 연관성을 홍보했기 때문에 인기를 끌게 되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으로 당신은 권위와의 특정 틈새 토크에서 로열티가 될 기회를 갖게 된다. 당신이 이해하고 건전한 방법을 가지고 있는 당신의 현장 시장에서 당신이 리더라는 프로그램

시각 마케팅 – 마케팅이 시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Embed 텍스트와 조직 정보를 동일하게 수행해야 하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성장한 Pictures와 마찬가지로 기록을 깨뜨렸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