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가능하다면, 쇼핑을 고립된 상태로 하세요

만약 가능하다면, 쇼핑을 고립하라. 이미 구매할 상세한 목록 상품이 있기 때문에, 다른 여성들의 동의를 얻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당신이 빠른 유형에서 정말로 움직이는 것을 매우 빨리 결정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데리고 올 계획이라면, 부동산 소유자는 그들에게 방황하고 다른 것들 사이에서 매료되어 쇼핑몰에서 길을 잃는 많은 사례들을 그들에게 남겨주지 않는다. 당신의 아이들에게 피하려고 하지 말라고 지시하라. 너나 너나 너나 너나 너나

온라인 할인 쇼핑을 가기로 결정할 때마다, 실제로 당신이 구매하고 있는 상품에 대한 추가 요금과 함께 당신의 배달에 충분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할인 쇼핑에서 기능을 하려면, 그것은 단지 사람이 관련된 전체 지출에 대해 효과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종종 당신은 배달 요금에 많은 돈을 소비하게 될 수도 있고 또한 이 과정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된다.

모든 비용을 합산하여 모든 부문에서 만들어진다 – 의류, 선물, 장식, 음식, 영양소 등 – 총 예산 총수를 달성하기 위해 각 지점에 지출되는 금액을 별도로 작성하라. 목록 때문에 어떤 항목을 삭제할 수 있는지 보는 것이 더 낫다고 판단되면, 변경과 관련된 모든 시간 상황과 관련된 예산 한도를 낮추는 것이 훨씬 낫다.

새로운 옷을 입어보는 동안, 여러분이 얻을 수 있을 것 같은 옷을 더 입어보고, 게으름을 고려해서 오솔길을 포기하지 말라. 그래서 신체 부위의 움직임이 수반되어 좋은 운동이 되는 것으로 증명된다.

당신의 아이는 당신이 쇼핑하는 동안 당신과 함께 여행할 것이다. 당신이 쇼핑하는 동안 당신은 어떻게 가재들을 사서 당신이 하는 음식을 선택하고 다른 제품들 내에서 당신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지 그들에게 증명할 수 있다.

당신과 쇼핑하는 것과 관련된 돈과 관련된 것을 배울 것이다. 당신이 매일 먹는 음식을 어떻게 사는지 보는 것은 정말 교육적이다. 내 세 yr의 딸은 우리가 사는 음식과 관련된 음식을 선택할 수 있고 7일에서 일주일까지는 내가 먹을 수 있다.

당신은 어린 아이들과 쇼핑을 한다.

그들은 그곳에서 남은 세월 동안 사용할 무언가를 배우고 있다.

입장권 구입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주차 차량은 쇼핑 센터로 걸어 올라갈 수 있고, 또한 걸어갈 수 있는 마일리지로 절약된 쇼핑몰보다 걸어 내려가는 것을 더 선호한다.

우선 순위가 매겨진 쇼핑 리스트와 예산을 손에 들고, 쇼핑몰, 지역 시장, 판매자, 온라인(시간 절약하기 좋은) 또는 유명한 쇼핑 시장과 같은 쇼핑 장소와 함께 뛰어오르는 것이다. 또한 개인들에게 제공되는 엄청난 양의 거래도 온라인에서 쇼핑을 할 것이다. 왜냐하면 인터넷에 다양한 온라인 판매자들이 있기 때문에, 그것은 훌륭한 작품을 선택하기가 너무 어렵다. 사실, 경쟁은 매우 치열한 거래일 수도 있다.

온라인에서 할인은 매우 흔하다

세 번째 이유는 온라인 쇼핑이 당신의 한계를 준다. 당신은 더 이상 상점으로 운전해야 할 시간 동안 당신의 하루를 계획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다른 대륙을 발견한 가격 상점에서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항상 코너를 향해 운전하는 것보다 그들의 상품을 숙독하는 시간을 덜 요구할 수 있다.

거래가 있는 곳마다, 당신은 온라인에 배치될 수 있고 아마도 가장 많이 배치될 것이다.

온라인 쇼핑은 기회절약의 완벽한 기회이다. 일과 가족으로 인해 우리는 매일, 일주일에 7일, 그리고 새해에 365일 동안 온라인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거의 없다. 당신은 낮과 밤의 어느 때라도 쇼핑할 수 있고 전통적인 상점 세트 쇼핑 시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나는 그가 중고명품 혼자 쇼핑할 수 있도록 집에 식료품을 몇 개 설치했다. 그는 돌아다니면서 다른 음식을 사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들을 넣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이번에는 배움 거래로 사용하는 리틀 틱스 쇼핑 바구니를 사용한다.

나는 그에게 가게를 확인하라고 질문할 것이다. 그는 그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그는 그의 두 가지 색깔을 모두 배우고 있다.

다음, 나는 그가 편지로 쇼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는 쇼핑하는 동안 당신과 함께 돌아다닐 것이고 당신은 당신이 하는 음식을 사서 당신이 하는 음식을 확인하고 다른 도구들과 관련된 가격을 확인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

당신과 함께 쇼핑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돈의 가치를 배울 것이다. 당신이 매일 먹는 음식을 어떻게 사는지 보는 것은 내가 아이들에게 교육적이다. 나의 3살짜리 딸은 우리가 사는 음식과 관련된 음식을 모두 고를 수 있고 1주일에서 1주일간 베이스를 할 수 있다.

체육관에서 당신이 우리 젊은이들과 쇼핑하는 동안 그들은 그 곳의 나머지 기간 동안 사용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배우고 있다.

갤러리로서의 신체 부분: 어떤 제품을 팔려고 하는 사람이라면 갤러리는 제품 갤러리의 도움으로 모든 상품은 회전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