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키나와에서는 일부 자동차 부품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

오키나와에서는 빌이 웃는 모습을 보기 위해 자동차 부품 몇 대가 도전적일 수 있다며 “우리가 고객을 도울 수 있었던 한 가지 방법은 그 지역의 고물 마당에 가서 우리가 필요한 부품을 발견하는 것이다. 비용은 일본어를 구사하고 지역 자동차 차체 전문가와 연결되기 위해 지불한다.

빌은 해야 할 어떤 종류의 자동차 작업도 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분명히, 당신이 금융 불황에서 가지고 있는 현금에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다양한 일자리 손실을 입는 것은, 아무도 다음 세이브머니에서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일어나는 것을 결코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이 연료 보존 담당자들을 보존하기 위해 이 연료 보존 장치를 사용할 수도 있다.

자동차 가게를 찾는 가장 평판이 좋은 방법 중에는 입소문을 통해 옆집 이웃과 친구들이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은 장소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에서 정확히 같은 제조물을 가지고 있거나 실제로 상당한 일을 한 사람을 알고 있다면, 처음에 자연스럽게 질문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기계적인 것은 단지 당신이 알게 된 최고의 장소로 당신의 자동차를 가져갈 때 생각할 다른 필수적인 요소들이 있다.

가게에서 찾아봐야 할 다른 것들이 있다.

당신이 전화를 걸 때 그들은 당신의 전화를 관리하는데 예의 바르고 친절한가, 아니면 그들이 당신에게 너무 정신없이 바쁜 것처럼 느끼게 하는가? 물론, 다른 것들은 신뢰할 수 있고 진실된 작업이다. 만약 그 가게가 파일에 흔치 않은 문제가 있다면, 여기서 서비스에 대해 아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더 나은 조직국을 조사해서 그들이 Bbb의 일원인지 아닌지를 보는 것이다. 그들이 회원으로 남기 위해 더 나은 서비스국 정책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훨씬 더 나은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이제 은행의 위치를 논의하기가 그렇게 어렵다면, 미국 군인이나 여성이 트럭 수리에 대해 차량 정비사와 대화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해 보라. 고맙게도, 나는 카데나 공군기지 근처의 오키나와에서 일하고 사는 은퇴한 무장세력인 두 명의 미국 정비사를 직접 보았다. 내려오거나 차를 가지러 온 소비자들의 얼굴에 안도감을 주었다.

서비스 보증은 매우 중요하므로 자동차를 매장에 두고 가기 전에 보증을 확인하십시오. 어떤 상점들은 당신에게 30일간의 서비스 보증을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단순히 충분하지 않다. 당신은 최소 90개월을 얻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러나 6개월의 서비스 보증이 있는 가게는 단연코 가장 훌륭하다.

변경이 필요한 패드나 부품을 보라고 요청하라. 보는 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착용한 품목을 교체하고 싶지 않다고 믿는 것이다. 또한 매장 대 숙박된 문제에 대해 bbb와 함께 착용한 부품이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하고 싶다. 또한 그들이 소비자의 만족에 대해 해결되었는지 알아보고 싶다.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장소는 웹이다. 상점에 대해 논평하거나 조사할 몇 가지 출처가 있다.

자동차 수리 작업장의 대부분은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의 주택 보증을 제공한다.

정확히 무엇을 커버하고 그것이 커버하지 않는지 확실히 이해하도록 하라. 우려를 묻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평판이 좋은 시설은 전국에 걸쳐 최고 수리 작업 시설을 숨길 수 있는 것이 절대적으로 없어야 한다.

그리고 단지 12개월/1만 2천 마일 이상을 커버할 수 있는 주택 보증.

자동차 매장을 찾는 가장 평판이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입소문을 통해 친구와 이웃에게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은 장소다. 만약 당신이 같은 차를 가진 사람을 알고 있거나 실제로 상당한 일을 한 사람이 있다면, 처음에 반드시 문의해야 한다.

물론, 가게를 고를 때 생각해야 할 다른 필수적인 요소들이 있다.

그리고 정비사. 당신이 발견하는 첫 번째 장소로 트럭을 가져가지 마라.

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유형의 수선 작업에 집중하는지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차고는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수리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일부 상점은 특정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종류를 전문으로 할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화물차를 다룰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요구 사항이 전문에 미치지 못한다면, 당신은 가장 효과적인 작업을 할 수 없다. 당신의 전문에 부합하도록 하라. 트럭은 당신이 선택한 가게의 노하우에 속한다.

사기를 바로잡을 수 있는 수준이 많아 빈도에 대한 인식이 왜곡된다. 뉴스에 다뤄진 노골적인 바가지들이 있다.

그리고 서비스 고객들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비싼 가격과 견적, 공격적인 공포 전술과 같은 일반적인 사기들이 있다.

이런 일들은 매일 일어난다.

차체 기술자가 하는 일 중고차매매사이트 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 일은 손상된 제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칠하는 것으로 구성된 차체 작업을 고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러나 Get에 대해 알지 못할 수 있는 더 많은 미묘함이 있다.

그리고 모든 세부 사항을 연구한다.

정비사와 얘기할 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