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및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의 모든 자료를 진행하고 판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진행하고 마케팅하라. 당신은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접근법과 다른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를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기를 원한다.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결국 당신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을 돕는다.

왜왜냐하면 완전히 자유로운 정보는 결코 독특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한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이해는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아이템,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심지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줄 많은 거장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개인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적절하다고 믿을 수 없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당신이 찾으려고 하는 성공을 얻을 것이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무료 가입이 가능하다. 현금을 벌려면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한다.

그러나 한 곳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양질의 상인들로부터 고 꽁머니환전 르고 싶다면, 당신은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볼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한 번 가입하고 많은 다른 회사들로부터 수천 개의 아이템을 소개받는 것이다.

청중 이해: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청중은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야 하고 그들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

비용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그의 아이들에게 현재 안정된 회사를 가질 수 있는 능력을 주기를 바랬기 때문에 그는 그의 아들의 약간의 도움으로 웹사이트를 설립하는 데 손을 대기로 결정했고, 그는 사람들이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웹사이트에 왔을 때,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단지 돈을 지불하는 것뿐이었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아이템을 가진 사람들은 말 그대로 자사 제품을 제공하려는 개인들의 전군이기 때문에 계열사들이 자체 마케팅 비용을 지불한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은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훨씬 더 이런 식으로 판매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 현실적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사업을 하루 1시간 이상 진행할 수 있는 시간이 있다면, 제휴 마케팅 업무를 긴급하게 공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리에 앉아 일을 할 때 긴급감을 느끼는 데 문제가 있는가? 답은 쉽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기일을 개발한다.

목표를 합리적이고 달성할 수 있도록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올바른 마음으로 하루 두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감명을 받을 것이다. 당신은 다양한 짧은 기사를 구성하고 짧은 기사에 사용되는 키워드로 그것들을 풀어준다. 당신은 짧은 기사의 하단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웹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 짧은 기사는 약간의 비용으로 다른 작가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기사를 웹에서 읽고 짧은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쳤을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최고의 항목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실망스러운 제휴 프로그램을 완전히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사업을 하는 것이다.

말 그대로, 고객에게 제안할 수 있는 최상의 항목(품질과 관련하여)만 선택하기 위해 샷을 호출하면 제휴할 수 있는 리미틀레스 수의 제품에서 선택할 수 있다.

기회가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런가?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슬프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B Pay Per Click: 이러한 보상 접근방식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결정할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내 얼굴에 모든 제안이 폭발했고 나는 그 거래를 마케팅하는 것조차 후회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오래 지속되는 돈을 벌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낮거나 형편없는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 책에서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사람들은 당신의 짧은 기사를 읽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