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25,790개의 커리어 포인트로 진출했는데, 이는 노에게 환상적이다.

브라이언트는 통산 25,790점으로 2010-2011시즌에 진출했는데,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환상적이었다. 32세의 나이에 브라이언트는 경기당 평균 17위라는 점에서 프로 5위인 또 다른 챔피언쉽 시즌을 앞두고 있다.

레크리에이션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지만, 어떤 플레이어도 그의 유니폼 뒤에 있는 이름을 읽음으로써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실제적인 삶을 식별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NBA 2K8의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경이로웠다. NBA 2K8의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심지어 게임의 유니폼에 바느질과 디자인을 이해할 수 있다.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 2K8에 제시된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오는 것이 아니다. 나는 전혀 생각할 수 없다. 빙고에서 정확하게 표현될 수 있는 선수들 아마도 이것은 결함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신발을 신고 있는 것을 보았다.

스테판 마버리는 NBA 역사상 다섯 번째 최고의 크로스오버 선수다. 마버리와 야오는 NBA 역사상 매우 키가 큰 농구 선수 야오에게 재미있는 불일치가 될 것이다. 하지만 스테판 마버리는 여전히 그들의 게임에서 그를 자주 크로스오버할 수 있었다. 그는 야오밍이 바닥에서 주파수를 떨어뜨린 것을 할 수 있는 장소였다.

매 경기마다, 매 분마다, 마지막 Thats 파트 노트북이나 컴퓨터처럼, 당신은 코트 양쪽 끝에 표류한다.

프리시즌 스크림마지, 2월 경기의 개날, NBA 결승전이든,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나서 당신의 마음을 찢어버린다.

드와인 소트 르브론 제임스와 마이애미에서 더 가까운 모든 광고 사람들은 웨이드와 함께 있었던 사람들일 수도 있다.

과거 인물 사이의 전설이 공 사이에서 끝으로, 매일 밤 고베와 같은 직장으로 자신을 밀어붙이는 것을 감안할 때, 그는 매일 밤 고베와 같은 직업 윤리 웨이드 근처에서 물러서거나 회피한 것으로 결승전 MVP를 수상하지 못했다. 승자, 모든 면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다. 코비 브라이언트는 정말 다소 심각하게 놀랍다. 그가 여전히 경기 최고의 선수일 수도 있지만, 그의 경력의 마지막에, 보통 더 적은 저지 판매로 이어진다. 큰 요인은 이 고베가 다시 림을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더 젊은 관중들은 그렇게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고베는 항상 가능성을 이길 방법을 찾는다. 대중의 아이디어에 기대하지 마라. 더 이상 예술가를 이기기 위한 고베 그의 조연 출연진은 지체 없이 희미해지고 있다.

NBA 드래프트에서 11번의 선발이 없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출전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앞으로 9일 동안 드래프트 주식의 상승과 하락과 관련된 몇 가지 다른 방법들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피닉스 선즈는 빠른 브레이크 공격을 함으로써 경기를 가속화하려고 시도한다.

반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레이 앨런과 같은 샷월 타임피스 플레이어를 만들고, 빠른 출시와 장거리 3점슛을 빼낼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내가 NBA 온라인 게임에서 경험한 것 중 가장 진실한 것이다. 겉보기에 어울리지 않는 것조차도 이 물건들은 느슨한 공을 위해 다이빙 해외축구 중계 해외사이트 하고 수비수에게 농구를 던지는 것을 포함한다.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의 모습을 수정하여 볼 수 있다.

농구 NBA 2K 8을 드리블하는 방식은 열렬한 NBA 팬들뿐만 아니라 초보 게이머들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농구 매너리즘도 변경할 수 있다.

NBA는 척추 버너 글로브 스포츠 지배에서 확장된다. NBA는 이제 일반적인 규칙으로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트렌디하게 될 것이다. 농구를 고려하는 오랜 시간 동안, 단지 NBA 게임이 게임으로 고통 받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TV에 대해 바꾼 것은 보통 남자들이었다. 혹은 그것은 다른 무언가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여성들은 비디오 게임과 스포츠웨어를 좋아하기 시작했다. 그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NBA 재킷, 모자, 유니폼 등을 만드는 것은 시간대에 관한 것이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보다 더 일찍 준비하기 위해 노령의 베테랑들이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계속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시즌 초반에는 경기 점수가 2010년 말보다 낮을 것이다. 모든 추가 파운드로, 벤치 선수들은 경기와 함께 경기 시간을 더 많이 가질 것이다. 가장 많은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다른 다양한 팀들을 선호한다.

작년부터 가장 많은 선수 중 한 명이 복귀한 가장 많은 실수는 보통 많은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들을 훨씬 더 잘 할 것이다. 특히 겨울 초에는 가장 새로운 선발팀들이 동기화를 더 즐기기 어렵게 될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사이클 유니폼은 무엇인가? 답이 보이니? 그렇지 않다면, 우리가 답을 가지고 있든 없든 당신이 NBA 팬이 아닐 때 그리고 당신이 NBA 팬이 될 수 있는 사람을 위한 선물의 구매를 고려하고 있을 때, 그렇지 않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