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주식시장을 따르거나 TV 뉴스를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붐 시장과 베어리쉬니스라는 용어에 익숙할 것이다

주식시장을 따르거나 TV 뉴스를 시청해 온 사람은 아마도 붐 시장과 베어리시니스라는 용어에 익숙할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제안하는가?

이제 대학 교육 자금 지원, 주택 취득, 은퇴 등 일부 후생의 경우 장기 투자를 위해 정말로 투자를 하고 싶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살펴보기 전에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을 얻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투자의 핵심 원인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인다. 투자의 핵심 요소는 가능한 한 적은 양의 일 때문에 현금을 만드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이 가능하다. 단순한 돈이나 소극적인 수입처럼 보이는 것 같아. 그거 알아? 그렇게 간단하거나 소극적인 것은 아니야. 일과 시간이 걸려. 그러니 평생 어떻게 투자하고 싶은지 고려해 보면서 이것을 명심해.

이게 우리 투자로 끝내야 할 게 뭐죠? 분명히 타이거가 골프에 사용하는 많은 특성들이 있는데, 그의 수익을 얻기 위해 우리는 투자 접근법을 제시해야 한다.

Danger는 무엇인가? 대다수의 사람들이 위험을 손해 볼 가능성으로 지정한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

그런 이유로,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종류의 위협을 알아야 한다.

명심하라.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안전하게 할 수 없다. 당신은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현명하게 장기 투자함으로써 위험을 완전히 낮출 수 있다.

워렌 버핏의 철학을 투자하는 것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책인 “지능적 금융가”에서 가르친 것이다. 그는 매우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였다. 그것은 주식이 본질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주식에 투자할 때 그것을 사실상 사용한 워렌 버핏이었다.

월별 자금 유출을 포함하십시오. 여기에는 월별 지출 및 보험 적용 및 어린이 학교 비용과 같은 연간 지불 평균을 12로 나누어 지불해야하는 대출 지급이 포함됩니다.

위의 모든 것은 진실이다. 많은 회사들이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회사들도 마찬가지로 많은 부채를 지고 그들의 잔액은 부정적인 순돈 균형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저평가된 주식을 발견할 수 있을 때, 그리고 당신이 보상받을 것이다. 만약 0%의 개발 주식이 P/E 10에서 거래되고 그것의 공정한 P/E 값이 134라면, 이것은 34%의 가능한 수익률이다. 내가 남아 있던 바로 그 위치, 내가 현명해지기 전까지는, 그리고 대부분의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들이 해마다 다루는 것과 같은 지위는 그들이 더 잘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것이 핵심적인 포인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필수적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매일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이 당신을 부르는 끊임없는 순환을 개발할 방법을 찾지 않는 한,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악화되고, 성취되지 않으며, 어려울 것이다.

여기서 한 가지 분명히 하자.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취미처럼 취급한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에게 때때로 나의 골프처럼 덧없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내 골프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당신에게 돈이 들 것이다 https://ggultipbro.com/%eb%b6%80%ec%97%85-%ec%86%8c%ec%95%a1%ec%9e%ac%ed%85%8c%ed%81%ac-%eb%8f%88%eb%b2%84%eb%8a%94%eb%b2%95-%ed%88%ac%ec%9e%a1/ . 그것이 약세 내내 우울한 손실의 종류에 앞장서든, 아니면 그것이 호황을 누리는 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함으로써인지, 그것은 당신에게 비용이 들 것이다.

결국에는, 당신은 주식, 채권 또는 공유 펀드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 세 금융 상품들 사이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내고, 자금 조달과 투자에 관한 장부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부동산 투매는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한다.

그렇다면 실제로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사고 싶은 투자자를 발견하고 주 8,000달러에 계약을 제공한다.

현금이 없는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 그리고 지속적인 관리보다 내외 업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우수하다. 불이익? 당신은 거절된 거래와 귀찮은 개인들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이게 우리 투자로 끝내야 할 게 뭐죠? 분명히 타이거가 골프에 적용하는 많은 특성들이 있는데, 그의 수익을 얻기 위해서 우리는 투자 방법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 개념을 강조하기 위해 비유를 사용할 것이다. 내가 워크숍에서 실제로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지 증명하기 위해 꽤 오랫동안 사용해 온 비유. 당신은 내가 2번째에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할 것이다. 그러나 이 비유가 꽤 최근에까지 잘 작동했다. 그것은 이제 내 학생들에게 멋진 즐거움의 원천이 되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