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성적이 좋지 않아서 같이 책을 안 읽었구나.

성적이 좋지 않아서 당신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모든 것을 잃지 않는다. 여전히 당신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선택들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만약 당신이 여전히 4년제 대학이나 대학에 다니고 싶다면, 당신은 더 엄격한 입학 요건을 가진 몇몇 대학들을 내려주어야 할 것이다.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곳에서 수업을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대학에 진학하거나 졸업하고 더 나은 과제를 갖기를 바란다면, 여러분은 지금 그것을 받는 것을 체크할 필요가 있다.

이제 대학에 진학하고, 실제로 어머니로서 꿈꿔왔던 그 소중한 학위를 따는 꿈을 만족시킬 수 있게 되었는데, 이제 결혼하기 전에 대학에 가지 않았다는 사실을 후회하게 될지도 모른다. 지금이 바로 그 후회를 과거에 넣고 더 장래가 촉망되는 미래를 간절히 기대할 때다.

Cziksentmihalyi 박사는 순환의 개념과 순환의 증가에 더 많은 것을 참여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순환 순환은 자신을 잃는 상태고, 유익하고 도전적인 추구 에스티유니타스 에서 시간의 흐름은 건설적이고 성공적인 개인에서 종종 발견되며, 그보다는 더 많은 순환을 하는 사람들에게서 발견된다.

펠 그랜트에 대해 알게 된 적이 있는가? 이 보조금은 연방정부로부터 온다. 이 보조금만으로, 당신은 당신의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돕기 위해 한 학기에 약 5,5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이 보조금은 특히 당신이 엄마나 미혼모라면 쉽게 얻을 수 있다.

또한 많은 양의 현금을 주는 다른 보조금들이 있다.

대학 교육대학을 설립함으로써 당신은 아이들에게 훨씬 더 나은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준다. 또한 하늘이 한계라는 것을 그들에게 보여준다. 많은 성공한 사람들은 어렸을 때 그들이 어떤 것에든 마음을 둘 수 있다고 말한 것으로 이해되었다. 그것은 단지 어머니의 행동에 있는 것이 아니라 단지 어머니에 대한 행동이다. 그것은 어린이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명시된다. 상호작용의 7%는 말을 통해서이고 나머지는 행동을 통해서이다. 내가 말한대로 하지, 내가 하는 것처럼,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고 있다.

그런 이유로, 엄마는 그들의 아이들, 우리 나라 미래 세대를 위해 좋은 모범을 보이기 위해 대학에 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야 한다.

자기 자신을 다루는 것은 내가 개인 관리라고 부르는 것이다. 자신의 목표를 수립하고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필수적인 것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일을 제대로 처리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의 좋은 감독관이 되는 것은 도전적이다. 당신은 미래에 당신의 자녀 대학 등록금을 강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이미 몇 년 전에 등록금을 지불했다는 사실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을 더 이상 강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경우 당신은 그렇게 될 것이다. 위안을 얻고 보람 있는 계획에 투자함으로써 자녀 교육을 보장해 주셨습니다

교육은 단순히 과제를 얻고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들을 발견하는 것도 중요하다.

대학은 내가 아니다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이 그들의 부모나 친구들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할 수 있게 한다.

그들이 단지 대학에 입학하지 않았을 때, 이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교육 대학은 그들이 결국 나쁜 일을 하게 되고, 몇 번의 임기 후에 낙제하거나 그냥 탈락하게 된다는 것이다.

수련생은 학생 보조금 신청의 용이성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신용 검사도 없고 공동 서명자에 대한 요구도 없다. 승인되면 수련생은 보조금을 상환할 필요가 없다(교부금은 대출이 아니다). 이 조항들은 학생들 사이에 인식을 형성하기 위해 표시된다. 대학 교육을 받을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 정부 보조금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나는 수련생들이 내가 치료사와 이야기를 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만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상담가를 찾아봐,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 문제는 항상 치료사와 함께 있는 것도 아니다.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현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실제로 받은 훌륭한 조언에 대해 올바른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열린 마음으로 들어가라.

대학으로 돌아가기 위한 요구조건과 재정적인 투자는 기껏해야 압도적일 수 있다.

당신은 일하기 위해 준비하고, 세월이 어디로 갔는지,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났는지 의심하고 있다.

당신은 궁금해, 기다려, 나는? 나는 대학을 가고 싶었거나, 대학에 가고 싶었거나, 아니면 당신이 나를 닮아서 훨씬 더 나은 직업, 더 많은 현금, 내 직업의 수정을 원했을 수도 있다.

나는 내가 교육 없이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오늘날 세계에서 학위 없이 훌륭한 보수를 받는 직업을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금이 대학으로 돌아가 연구 공부를 하고 싶어하는 엄마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유일한 문제는 tha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