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 세 가지 진실이 나를 제도적 과정을 통해 인도해 주었다.

이 세 가지 진실은 내가 규칙을 배우고, 게임을 하고, 부모들이 지금까지 그들의 주머니를 위해 약 2천 달러의 저가 사립대학에서 한 명의 매우 비싼 사립대학에서 한 명의 아이를 위해 3년 동안 대학을 이기는 것을 도왔다.

좋은 소식은, 지금도 여전히 당신이 고등교육을 받기 위해 소중히 여기는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 한 특정한 어머니가 우연히 당신의 인구통계학에 특별히 적합한 무료 장학금과 보조금이기 때문에, 그것은 특히 개인적으로 돈이 따로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부는 그 고 대학에 무료로 돈을 제공한다(특히 실제 펠 그랜트를 확인하고 그들의 사이트에 FAFSA 양식을 준비하기 위해). 그것은 나의 등록금과 책값을 지불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론과 주제가 과학자와 전문가로서 항상 바뀌게 된 것은 그들이 더 많이 배우기 때문이다. 그래서 많은 고용주들이 이러한 사례들을 재교육하는 것을 언급한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대학 교육 대학을 졸업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그 자료가 시대에 뒤떨어졌거나 인기 있는 과목이 아니기 때문에 아무에게도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기 다소 중요한 대학 보조금의 목록 작성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펠 보조금, TEACH 보조금, 국가 SMART 보조금, 학술 경쟁력 보조금 (ACG), 연방 보충 에듀 기회 보조금 (FSEOG)은 이러한 공통 국가 보조금을 검토하고 허용해야하는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첫 번째 제안은 일찍 시작하지 말고 출발점에 너무 늦지 않을 수 있다.

더 이른 성분은 당신이 아이의 삶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더 많은 관심과 적시에 시작하는 더 복잡한 이자 구매 이득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나중에 시작한다면, 만약 당신이 더 일찍 같은 금액의 돈을 훨씬 적게 벌게 된다면, 당신은 자신의 주머니에서 덜 투자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한다.

선불 대학 등록금 계획 또는 기타 선택이 개인은 매일 아침 현재 교육비를 부담하지 않는 교육비를 다음 단계의 증가 비용과 함께 잠글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 단계에서는 어떤 대학으로부터도 먼저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계획 관리를 고려할 때, 유학자는 자신의 등록금 계획이 명시한 주 내의 공립 대학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대체 주 또는 사립 대학의 다른 대학을 얻고자하면 항상 임금을 인상합니다.

펠 그랜트는 교육 보조금 아이디어의 중심이다. 연방 펠 그랜트도 마찬가지로 웹에서의 기초다. 이 위대한 보조금은 이전에 다음과 같이 불렸다. 기초 교육 기회 보조금(BEOGs)은 고등학교 재정 지원으로 인한 첫 번째 자금이다. 다른 종류의 재정 지원과 함께 이 보조금을 보충한다.

이 보조금의 대다수와 마찬가지로 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상환할 수 없다. 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한 가지를 포함한다.

FAFSA를 제출하는 경우, 첫 번째 보조금을 고려하는 것이 가장 많은 돈의 경우, 만약 당신이 단지 현금을 삭감하고 싶다면 웹페이지를 저축하거나 약간 더 나은 이자율을 위해 돈 시장 계좌에 돈을 넣어야 할 것이다.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특히 아이들이 이미 십대들이고 고등 교육을 졸업하기 위해서는 더 안전한 선택이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이것들이 좋은 선택일 때 좋은 선택이다. 몇 년 후의 교수진의 종류.예비에 있어서 늦은 출발을 했지만 지금은 많은 현금을 뿌릴 수 있다면, 이것은 은행 계좌나 돈 시장 계좌에 만들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필요로 할 수 있는 학기에만 성숙한 6개월 또는 12개월 CD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아직 대학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비슷한 사람들과 같은 장소에서 계속 어울리고, 문자 메시지를 미루고, 건설적인 일을 하는 것,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미래에 대해 일해야 하고, 당신의 미래를 건설하는 것, 당신의 부모가 아니라 당신의 직업을 구하는 것, 그들은 에스티유니타스 그들 자신의 삶을 가질 권리가 있다.

직업을 찾고, 자립하고, 당신 자신의 것과 함께 외출하라.

세 번째 진실은 정부가 내 자녀 교육비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계약자들에게 돈을 줄 것이고, 또한 국내 총생산 기업의 추가 세대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는 데 관심이 없다.

어떤 사람이 당신의 자녀들을 대학 기금으로 만들 수 있는 당신을 도울 친구들과 가족들을 얻을 수 있었을까? 조부모, 이모와 삼촌,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와 동료, 당신이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계획을 세우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529개의 대학 저축 계획과 529개의 계획 등록부뿐이다.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AC라고 느낀다면 당신을 키워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