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정확히 같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들을 위한 사진이 더 나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다이어트 계획 동안 체중 감량의 35%는 마른 조직이었다 – 처음에는 남성보다 적었다.

정확히 같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들을 위한 사진이 더 나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다이어트 계획 동안 체중 감량의 35%는 마른 조직이었다. 처음에는 남성보다 적었다. 체중 회복에 대한 BUT는 단지 15%가 마른 조직이었다. 암컷이 줄고 그 후 체중이 증가했을 때, 마른 조직은 적절하게 다시 가져오지 않았다. – 회복된 체중의 85%가 뚱뚱했다!

하비 브룩스는 그녀의 웹사이트에 “The Book of You”라는 멋진 짧은 기사를 썼다. 나는 그녀의 기사를 본질적으로 읽으라고 충고한다.

그것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 즉 기본적인 사람들이 아니라 당신에 대한 실재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당신에 대해 알아내려고 시도하는 중요한 것들을 적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당신의 책이다.

집중력을 유지하지 않고 여기저기서 보는 사람에게 말을 걸면서 집중력을 유지하면 사람들에게 부정직하거나 불안하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어떤 것이 당신의 몸을 전체적으로 거부하는 대신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지 생각해 보라. 어떤 기능이 잘못된 성별을 상기시키고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할 것인지를 선택하라. 특히 내 가슴에 의해 괴로워하는 어떤 신체 기능들은 다른 기능들보다 당신을 더 괴롭힐 수 있다.

예를 들어, 변화가 긴 방법처럼 보이지 않더라도, 수술할 돈이 없거나 그렇지 않은 사람들과 대처할 수 있는 것이라도, 이 기능들을 순간적으로 믿고 변화시킬 계획을 세워라. 여러분의 신체의 바람직하지 않은 부분을 단기적으로 보는 것이 여러분의 기분을 진정으로 좋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세요

가장 훌륭한 신체 해독제는 반드시 여러분이 식이요법을 바꾸어 독성을 일으키지 않는 음식을 구입함으로써 할 수 있는 물건에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는 않는다. 또한 웰니스 센터로부터 의학적 평가를 받아 독성을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 처음부터 배울 수 있다.

이 제품들이 지방을 유발하는 지방과 탄수화물의 부하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톤이 높은 신체를 얻기 위해 체중을 줄일 준비를 할 때 사탕이나 단 것을 먹지 마세요

배 모양의 몸을 가진 사람들은 몸의 아랫부분, 특히 엉 대밤 덩이, 허벅지, 아랫배를 중심으로 무게를 실어 나른다. 강도 훈련보다 배의 몸 모양을 가진 사람들은 칼로리를 태우는 운동을 더 많이 할 필요가 있다.

단것과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은 가능한 한 많이 예방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들을 먹을 수 있지만 때때로 그렇게만 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야채와 과일을 소비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얻도록 만든다. 당신의 식단 계획에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잊지 마라. 단백질은 근육 성장을 가속화하고 탄수화물은 당신의 몸에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대사 과정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고 당신은 매일 6끼의 작은 식사를 소비하는 것이 더 낫다. 과식하지 않도록 과식하는 것. 몸을 재수화하기 위해 많은 양의 물을 소비해야 한다.

물은 잘못된 식욕을 없애고 지방 손실 활동을 돕는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사실 신체 승인 문제로 많은 시간을 보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자 몸이 내 것이라고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서, 나는 내가 감사하고 거울을 보는 것이 싫어했던 잘생긴 근육질의 별처럼 보였다.누군가가가 그것을 추천할 때마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이고 훨씬 더 잘 돌봐야 했고,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을 잠재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그것의 암컷과 내가 머릿속에서 수행하는 방식을 보지 않을 때. 내 자신의 이미지를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릴 준비가 되어 있는 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제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 보고 한 여성의 얼굴을 본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개인들에게 어려운 문제다. 마찬가지로 나 자신의 신체 승인 부족은 나의 신체적 건강을 무시하고(내 몸의 잘못된 것에 대한 두려움도 그것을 돕지 않았다), 과몰입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 일상에 참여하도록 자극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승인은 시작점이 아니라 시작점이며,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위한 도전이다. 왜 우리가 구속하는가? 그리고 많은 경우에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일치하도록 외과적 치료를 받는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바꿀 생각을 하기도 전에, 그러므로 나는 트랜스 개인들에게 어떤 신체 수용이 나타낼 수 있는지를 탐구하고 싶다.

몸의 90%는 물로 구성되어 있다.

물은 독성 물질을 제거하고 몸을 유지시켜준다. 물 없이도 당신은 죽는다. 물론 탄산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주겠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 쌓이기 위해 기다리는 많은 달콤한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에서 나오는 달콤한 지방 대신 당신의 세포를 물로 채우도록 노력하라.

해독하는 동안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활력을 되찾고 회복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