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멘토는 조언자이다

멘토는 조언자다. 엄마와 아빠, 가족, 경험 많은 좋은 친구와 같은 수많은 분야에서 기본적인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는 개인들,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이 당신을 격려할 수 있다.

변호사들이 법과 정부 문제에서 당신을 추천할 수 있고, 교사, 교육 관리자,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멘토와 교육 기회에 대해 격려할 수 있다.

당신이 물어봐야 할 것은 있지만 명심하라. 실제적인 정보를 얻기 위한 우려 바로 그 자체가 상담과 금전적 도움을 받는다. 대학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이 고등학교가 아니라는 것을 기대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하고 질문을 해야 한다.

이 전략의 현금은 아이가 아닌 계좌 소유자가 관리합니다.대부분의 엄마와 아빠들은 아이가 돈을 인출하고 비 대학 비용으로 사용할지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 기능을 즐깁니다.

세 번째 현실은 정부가 내 자녀 교육비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전문가들에게 돈을 분배할 것이지만, 그들은 차세대 GDP 생산자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없다.

가정에서 가장 좋은 대학 비용 절감 계획을 선택하기 전에, 다른 계획에 대한 몇 가지 연구가 제공됨 금융 투자 방법은 무엇인가?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그 아이가 대학 나이에 이르면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요소는 자연스럽게 가장 많은 무게를 주어야 한다.

학위를 취득할 때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요리사, 디자이너, 교사 또는 당신이 실제로 상상해 온 그 밖의 어떤 것이든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것에 맞는 학교를 찾아야 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대학 학위를 향해 수업을 듣기 시작한다.

당신은 아무리 정신이 혼잡해도 당신의 수업 시간을 당신의 일정에 빠르게 맞출 수 있다.

대학 운동선수들은 그들의 학문과 싸운다. 수많은 사람들은 졸업하지 않고 몇몇은 단지 대학 스포츠를 완전히 포기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며 많은 연습생 운동선수들은 그것을 자를 수 없기 때문에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하라!그들에게 시간과 노력을 다해 뭔가를 지불하라!

대학을 위한 총 자유자금 얼마나 사랑스러운 원칙인가. 음, 그것은 장학금과 보조금의 형태로 밖에 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무료 현금에 대한 경쟁은 치열하다. 사실, 그것은 치열할 수 없다. 그러나 핵심은 연구, 연구, 연구다. 많은 보조금과 장학금은 작은 그룹에 의해 제공된다. 그것들을 찾는 것은 건초에서 속담 바늘을 찾는 것과 약간 비슷할 수 있다.

현금이 축적될 수 있다.

웹은 이 사이트에 훌륭한 매체다. 당신이 무엇을 찾을 수 있는지 검색하기 시작한다.

만약 당신이 엄마고 대학 교육을 받기 위해 돌아가고 싶다면, 다행히도 당신은 당신의 시나리오에 상관없이 당신의 꿈을 이해할 수 있다.

이제 나는 당신이 대학 교육에 1만 달러를 받을 자격이 있는 개인들에게 제공하는 장학금을 가장 많이 알게 되었다. 그 프로그램들은 단지 200달러에서 1,000달러까지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는 많은 프로그램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물을 수 있다.

Ok, 내가 왜 더 큰 상들 중 한 두 개만이 나에게 대학에 가기에 적절한 것을 제공할 수 있을 때 이 작은 크기의 프로그램들을 사용하고 가야 하는가? 이 모든 것은 대학을 위해 쓸 수 있는 제공되는 돈의 양과 함께 기회를 늘리는 것으로 귀결된다. 그 작은 크기의 프로그램들을 충분히 얻을 수 있고, 당신은 더 큰 프로그램들 중에서 대학을 위해 훨씬 더 많은 현금을 손에 쥐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받는 모든 프로그램에 반드시 지원하도록 하라!

내가 고등학교에 다닐 때, 그것은 나의 문제였다. 내가 그것을 끝내고 싶은 날, 나는 그것을 했다. 그러나 내가 그것을 제공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던 날, 나의 고등학교 4년은 Cs, Ds, 그리고 몇몇 Fs로 가득 찬 성취감 있는 수업이었다. 나는 18개의 GPA가 많은 학교에서 너를 합격시키지 못할 것이라는 어려운 방법을 배웠다.

힘든 일을 위해 뭔가 밝힐 것이 있는 것이 좋지 않은가? 개인에게 보여줄 학위나 학위, 졸업장에 대해 당신이 말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은 미래의 기업들에게 당신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에 승무원학원 가장 적합한 개인이라고 말할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오락으로 하고 싶지 않다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들은 없다.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면의 어려움이 학교를 떠나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과제에 갈 수 있다는 것을 설명했다. 그것은 보통 그 개인뿐만 아니라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종종 건강과 구강 문제를 야기시키는 이점이나 극도로 가난한 이점을 암시하지 않는다. 그들은 종종 더운 데 이용되는 낡은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고, 타이어와 수리용 돈을 벌 수 없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