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하지만 부동산을 사는 것이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자동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치라면, 그 반응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을 사는 것이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자동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그 반응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투자 트럭이 될 것이고, 토론은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1994년부터 실제로 세입자들이 내 주거용이나 우성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상업용 부동산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노력하게 했고, 나는 소송을 당했고,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공정한 몫의 주택 감독관들을 통과시켰다.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는 여러분으로부터 최고의 대우를 받아야 한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잘 하는 일을 하는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종류의 마케팅이다.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환상적인 세계에 대한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주택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또 다른 시작 방법은 이전 및 임대라고 합니다. 기존 주택 소유자가 기존 주택을 임대하고 다른 주택을 구입하여 다시 거주할 수 있는 경우,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 조달의 이점이 있기 때문에 현금 흐름이 더 어려울 가능성이 큽니다.이 상황에서의 어려움은 오늘날 두 대출에 대해 인증하거나 기존 주택의 지분 20% 이상을 보유해야 합니다. 이것은 처분 및 구매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집에 가서 옛날 거 돈 내는 거 그만둬

처음에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생각을 바꾸고, 부동산 사업가 2위를 할 때,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진정으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현금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보통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주택담보대출 부동산 금융가들에게 ROI나 투자수익을 지불하는 데 접근하고 있는 적은 돈이 ROI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살펴보고 있고, 디딤돌이 되지 않기 때문에 더 큰 보증금은 금융투자 자본에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 중개인이나 부동산 고문이 각 주택에 대한 ROI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여 고지된 선택을 할 수 있다.

작은 투자 결정을 내리고 그것이 어떻게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 보는 것 뿐입니다.당신과 가족을 위해 최선의 선택을 하고, 미래의 당신의 가족을 위해 진정한 배당금을 줄 진정한 투자로 돈을 벌기 시작하십시오.

5단계 – 결국 금융의 대가가 된다!: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사업이다. 당신은 저당권과 이자율과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부동산을 팔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한다.

그는 공정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제공했고, 진정으로 그의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 몇 년 동안 자주 돌아왔다. 음, 이발사가 한 가지 짧은 날에 의견 불일치를 일으켰다. (아주 풍부한 사업주가 되기 위해 일어난) 그들은 무엇이 더 중요한지, 즉 속도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책에서 어떻게 거래를 발견하는지 보여줬어. 좋아, 우린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고,

주머니에서 현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장려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은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를 창출하는 것이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 투자를 통해 빠르게 부를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지금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라.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사서 2만 달러를 내려놓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상에서 연간 3%의 균형을 맞춘다. 당신은 공평한 자본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익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작업과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플러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주택 담보 대출에 정착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되었다고 가정한다.

만약 당신이 10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금융 투자 선택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고 간단하지 않다.

결과: 실제 리드를 줄이지 않고 우리의 접촉을 절반으로 줄였다. 이것은 내가 실제 리드를 위해 쓰고 싶은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한 무리의 보존시켜 주었다. 그것은 나의 로이(ROI)가 치솟았다는 것을 암시한다.

어느 경우든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의 많은 부분을 되찾았다.

자, 이제, 진정한 부동산 시장은 바뀔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작동하고 있는 것은 미래에 없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는데, 임대 시장은 몇 년 전만 해도 강했지만, 현재는 부드러웠다. 다시, 우리는 준비를 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