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하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치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누구에게나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여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94년 이후 세입자들이 부동산을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부서를 파괴당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공정한 재산 관리인의 몫을 통과했다.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가장 최근에 투자자에게 가까이서 보았다. 내 권력 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셰드가 애정에서 떨어져 이혼을 얻는 곳을 찾아 내서 팔고 싶다고 말했다.

경쟁자들보다 더 잘하라. 단지 증상을 내세우고 남녀가 오기를 바라지 마라. 당신은 마케팅과 광고가 필요하다. 당신은 종이로 광고를 게재하고 당신을 도울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해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수많은 부자가 된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이런 종류의 투자 후에는 운영되지 않는다. 일주일 정도 후에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은 그러한 변덕이 분명히 돈을 벌고 있는 것이지, 누군가가 아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번창하는 또 다른 방법 도매상/소매상인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은 집을 심층 할인하여 관리하거나 구입하고 특정 부동산 투기상자에게 저축을 전달하는 개인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와 관련하여 읽을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판매 리드는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Id는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하고 싶은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센터에 매우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많은 구원해 주었다. 그래서 내 수익(ROI)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등 한 덩어리를 발견했겠지. 어느 쪽이든, 큰 승리.

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 부동산에 관한 이 때문에 동기부여를 위한 1번 프로세스를 발견한다.

만약 어떤 것에서 이익을 얻는 비결이 낮은 시장 높은 경우, 지금 당장은 주택 할인 가격이 올해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에는 60%로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소득에 대해 재판매한다.

주식투자와 거래에 필요한 주식을 선택하지 않고도 최대한 취득하기 위해 주식심볼 IYR과 VNQ에 언급된 두 가지를 포함하여 다수의 주식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활용된 놀라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고정 장치 uppers. 그리고 많은 노력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는가? Ive는 고정자 uppers와 매우 잘 해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저축의 해 동안 상당히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부동산 투자 시간은 금리가 낮고 많은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는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그녀는 흥분해서(보통 큰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위대한 공동체를 향해 이야기를 나누었고,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자금을 조달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필요를 이용하여 약 25,000달러의 재활비를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4만 달러를 벌 수 있었다.

이 사업 모델의 큰 장점은, 당신은 시장 내에서 자비를 베풀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손해를 입거나, 다음 지불에서 벗어나야 하기 때문에 너무 적은 이익을 얻도록 만들어지지 않는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변신하라: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배치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부동산 놀이 그룹에 맞는 모든 것은 준비된 것에 관한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하고 새로운 투자자의 개념을 피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나 스스로 하는 일을 위한 것이 아니다. 이것은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허용하라.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이 부족하고 교육 부족의 가능성을 제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일한다.

이미 배운 사람들의 전문지식이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음 단계에 도달할 수 있다.

거래를 통해 길을 가는 방법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