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계열 마케팅은 어디서 찾을 수 있는가?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그것이 더 쉬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찾을 수 있다고 믿는 것일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실질적인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제휴 링크에 관한 모든 것을 연구하십시오.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알아내면 즉시 수익이 증가할 것이다.

청중 이해: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청중은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살 수 있어야 하고 그들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

2차 오류: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웹사이트에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고, 또는, 그보다 더 많은 시간을 당신의 웹사이트에 30초 이하로 머물고 떠난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면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가장 좋은 접근법이다. 페이스북에서 당신은 즐거운 페이지를 개발하고, 관련된 그룹에 대한 대화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일반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참조할 수 있다.

HTML을 알아야 제휴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웹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기본적인 변경을 하고 변경사항을 발표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사이트가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대응해야 할 우려는, 당신이 몇 가지 수정에 대해 소비하고 기다리기 위해 디자이너가 몇 분 동안 걸릴 수 있는 간단한 변경을 하기를 원하는가 하는 것이다.

그러면 매일 특정 시간을 개발해야 한다.

명심해야 할 훌륭한 전략은 교육 1시간과 마케팅 2시간이다. 그리고 이 시간대에 머무르라. 한 시간 정도 일찍 일어나라, 아니면 매일 2~3시간씩 텔레비전을 덜 보고, 이것을 계속하겠다는 약속을 하라.

매일 나는 가능한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예약한다.

일단 내가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으면,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위원회, 또는 다른 유혹적인 방법을 통해 그것을 호소할 필요가 있다.

당신에게 링크하도록 그들을 연결시키는 당신이 실제로 훌륭한 특정 틈새를 발견한 후에,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현금을 만들려는 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기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는 것과는 반대로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 바이럴 대행사 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기를 원한다면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기본이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당신이 가는 것이 훌륭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배우도록 하라.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처음에 이 프로그램 하에서 사용자는 개인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가지 돈을 받게 될 것이다. 상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클릭 한 번에 센트 또는 수 많은 달러

당신은 상세한 행동 전략을 가지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인터넷 회사를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이다. 훌륭한 훈련 비디오와 웹나를 찾으려고 노력하라. 당신은 처음에 일대일 훈련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온라인 마케팅 계열사 4년 가까이 운영한 온라인에서 나는 개인이 왜 개인이 파산하는지를 세 가지 이유를 생각해냈다고 믿는다. 왜 개인은 여전히 좌절감을 느끼고 있는가? 글쎄, 나는 더 이상 그곳에 없기 때문에 마침내 코드를 해독해서 온라인에서 완전한 시간 수익을 올렸다.

1980년대 후반을 고려했을 때 제휴마케팅의 원리는 기본모델은 4명의 필수 게이머를 포함하고 있다.

처음에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다.

둘째, 상인과 계열사인 당신 사이에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눈에 띄게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허용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