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늘날 사용되고 있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완전히 무료다.

오늘날 사용되고 있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완전히 무료인데, 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부과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는가?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들과 좋은 아이템을 접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개인의 기능을 한다.

당신의 임무는 독자들이 상인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만들기 위해 웹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어떻게 당신은 트래픽을 얻는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당신이 직접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구성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평가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도구상자에 가지고 있는 몇몇 제품들의 평가와 대조; 또는 단순히 특정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계열사 마케팅을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최고의 링크를 가지고 있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회사를 성공시키려면 인내심이 필요하고, 도도그래프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사실 간단하다. 실제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콘텐츠뿐이며, 당신은 가기에 훌륭하다. 다른 말을 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최고의 아이템을 골라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실망스러운 제휴 프로그램을 완전히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서비스하는 것이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해 조직을 성장시키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최대 75%)의 예비 계열사를 유혹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한다.

매각이 이루어지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그들의 아이템을 홍보하고 단지 계열사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넌 알아내야 해!인터넷 마케팅 회사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이런 사업에서는 낮은 수준이나 너무 높은 수준을 얻을 수 없다. 몇 가지 좌절로 인해 계획을 다시 검토하고 개편할 수 없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이전보다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가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이것이 바로 그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당신의 평가는 제품/서비스의 위대함과 나쁜 점을 설명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것인지를 확실히 한다.

제휴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강력한 개념을 가르치는 품질의 제품을 몇 개 구입한 다음, 가능한 한 테스트된 조직 설계 및 전략에 머물러야 한다.

많은 우수한 제휴 항목 –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애비뉴 제휴 방법

말 그대로 전 군이 상품을 제공하려는 것이므로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을 가진 사람들은 이를 통해 더욱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면 계열사들이 자체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스스로 홍보해야 한다면 더욱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러한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는 발견할 수 없다. 어떻게 그들을 유혹해야 하는가? 좋은 아이템과 높은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다. 단지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에 신경을 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조직을 홍보하고 싶은가?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훨씬 낫다고 생각하는가?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 단점은 단 하나뿐인데, 광고비에서 그 단점은 그들의 머리 위에 있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당신이 이익을 내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결정하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하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뛰어드는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아무런 연구도 하지 않고 당신은 어떤 품목이 이전에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다.

또한 이익을 창출하려면 비용이 적게 드는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하다.

내가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이다. 방금 나온 뜨거운 제휴 거래가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 유행했다. 비록 그것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웹 온라인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관점에서는, 당신 자신이 바로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활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 항목을 이해한다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